비극! 망상!! "젊고 건강한 사람도 코로나19 위험?..'사이토카인 폭풍?' '창세기 1장?'/ 중생의 무지.. 뱀들아 독사의새끼들아 /학문.지식의 저주??!!
"태초에 말씀이 계셨으니.. "라는 구절로 시작되는 "창세기"의 내용에 대해서 올바르게 이해, 해석하는자가 있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며, 사실은.. "일념법명상의 집. 도가"의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이 올바르게 알아들을 수 있는 "비밀의 언어"이다.
진실을 말하자면.. "태초에 말씀이.. "라는 구절은.. 노자의 "도가도비상도" 또는 "명가명비상명"에 대한 설명과 같이.. 중생들,인간들이 지은 "이름"은 실다운 것이 아니라는 말로써, "별은 별이 아니다" 또는 "나는 나가 아니다"는... 석가모니의 깨달음의 증거와 같고, 예수의 "나무에게 명령하여 이르되, 나무아 강으로 가서 뿌리를 내리거라" 하면... "나무가 명령을 따른다"는 말과 같이... "언어"에 의해서 지어진 것이... "인간을 비롯하여 우주의 모든 것"이라는 설명이, 그들... 옛 성인들의 진실된 뜻으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말씀" 즉, "말, 언어가 없다면... "아무것도 없는 것"이라는 뜻이며...
이는.. 붓다고타마의.. '시명중도, 시명불성' 또는 "무고집멸도"라는 구절에 대한 설명과 같다. 하지만... 짐승보다 더 뛰어난 것이 없는.. 중생관념으로는 사유자체가 불가능하다보니... 여러 수많은 종교나부랭이들이 설치는 것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예수의 "지식의 저주를 끊으라"는 말과 같은 뜻의 다른 표현이 있다면, 붓다의 ""생노병상의 모든 고통과 괴로움의 원인은 "지식""이라는 말과 같고, 장자의 "지식은 쓰레기"라는 말과 같고.. 소크라테스의 "너 자신을 알라"는 말과 같은 뜻으로서.. 자신에 대해서 스스로 모르는 인간들의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가 이와 같다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붓다의.. "원리전도몽상"이라는 말이 있다.
무슨 뜻이냐 하면... 인간들의 "내가 있다, 내가 행위한다, 자유의지가 있다"는 등의 인간들의 모든 언행. 언동들은 모두가 다 똑 같이.. "몽상" 또는 "망상, 망언"이라는 뜻으로서.. 한글로 풀이한다면, "꿈 夢.. 생각할 想... " 자로서... 인간들의 인생살이가 모두 다 "꿈과 다르지 않은 생각"이라는 뜻이다. 왜냐하면... 인간들의 언어들, 지식들은 모두 다 '추상적'인 것들로서.. "과거"가 있기 때문에.. '현제, 미래'가 있다는 망상.망념. 환상에 취해 있는 것과 같다.
하지만,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대체, 언제부터 언제까지를 과거라고 부를 것인가"라는 단 한구절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할 수 있을 것이며, 올바르게 사유할 권리와 능력이 있는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라면.. "시간"이라는 관념이 참으로 터무니 없는 망상망념이며... 망언이 아닐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해서 분명히.. 이해 할 수 있을 것이며... 그 때 비로소, "과학"이나 "종교"등의 인간세상 인간들의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여실히 볼 것이다.
(사람들.. 인간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말...)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사실, 코로나바이러스 또한 이와 같이... 어리석은자들의 망상망념의 산물로서, 실체가 없는 것이라는 뜻이며, 단지 '마음의 문제'라는 뜻이다.
만약에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로서.. 이런 설명에 대해서 지적으로나마 올바르게 이해가 가능하다면, 그런 사람들이 코로나 따위에 놀라거나 두려워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설령, 코로나에 감염되었다고 하더라도.. 마음 편안하게 하고, 도가의 단식법을 의지하여, 단 사나흘 동안만 올바르게 단식한다면.. 건강을 되찾을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일념삼매를 통해서.. 진리에 눈 뜰 수 있을 것이며, 진실로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갈 것이며... 그런 사람들이 치매, 암, 당뇨, 아토피.. 등의 여러 질병에 걸린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사실, 몸에 열이 난다는 것은...
몸이 본래면역력을 발휘?하여.. 스스로 치료하기 위한 행위.. 신호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사실, 암에 걸린사람이거나, 가타 지병이 있는 사람들은 이마를 자세히 관찰해 보면, 항상 "미열"이라는 말과 같은.. 열이 발생한다는 것이며, 그 이유 또한.. 스스로 치료하기 위한 몸의 작용인 것이다.
