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의지는.. 자신의 행동과 결정을 스스로 조절.통제할 수 있는 힘.능력이다.는 말.. 설명?이 사전적 의미이다.
그리고 운명은.. 누구나 따를 수밖에 없는 인간과 우주를 비롯하여 모든 것을 지배한다고 여겨지는 초인간적인 힘이라는 주장? 설명?인데.. '운명'은 비합리적이라는 주장도 있다는 것이.. '악마.사탄.독사의 자실들이라던 예수가 말하는.. '언술이 뛰어난자들이며.. 학문.지식을 선도???하는.. '학문연구자'들이며.. 사실 올바르게 본다면.. 그대의 인생을 농단.. 농락하는 '인생 사기꾼'들이라는 것.
그대 또한 그런 인간쓰레기들에게 '비합리적인.. 모순된 지식'을 배우고 익혔기 때문에.. 그런 '지식'을 '나'라고 믿는 것이며.. 남들을 비난하고.. 나를 주장하는 것이지만, 정신과 사물간의 구분도 못하고.. '과거와 현제 미래간의 구분도 못하고.. 이와같이 천지분간 못하는 바보멍텅구리가 된 것이다.
그렇다 보니, 인간류 모두가 다 감정만 앞 서 있을 뿐, 무엇이 진실인지, 무엇이 거짓인지 구분조차 못하는.. 감정의 동물이라며, 자화자찬하는 무지몽매한 것이.. '인간'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say-the-truth 진리.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그렇다보니, 상식.. 비상식.. 몰상식이라는 말이 있는 것 같다.
어리석은자들은.. 자유의지가 있다며, 종교, 철학, 과학, 의학 한의학 등의 학문을 연구하며.. 모든 것을 다 아는체하지만.. 결국 '운명'이라며.. 포기하지 않을 수 없는 무지몽매한것들이.. 참으로 무식해서 용감한자들이.. 세상에 아는체하는 자들로써.. '학문을 연구한다는 '지식자. 학자. 교수. 박사. 전문가'들이라는 것..
만약에 '운명'이 사실이거나 진실이라면.. 자유의지가 있다는 말은 어불성설이며, 이와같이 '자유의지가 진실이라면, 운명이 있다는 말은 거짓말이 아닐 수 없다는 것은.. '상식'이라고 알아야만 진실된 지식이며.. 이런 진실된 지식에 대해서 이해조차 불가능하다면.. 그런 지식에 대해서 '비상식. 몰상식'이라고 하는 게 아닌가 말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물론, 그렇기 때문에.. 상식적으로 아는 '도'는 '진실된 도'가 아니라고 선언? 설명했던 인물이.. '노자와 장자이며.. 붓다이며, 예수이며, 소크라테스이다.
say-the-truth 진리.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막무간에.. 무턱대고 근거없는 지식을.. 마음을.. 감정을 드러내고 주장하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남들이 다 그러하니, 나도 따라 하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유행따라 사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남들이 병원.의원. 한의원에 가니, 나도 따라가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남들이 종교를 믿으니, 나도 함께 믿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남들이 명상을 한다하니, 나도 함께 따라하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남들이 시장엘 가니, 나도 따라가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남들이 비난하니, 나도 함께 비난하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남들이 두려워하니, 나도 함께 두려워하는 것이 자유의일까? 남들이 웃우니, 나도 함께 다라 읏고, 남들이 슬퍼하니, 나도 따라 슬퍼하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남들이 술마시고 노래하고 춤 추니, 나도 함께 따라하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인생의 목적이 무엇일까?
그렇게 서로가 자기의 자유의지를 주장하다가.. 그런 스트레스로 병들고.. 죽을 것 같으면.. 운명이라며 운명을 믿는 것이 자유의지일까?
허헛 참.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자유의지가 있다'는 말이.. 말이 되는 소리일까? 자유주의? 민주주의? 공산주의? 종교의 자유?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 경쟁.투쟁.전쟁의 자유???
그 속에서 놀던 때가 그리운 것일까?
서로 자유롭게... 살아 죽는날까지.. 남들과 서로 옳다며 싸우다 죽는것이.. 인생이며, 자유의지일까?
왜? 그다지도 비참하게 살아야 하는가? 왜? 그다지도 비참하게 남들과 싸우다가.. 늙고 병들어 비참하게 죽어야만 하는 것일까?
say-the-truth 진리.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그나마, 고대 철학자들간에는.. '설명'에 대해서 서로 논쟁한 흔적이 보이지만, 근현대 철학자들은 '설명'이 무엇인지도 모르면서.. 막무간에 자기를 주장한다는 것.
