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몽상/중독! '인류의 기원/인류구원/인류의 미래/난제?' NO, '종교/과학/개똥철학의 무지' '인생이란, 인간이란 무엇인가?'
"순진무구"라는 말이 있다.
사전적 의미와는 상관 없이, 천진난만한 아이들에게는 구할 것이 없다는 말이며, 천진난만한 아이들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말이다.
세살 된 아이들은 다섯살된 아이들을 보고 배운다.
다섯살 된 아이들은 일곱살 된 아이들을 보고 배우고, 함게 딱지치기도 하고, 구슬치기도 하고... 오징어 게임도 하고, 열 살 된 아이들이 동네 골목대장이 되고, 열 네살된 아이들이 함께 어우려저 뛰어 다니며, 놀이에 여념이 없다.
아득한 옛날에는 그랬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있기 때문에 아비 어미가 있는 것이고, 아비 어미가 있기 때문에 그들의 자식들이 있는 것이다.
자식들은 아비 어미의 말을 듣고, 어미 아비는 할머니, 할아버지의 말을 듣고... 그 자식들이 다시 어미 아비가 되고....
헛 참, 그런 사람들에게는 '남존여비'라는 말이 없었다는 사실.
무슨 말이냐 하면, 인간의 기원을 모르고, 생명의 근원을 모르는... 이상한 '동물=물건'들이 '지식'이라는 미명하에 사람들을 서로 편가르기 하고.. 서로 싸우게 만든다는 뜻으로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혼돈/몽상/중독! '인류의 기원/인류구원/인류의 미래/난제?' NO, '종교/과학/개똥철학의 무지' '인생이란, 인간이란 무엇인가?'
헛 참, '찬물도 위 아래가 있다'는 말이 있다.
'어른'을 공경해야 한다는 말이지만... '인간이 무엇인지, 인생이 무엇인지, 생명의 기원이 무엇인지' 모르는.. 무지몽매한 인간들이 '근거 없는 지식'을 배우고 익히면서... 위 아래가 없다는 것이다.
헛 참, '인생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젊은이들과 노인들과 논쟁을 벌인다면, 외국물을 먹었다거나, 책을 더 많이 본 놈들을 당해 낼 노인들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헛 참, 노인들에게 '그게 공정이냐'고 따지는 놈들...
헛 참, 저희들 어미 아비로부터 말을 배우던 놈들이.. 저희 아비 어미를 무시하는 세상에 대해서 '문명이 발전' 된 세상이라고 부를 것인가 말이다.
헛 참, 대체 "MZ 세대"라는 말은 어떤 놈들이 만들어 놓은 말일까?
혼돈/몽상/중독! '인류의 기원/인류구원/인류의 미래/난제?' NO, '종교/과학/개똥철학의 무지' '인생이란, 인간이란 무엇인가?'
자, 그대가 누구든지, 그대 또한 '천진난만'하여 '순진무구'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렇다.
예수가 말하는...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들과 같이, 인간들 누구나 다 똑 같이, 저희들의 어미의 뱃속에서 인간의 형상을 갖추고, 어미의 자궁 밖으로 나왔기 때문에.... 세상 천지만물을 보는 것이며, 사실은... 그대의 이름과 나이 또한 그대의 어미, 아비가 지어준 것일 뿐, 그대의 "이름=그대의 나"는 아니라는 뜻으로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이와 같이 본다면, "그대의 몸 또한 본래 그대의 '나' 또는 '내것'이 아니라는 사실... 만약에 그대의 주인이 있다면, 그것은 '하나님'이 아니라, 그대의 주인은 그대의 어미가 아닐 수 없는 것이다.
헛 참, 인류의 기원에 대해서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는 자들... 모두가 다 저희들의 시초를 모르는... 참으로 무식한자들이며, 참으로 무식해서 용감한자들이라는 뜻으로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이와 같이... 인간들의 몸뚱아리를 연구한다는 세상 모든 분야의 모든 과학자들 또한... 병신육갑짓 한다는 말과 같이, 병신들이 저희들이 병신인 줄 모르고 꼴깝을 떤다는 말과 같이.. '인류의 기원'이 어떻고.. '인류의 미래가 어떠하고... 인류의 난제가 있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는 자들... 모두가 다 그대를 위해서가 아니라, 그대를 현혹하여 농단하려는.... '인간 쓰레기'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혼돈/몽상/중독! '인류의 기원/인류구원/인류의 미래/난제?' NO, '종교/과학/개똥철학의 무지' '인생이란, 인간이란 무엇인가?'
헛 참, 이와 같이 올바르게 본다면... '인류의 구원'이라는 말로 사람들을 현혹하여 농단하는 자들 또한.. 인간의 몸을 연구한다는 과학자들과 같이... 그대를 위해서가 아니라, 오직 교묘한 언술로, 교묘한 술수로... 이익이나 권리를 독점하려는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세상 모든 분야의 모든 소설가들.. 광신자들.. 과학자들.. 철학자들...... 세상 모든 '언론가'들... 세상 모든 영화를 만드는 자들.. 세상 모든 제약사들.. 세상 모든 분야의 모든 지식자들... 세상 모든 분야의 모든 학문연구자들.. 세상 모든 분야의 모든 전문가들... 하나 같이 모두가 다 인간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대의 인생을 위해서가 아니라... '농단'이라는 말과 같이... 여러 사람들로부터 이익이나 권리를 교묘한 수단으로 독점하려는 참으로 야비한 자들이 아닐 수 없다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우주여행을 한다는 자들.. 인공태양을 만들 수 있다는 자들... 모두가 다 망상가들이며, 몽상가들이며.. 올바르게 본다면, 정신이 무엇인지 모르는.. 정신병자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인류의 구원이라며, 마구 지껄여대는 자들...