사람들은 일상에서 두통약을 먹곤 하는데.. 조금 심한 두통이든, 극심한 편두통이든... 일념법을 아는 사람이라면, 불과 10분이나 20분 가량 "일념삼매"에 들 수 있다면... 두통이 말끔히 사라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만약에 어떤 일념법구도자라면... 명제의, 아래의 전문가라는자들의 이야기들이...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의 망상망언으로 볼 것이며, 어리석은자들은.. 의학자들이나, 과학자들이나.. 종교나 미신을 믿을 수밖에 없으니... 안타까운 일이지만, 예수의 "중생의 운명은 이미 결정되어져 있다"는 말과 같이.... 시공간이 있다면, 있다고 가정한다면.. 인간들 누구나 다 죽을 운명에 처해있다는 뜻으로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다.
--- 아 래 ---
젊고 건강한 사람도 코로나19 위험?..'사이토카인 폭풍' 뭐길래
김잔디 입력 2020.03.20. 17:08 수정 2020.03.20. 18:07
고령에 기저질환(지병)이 있는 사람을 중심으로 악화했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20대에서도 위중하게 진행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그 배경으로 '사이토카인 폭풍'(cytokine storm)이 지목됐다.
20일 대구시와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20대 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사이토카인 폭풍 증상으로 위중한 것으로 발표됐다.
그동안 추정만 돼왔던 사이토카인 폭풍 증상이 실제 코로나19 환자에서 나타났다는 발표가 나오면서 우려가 커지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김잔디 기자 = 고령에 기저질환(지병)이 있는 사람을 중심으로 악화했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20대에서도 위중하게 진행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그 배경으로 '사이토카인 폭풍'(cytokine storm)이 지목됐다.
20일 대구시와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20대 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사이토카인 폭풍 증상으로 위중한 것으로 발표됐다. 이 환자는 현재 인공 심폐 장치인 '에크모'(ECMO) 치료를 받고 있다.
그동안 추정만 돼왔던 사이토카인 폭풍 증상이 실제 코로나19 환자에서 나타났다는 발표가 나오면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단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는 이 환자가 평소 기저질환을 앓아왔다고 부연했다.
사이토카인 폭풍은 바이러스 등 외부 병원체가 몸에 들어왔을 때 체내 면역 물질인 사이토카인이 과도하게 분비돼 정상 세포를 공격하는 현상을 일컫는다.
면역 체계에서 분비되는 사이토카인이 바이러스 등 병원체를 죽여야 하는데 '폭풍'처럼 과도하게 쏟아져나오면서 오히려 환자의 폐나 신체조직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이다.
예컨대 바이러스가 몸 안에 들어왔을 때 면역체계가 사이토카인이라는 '총알'을 쏜다고 가정하면, 총알이 빗나가거나 과하게 발사돼 옆에 있는 우군(조직)을 쓰러뜨리는 상황과 마찬가지다.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나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 환자에서도 사이토카인 폭풍이 나타나 치사율을 높였다는 보고가 있다.
정확한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대개는 면역 체계가 강력한 젊은 층에서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우주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감염내과 교수는 "노인은 면역세포가 노화해 바이러스에 압도되는 건데, 젊고 건강한 사람의 경우 과한 면역반응으로 되레 사이토카인이 많이 나와 바이러스를 죽이고 정상조직까지 죽이는 역설적인 상황이 생길 수 있다"며 "앞서 H5N1(조류인플루엔자) 유행 때도 동남아 등에서 건강한 사람의 치사율이 높았는데 사이토카인 폭풍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이토카인 폭풍 자체를 치료하는 특효약은 없다"며 "스테로이드나 면역조절제를 써서 '브레이크'를 걸어주는 데 그렇게 효과가 있진 않다"고 말했다.
jandi@yna.co.kr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위에서 가장 중요한 말이 있다면... "정확한 발생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는 말이다.
"정확한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는 말, 말, 말...
진실로 진실로 말하노니....
사스, 메르스. 코로나 또한.. "정확한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인간.. 생명의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 되지 않았다.
인간.. 마음의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과거, 현제, 미래의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입속세균의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 되지 않았다.
치매.. 암의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 되지 않았다.
성령.. 불성.. 영혼.. 신의 원인은.. 아직 확인 되지 않았다.
유전자, 단백질의 원인은... 아직 확인 되지 않았다.
이와 같이... '천지만물의 발생 원인은.. 아직 확인 되지 않았다'
이와 같이.. 진실로 말하노니,
인간세상... 고대.. 중세.. 근현대.. 모든 지식들은...
"코로나 발생 원인"과 같이.... "정확한 발생 원인이 확인 된 것은, 단 하나도 없다."
그렇지 아니한가?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일체유심조"이지만... "마음의 발생원인 또한 영원히 확인 될 수 없다."
두려움과 공포에 따른 "스트레스"가.. "과도한 근심 걱정"이.. "만병의 원인"이다.
