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집마다 불은 켜져 있는데.. 모두가 다 장님이다.
장님이 길일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진다.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 진리의 길을 가라.
너희에게 올바른 앎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생겨난다면.. 기적을 행 할 수 았다.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이다.
그러므로.. 지식으로 아는체하는자들은 모두 '짚으로만든 개처럼 취급해야 마땅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지식이 모든 고통의 원인..
일체중생 개유불성.. 네 안에 하나님을 보라.
진실로 진실로 말하노니...
사람이 진리로 거듭나는 것이.. 하나님나라를 보는 것이요, 성령이니라.
say-the-truth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고..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다'
아래의 이야기..
'짚으로만든 개"처럼 취급해야 하는.. 멍텅구리들, 바보들, 어리석은자들.... 한심한자들.. 위선자들.. 짐승만도 못한.. 개만도 못한 인간쓰레기들의 그럴듯한 거짓말이라고 본다면... 올바른 앎이 겨자씨 한 알 만큼이라도 있는??? 이시대의 현자일까?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이라면... 미국 FDA --- 이야기들, 과학과 종교 등의 세상 모든 학문.학술들.. 지식들 모두가 다 "쓰고 버려야 하는 쓰레기"라고 알 것이며.. 이와 같이 알지 못한다면, 우이독경 중생이 아닐 수 없고... 그런 바보멍텅구리들의 손에 운명을 맡길 수밖에 없는.. 똑 같은 바보멍텅구리들이 아닐 수 없다.
그러니.. 못내 안타까워.. 여러 방편을 들어.. 진리, 진실된 지식, 참된이치에 대해서 설명하는 것이다.
say-the-truth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고..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다'
--- 아 래 ---
암종 가리지 않는 '만능항암제' 로슈의 로즐리트렉 FDA 품목허가
성재준 바이오전문기자 입력 2019.08.17. 07:02
미국식품의약국(FDA)이 암종에 상관없이 특정 유전자를 목표로 한 표적항암치료제 '로즐리트렉'(성분 엔트렉티닙)을 승인했다.
FDA는 혁신적인 유전자 표적항암제 개발을 장려한다고 밝혀 향후 유전자 표적항암제에 대한 품목허가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로즐리트렉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다국적 제약사 로슈의 일원인 제넨텍이 개발한 표적항암제로 이번 FDA승인은 지난6월 일본 후생노동성(MHLW)에 이은 두번째 품목허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전이성 비소세포폐암에도 승인..국내에서도 희귀의약품 지정
(서울=뉴스1) 성재준 바이오전문기자 = 미국식품의약국(FDA)이 암종에 상관없이 특정 유전자를 목표로 한 표적항암치료제 '로즐리트렉'(성분 엔트렉티닙)을 승인했다. FDA는 혁신적인 유전자 표적항암제 개발을 장려한다고 밝혀 향후 유전자 표적항암제에 대한 품목허가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FDA는 지난 15일(현지시간) 치료법이 없는 신경성 티로신수용체키나제(NTRK) 융합 유전자를 가진 성인 및 청소년 암환자를 대상으로 한 로즐리트렉에 대해 신속 승인했다. 로즐리트렉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다국적 제약사 로슈의 일원인 제넨텍이 개발한 표적항암제로 이번 FDA승인은 지난6월 일본 후생노동성(MHLW)에 이은 두번째 품목허가다.
이번 허가에 대해 네드 샤플리스 FDA국장 대행은 "암 조직과 무관하게 치료가 가능한 혁신적이고도 흥미로운 시대가 열렸다"며 "정확한 약물전달이 가능한 효과적인 신약개발을 위해 바이오마커 활용이 발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속승인 절차를 통해 정밀하고 효과적인 표적항암제 개발을 지원한다"며 암치료와 기타 전반적인 질병 유형에 걸처 표적화된 혁신을 장려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FDA가 특정 종양이 아닌 일반적인 바이오마커를 목표로 하는 항암제에 품목허가를 내준 것은 이번이 세번째다. 이번 승인은 FDA가 승인한 '조직에 구애받지 않는' 항암제로 지난 2018년 10월 발표한 표적치료제 개발에 관한 가이드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앞서 2017년에 고빈도 현미부수체불안정(MSI-H) 유전자 또는 복제실수교정결핍(dMMR) 유전자가 있는 환자에 대해 '키트루다'(성분 펨브롤리맙)을 승인했고, 2018년에는 NTRK 유전자가 확인된 환자에 대해 '비트락비'(성분 라로트렉티닙)를 허가했다.
미국 머크가 보유한 키트루다는 다양한 적응증 확보로 올해 상반기에만 1억4000만달러(약 1696억원) 매출을 올린 블록버스터 항암제다. 블름버그는 2023년 키트루다 매출을 193억달러(약 22조7855억원)로 머크 전체 매출의 37%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다. 반면 바이엘사의 비트락비는 지난달 26일 유럽의약청(EMA)으로부터 승인권고를 받는 등 아직 미국 외 주요시장에서 본격적인 매출이 발생하지 않은 상태다.