헛 참, 기도하거나 염불하거나.. 하나님에게 구걸하면 하나님이 지구를 하나 더 선물할 것으로 생각하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헛 참, 만약에 지구가 열개나 백개가 더 있다고 하더라도... 인간들이 스스로 만족하여 평화로울 수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혼돈/몽상/중독! '인류의 기원/인류구원/인류의 미래/난제?' NO, '종교/과학/개똥철학의 무지' '인생이란, 인간이란 무엇인가?'
헛 참, '불평불만'이라는 말이 있는 것 같은데... 인간들은 불평등하기 때문에 만족하여 평화로울 수 없다는 말인 것 같다.
헛 참, 하늘에서 본디면.. 저기 저 태양에서 본다면.. 우주 저편에서 본다면... 인간들은 모두가 다 평등하지 아니할 수 없다.
개개인 인간들 저마다의 삶이 있다면, 삶의 무게는 모두가 다 똑 같기 때문이며, 결국 모두가 다 비참하게 죽어갈 수밖에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헛 참, 저희들이 태어났기 때문에 저희들에게 인생이 있다면... 삶이 있기 때문에 죽음이 있다면, 인생의 결과는 모두가 다 똑 같이 죽어서 바람과 같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들이기 때문이다.
헛 참, 결과적으로 본다면 인간들의 '인생'이라는 것은... 남들 보다 더 잘 살기 위해서 사는 게 아니라, 죽기 위해서 사는 것이다. 죽기 위해서 사는 것이 인생이라면.. 일찍 죽는 것 보다 더 좋은 일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그대의 몸이 그대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대의 의지와는 상관 없는 것이 삶인 것이며, 그대의 의지와는 상관 없는 것이.. '죽음'인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혼돈/몽상/중독! '인류의 기원/인류구원/인류의 미래/난제?' NO, '종교/과학/개똥철학의 무지' '인생이란, 인간이란 무엇인가?'
자, 그대의 몸뚱아리의 주인은.. 그대의 어미의 뱃속이 아닐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그대의 '나'라는 말이나 또는 그대의 '내 몸'이라는 말은... 말은 말이지만 말도 안되는 소리로서 '어불성설'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헛 참, 몸 없는 마음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몸 없는 영혼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대의 몸뚱아리의 주인이 그대의 '어머니'인 것과 같이... 그대의 뇌의 주인 또한 그대의 어미가 아닐 수 없는 것이며, 그대의 오장육부들.. 그대의 세포, 혈관, 유전자 또한.. 그대의 어미가 창조한 것으로서... 그대의 어미가 없다면, 그대의 '나'가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자, 더 중요한 것은... 그대가 무슨 생각을 하든, 말든... 그대의 기억들 또한 모두가 다 그대의 어미아비를 비롯하여 타인들로부터 듣고 배운 소리들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인간들이 뇌에 저장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기억들은 기억할 수 없는 갓난아이시절부터 남들로부터 듣고 배운 소리들이라는 사실에 대해서 올바르게 본다면... 뇌의 구조를 연구한다는 자들은 모두가 다 '병신'들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뇌 속에서 그대의 '이름'을 찾을 수 없는 것과 같이... 뇌 속에서 그대가 기억하는 그대의 '아비'를 찾을 수 없는 것과 같이... 광신자들의 뇌 속에서 "하나님이 있다"는 말, 말, 말 소리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인 것과 같이...
인간들의 '뇌'에 저장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것들은... 모두가 다 '언어, 말, 말, 말'들이며, 그런 말, 말, 말... 언어들에 의존하여 이리 저리 이끌려 다니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코로나의 기원을 모르는... 미친놈들의 '손씻으라'는 말에 손 씼는 것과 같이... 그런 미친놈들이 '마스크 쓰라'는 말에 마스크 쓰는 것과 같이... 듣지도 않는 '백신 맞으라'는 명령에 백신 맞는 것과 같이....
헛 참, 몇 년 전이든가?
길을 가다 보니, 길게 줄을 서는 사람들이 있기에.. 무슨 일인가 하고 보니, 마스크를 사기 위해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라는 것이다.
혼돈/몽상/중독! '인류의 기원/인류구원/인류의 미래/난제?' NO, '종교/과학/개똥철학의 무지' '인생이란, 인간이란 무엇인가?'
이와 같이.. 터무니 없는 짓들로 사람들을 농단, 농락하는 자들이... 세상 모든 분야의 모든 '전문가'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참으로 미친놈들이.. '하나님이 있다'며.. '부처님이 있다'며.. 사람들을 현혹하여 농단하는 자들로서.. 세치 혀로, 먹고 사는.... '인간 쓰레기'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철학자 나부랭이들의 마구 지껄여대는 소리들.. 답은 없으면서 말재간을 부리는 자들... '인생이 무엇인지' '인간이 무엇인지' 그 근원을 모르면서 아는체 하는 자들이니... 개똥철학이 아닐 수 없다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헛 참, 무엇을 찾는가?
그대의 몸은 그대의 어미가 주인이니, 몸에 대해서 찾을 것것이나,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을 찾으라"던.. 깨달은자들이 '예수이며, 석가모니, 소크라테스, 노자, 장자'이다.
자, 이와 같이 무지몽매한 지식이 있기 때문에.. '마음이 무엇인지, 스스로 깨달아 아는 전지전능한 지식이 있는 것'이다.
"일념법"을 알라.
일념법을 의존하여 '마음을 찾으라'
일념법을 의존하여.. 너 자신을 알라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