사실은.. "도가"의 "화원선생" 또한... (세 여인의 21일간의 단식 체험과정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베체트"라는 "자가면역질환"으로 실명 위기에서.. "도가의 일념법"을 만나게 된 것이며... 일념법명상과 함께... "도가의 단식법"과 함께.. "도가의 약식법"과 함께.. 병마에서 벗어난 것이다.
'도가'의 "화원선생" 또한... 유명대학에서 박사과정을 밟는 과정에서의 스트레스, "여성학 강의"에서의 스트레스.. 등에 의해서 '희귀난치병'에 걸린 것이며... 이와 같이, 남들보다 더 똑똑하다고 여기는사람들이.. 스트레스에 더 노출될 수밖에 없는 것이며... 그와 비슷하게 열등감에 빠진 사람들 또한.. 스트레스가 더 심할 수밖에 없는 것이며...
옛날 농삿일을 천직으로 여기며.. 기우제를 지내던 사람들과 같이, "불혹과 지천명"에 대한 설명과 같이... 매사에 '하늘의 뜻이려니.. 땅의 뜻이려니... '하는 편안한 마음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그런 사람들에게 "면역체계"의 이상이 생긴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동물들에게는 생겨나지 않는 질병들이... 인간들에게만 생겨나는 이유 또한.. 동물들에게는 인간들과 같은.. 평협하고 옹졸한 사고방식이나, 인간들과 같은.. 마음(=지식=탐욕=망상)이 없기 때문이다.)
"사이토카인"이... 폭풍처럼??? 과도하게 쏟아져 나오는 이유는... 과도한 두려움과 공포에서 비롯된 "스트레스"가 원인이며... 신문, 방송 등의 마구 지껄여대는 과장된 뉴스가 원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자, 신문방송 등의 '언론' 언론인들은.. 무엇을 먹고 살겠는가?
그렇다. 큼지막한 사건 사고들을 더 확대해서... 세상을 시끄럽게 하는 주범들이 아닐 수 없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과도한 두려움과 공포를 심어주는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 아닐 수 없고, 소문의 여신들이 아닐 수 없고.. 그런 짓들을 하는 이유는.... 오직, 돈을 벌기 위해서이며.. '뉴스'를 가장하여.. "광고"를 팔아먹고 사는... 야비한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헛 참. 잇몸약을 먹어서 이빨이 튼튼해진다는 말들.. 희대의 사기꾼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건강식품이나, 기타 의약품들이.. 코로나의 원인이며... 면역력을 떨어지게 하는 원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아무것도 아는 것이 없으면서... "원인을 모르면서 아는체"하는... 과학지들과 같이... 전문가들과 같이.. 정치가들과 같이.. 사실은, 그들 보다 더 못된 개돼지와 같은 것들이... 언론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그렇기 때문에... 세상에서 아는체하는자들, 근거 없는 지식으로 비교적 선량한 사람들을 논단.농락하는자들이... "지식인"들이기 때문에... 과학자나 광신자 맹신자들에 대해서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설명한 것으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사실, 몸과 마음(=영혼)은.. 둘이 아니라 '하나'이다.
중생들은.. 몸이 먼저라고 생각하겠지만, 마음에 의해서 지어진 것이... 인간과 우주의 모든 것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일체유심조'라고 설명한 옛 친구가 "석가모니"이다.
그렇기 때문에.. "일념법"을 의존하여.. "마음이 무엇인지" 스스로 확인하여 명확히 알 때에 비로소, 모든 두려움과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며, 더 나아가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새생명'으로 거듭 날 수 있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들을 의존하는 나가 아니라, 스스로 아는 나를 발견하라 하는 것이며..
델포이 신전에 기록으로 전해지는... "너 자신을 알라"는 "소크라테스"의 진실된 말 또한.. "자신의 몸과 자신의 마음"에 대해서... 스스로 알라는 뜻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say-the-truth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헛 참.
사실은... 인간들의 삶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똑 같이..
'잘먹고 잘살기 위해서 사는 게 아니라, 모두 다 똑 같이.. 죽기 위해서 사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삶과 죽음이 본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아 알라 하는 것이며,
"지식 너머, 진리로 거듭나서... 무위자연의 자유를 누리라 하는 것이다.
물론, 인간과 우주를 비롯하여 모든 것이 있다는 가정하에서이다.
물론... 시공간, 즉 '과거, 현제, 미래'가 있다는 가정하에서 설명하는 것이다.
벗이여.. 무엇을 찾는가?
벗이여.. 죽음의 무거운 쇠사슬 이끌고.. 어디로 가는가?
나의 나라로 오라.
일념법명상의집, 도가로 오라.
내가 너희에게 진리를 줄 것이니..
내가 너희에게 모든 고통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권리와 능력을 줄 것이니.
내가 너희에게.. 모든 불치병.난치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권능을 줄 것이니..
나를 먹고, 나를 마시고.. 진리로 거듭나라.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