이와 같이.. 과학자, 의학자, 철학자, 신학자.. 종교자들 모두가 다 오직 자기가 옳다는 주장만하다가.. 다 똑 같이 병들거나 치매에 걸려서 망연자실하거나, 죽어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는 것. 그것에 대해서.. '인생이라고, 삶이라고.. 서로 싸워서 이기는 것, 서로 싸워서 승리하는 것이.. 성공이라며... 서로 서로 싸우라고 가르치고.. 서로 싸워서 이기라고 싸움을 부추기는 것들이.. 무지몽매한, 무식해서 용감한 학문연구자들이라는 것.. 인간쓰레기들이라는 것.. 그대 인생을 농단하는 사기꾼들이라는 것..
say-the-truth 진리.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사실은 '설명'이라는 말의 뜻 조차 설명할 수 없는.. 무지몽매한 것들이 '학문'을 연구한다는 '학자.. 교수.. 박사.. 전문가'라는 미명하에 거짓말을 일삼는.. 무식한자들.. 용기도 없는자들.. 비겁한자들.. 파렴치한자들.. 야비한자들이라는 것..
이나라에서 가장 미련한자들의 집단... 이합집산 무리들이 있다면.. 어떤 무리들일까?
그렇다. 정치를 한다는.. 정의사회를.. 새로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어리석은자들이며.. 그와 똑 같이 어리석은자들이.. 서로 편을 갈라서 죽는 날까지 '정의'를 위한다는 미명하에 서로 싸우는 미련한 곰탱이들이라는 것..
허헛 참. 4년마다 반복되는 대통령 선거.. 4년마다 반복되는.. 적폐청산.. 그러니, 짐승들 보다 더 지능이 낮은 동물들이.. 인간동물들이라고.. 자세히 여러 방편을 들어 설명?했던 친구가 진시된 일념법구도자 '나사롓 예수'이다.
say-the-truth 진리.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그대가 원해서 태어난 게 아닌 것과 같이.. 자유위지란 없는 것이며.. 이와 같이.. 운명이라는 말이 있지만,. 운명 또한 실체가 없는 것이며.. 사실은.. 그대의 마음 또한 실체가 없는 것이며.. 사실은.. 그대의 몸 또한 실체가 없는 것이기 때문에.. 불치병.난치병.. 암, 치매 등의 모든 질병의 원인 또한 무지몽매한 지식으로는 영원히 밝혀질 수 없는 것이다.
무조건 없다고 주장하는 게 아니라.. 그대의 '자신이라는 존재가 있다'는 것이.. 기억의 오류, 경험의 오류로써의 착각이라는 뜻이며.. 이런 사실.진실에 대해서.. '원리전도몽상'이라고 설명했던 옛날..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 중의 하나가.. '붓다 고타마, 즉 석가모니'이다.
뇌신경과학자들이.. '자유의지는 환상'이라고 밝혔다지만, 그 또한 '환상'이다.
진실된 일념법구도자 '예수'의..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말에 대한 부연설명이며.. 노자, 장자, 석가모니, 소크라테스의 '진실된 지식'에 대한 부연설명이며..
사실, 그들은 모두가 다 '붓다'이다. 석가모니만이 '붓다'가 아니라.. 예수, 소크라테스, 노자, 장자'가 '붓다'로써.. 스스로 깨달아서 아는자이며, 알려진지들이기 때문이며, 인간이상의 존재'들이기 때문이다.
say-the-truth 진리.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운명'에 대해서.. 어리석은자들은 '창조자, 절대자, 유일자, 하나님'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다른 어리석은자들은.. '부처님'이라고 부르는 것 같다. 지식이 없던 옛 사람들은.. '천지신명'이라고 부른 것 같다.
예수의 진언.방언들 중에는.. '지식의 저주를 끊으라'는 말이 있는 것과 같이.. 싯다르타의 진언.방언에는.. '파식망상필부득'이라는 말이 있다.
'망상.망념으로 이루어진 것이.. 세간의 모든.. '학문.지식'이라는 말이지만.. 우이독경중생들은.. 알아듣지 못한다는 것.
일념법강좌와 일념법명상. 진실된 일념법수행자들만이.. 알아들을 수 있는 '비밀의 언어'이며.. 진실된 지식이라는 것.
설령, 그대에게 인생.. 삶이 주어져 있다고 하더라도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과 같이.. '진리에 눈 뜰 수 없다면.. 그대의 운명은.. 바보멍텅구리들의 손에 달려 있다는 것..
say-the-truth 진리.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건강상식' 하나.. 음식을 맛있게 잘 만드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라, 죄악이라는 것.. 인간들의 모든 질병의 첫번째 원인은.. 욕망.. 근거 없는 '마음' '지식'이 원인이지만.. 모든 질병의 원인은.. 이와 같은 '무지'에서 비롯된.. 과식이 원인이라는 것..
일념법의 진실된 뜻을 알고.. 일념법으로 진리에 눈 뜰 때에.. 천지분간 못하는 인간이 아니라, 천지가 둘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알때에.. 정신과 사물이 둘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알때에.. 과거와 현제.미래가 진실이 아니라,. 거짓이며.. 환상이라는 것을 명백히 알때에..
노력이 아니라.. 애 쓸 일이 아니라.. 존재 자체를 여여한 기쁨으로 여길 때에.. 비로소 가치있는 삶이라는 것..
일념법진리를 모른다면.. 진리에 눈 뜨지 못한다면.. 짐승보다.. 벌래보다.. 개미 보다 더 무가치한 삶이라는 것..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
say-the-truth 진리.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