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수와 석가모니의 유언=예언

일념법진원 2009. 7. 8. 07:11

유언과 예언은 같은 말의 다른 표현이다.

 

석가모니는 소리와 형상으로는 여래를 볼 수 없으니,,,,,,,, 나, 사람을 믿지말고

진리에 의존하라, 라고 말하였으며, 나와 너가 또는 나와 우주가 둘이 아닌 '도' 의길을 제시하였다.

석가모니의 가르침과 노자와 장자의 '도' , '무위자연' 으로의 삶이 평화로움이며 기쁨이다 라는 것이다.

 

삼매의 경지에서는 '나' 라는 것과 '우주' 라는 것의 실체가 없기에 모두가 곻한 것이다.

개미나 나무들, 자연은 해탈한 것이다 라는 말과 같은 뜻이다.

 

인류는 자아, 즉 이기주의 의 집단이다.

오직 자신의 나만을 위해서 다른 나들과의 투쟁에 의하여 행복과 기쁨을 느낄 수 밖에 없기에,,,,, 그렇게 세뇌를 당했기에 서로가 투쟁하는 삶이 인생이라는 착각에서 살아가다가 죽음앞에서는 회한의 눈물을 흘린다.

삼매의 경지에 든 사람들, 즉 소크라테스, 예수, 석가모니, 노자와 장자, .....그들은 죽음앞에서도 나는 기쁘다 라고 말하는 이유이다.

 

예수 또한 석가모니와 전혀 다르지 않은 말들을 하였다.

그들, 삼매를 성취한 인물들의 모든 말을 '불이론, 불이일원론' 이라 한다.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사람이 거듭남이 하나남 나라이며 성령이다.

너와 이웃이 둘이 아니니,,,,,,, 오직 투쟁하지 말고 서로가 사랑함이 평화이다. 라고 하였다.

 

예수와 석가모니의 유언이 있다면......

--하나는--

나와 하나님은 둘이 아닌 하나이다.

너와 하나님은 둘이 아닌 하나이다.

하루종일 기도(참선, 묵상, 일념=삼매)하여 너의 참 자아를 찾음이 천국이다...... 라는 말이며, 석가모니의 유언과 다르지 않다. --- 진리에 의존하라---

 

절대로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한 이유는........ 무속인이 산신, 조상신을 보듯이 환상에 빠지기 때문이다.

 

종교들은 신비주의자?...... 깨달음을 성취한 인물들을 모독하고 있는 것임을 알아야 된다.

 

석가모니, 예수...... 신이 있다면...... 인간과 같이 이기주의자 이겠는가?

기도하는 자에게만 무엇을 주겠는가?

 

그들은 숲속에서 벗어남, 즉 이기주의였던 그릇된 나에서 벗어남...... 참 자아를 증득함에서 인간의 본질이 우주와 하나님을 깨우침에 따른 '지혜"를 전파한 것이다.

 

부디 그들의 뜻을 왜곡하여 투쟁하지 말고,,,,,,

그들이 하지 말라는 '우상숭배' 에서 벗어나야 되며......

그들의 진리의 본질이 같음을 이해하여 서로가 사랑하며 살아야 되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