FDA는 NTRK 유전자 양성인 암환자 54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4건의 임상시험을 토대로 평가했다. 시험결과 객관적반응률(ORR)은 57%로 7.4%에서는 완전 소멸됐다. 치료에 반응을 보인 환자 31명 중 61%는 9개월 이상 종양이 줄어든 것으로 확인됐다. 암 발생 위치는 폐, 침샘, 유방, 갑상선, 대장이었다.
로슈는 지난 6월 일본에서 로즐리트렉에 대한 승인 획득 당시 NTRK 유전자 양성 환자를 식별할 진단 프로그램(Foundation one CDx)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FDA는 로즐리트렉에 대해 ROS-1양성 전이성 비소세포폐암에 대해서도 품목허가를 승인했다. ROS-1 양성 폐암환자 51명을 대상으로 ORR은 78%를 보였으며 5.9%의 환자에서 종양이 완전 소멸됐다. 약물에 반응을 보인 환자 40명 중 55%의 환자는 12개월 이상 종양이 줄어든 결과를 보였다.
한편, 로슈는 국내에도 로즐리트렉 출시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로슈에 따르면 2015년부터 삼성서울병원, 신촌세브란스 병원 등 6개의 주요 의료기관에서 45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엔트렉티닙(제품 로즐리트렉) 임상1/2상 및 임상3상이 진행중이다. 또한 이미 식약처로부터 지난 4월 ROS-1 양성 비소세포폐암 그리고 5월에는 NTRK 양성 고형암에 대해 희귀의약품으로 지정 받았다.
jjsung@news1.kr
say-the-truth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고..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다'
인간종..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
그 무한한 어리석음.. 우주보다 더 무한한 것이, 인간의 무지와 어리석음이다.
'유구무언'이라는 말과 같이..
사실은... 하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할 말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인간무리들의 하찮은 짓들에 대한.. 신문기사에 대해서까지도 설명 하는 이유는...
그나마.. 현시대에는는.. 지식 너머 진리를 발견한... 도를 구하는..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이 있기 때문이다.
'명심 또 명심'하라
"하늘에서 보니.. 세상에 짐승보다 더 뛰어난 인간이 단 하나도 없다"는.. 예수의 진실된 말, 뜻...
인간류에게... '대체 너희가 짐승보다 더 뛰어난 것이 무엇이냐'는 말...
사실, '위선자'라는 말로는 턱 없이 부족하다.
바보멍텅구리들이라 해도.. 소용 없는 것 같다.
그러니.. 개만도 못한 것들이니... '인간 쓰레기'들이라고 말 하지 않을 수 없다.
say-the-truth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고..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다'
그대 또한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인간세상 학문을 연구한다는자들에 대해서... '인간쓰레기'들이라는 말에 대해서..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지적으로나마 이해 못 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물론..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는 전제 하에서지만...
인간류의 종교나 과학, 의학, 철학 등의...
세상.. 모든.. 모든.. 모든.. 모든.. 학문.지식들 모두가 다 그 시초가.. 터무니 없는 소리로 시작되기 때문이며, 근거 없는 소리들에 대해서 '학문지식'이라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기 때문이다.
사실.. 인간의 근본을 모르는 것이 인간이라는 것 하나만 보더라도... 바보멍텅구리들이 인간이라는 것.
'마음이 무어인지'에 대해서.. 무지몽매한 것이.. 인간들이라는 것..
'영혼이 무엇인지.. 사유 자체가 불가능한.. 무지몽매한 것들이.. 학문지식으로 아는체하는 인간쓰레기들이며.. 희대의 사기꾼들이라는 것..
say-the-truth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고..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다'
왜? 과학이나 종교 등의.. 지식으로 아는체하는자들에 대해서.. '짚으로만든 개처럼 취급해야 마땅하다'고 설명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그 증거는, 근거는 차고 넘치지만..
몸 속에서 암의 원인.... 치매의 원인.. 정신적이든, 신체적이든.. 모든 질병의 원인, 원인... 생명이 원인.. 인간의 근본원인에 대해서... 영원히 밝혀질 수 없는 이유는... 학문의 시초가 이미 어긋나 있기 때문이며... 터무니 없는 거짓말로, 말도 안되는 소리로 시작된 쓸모 없는 것이.. '학문.지식'이기 때문이다.
이미 수차례 설명된 이야기지만...
인간류의 학문.지식의 시초가 아닐 수 없는.. 어학사전에 기록되어 전해지는 것과 같이...
"몸과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 (몸에 깃든 무형이 실체)가 영혼"이라고 설명??? 주장?? 기록되어 있는 것과 같이..
인간들은.. 인간의 근본원인에 대해서.. 사유할 권능이 없다보니...
인간의 근원에 대해서.. '영혼'이라고 주장하게 된 것이.. 학문.지식의 시초라는 것...
그렇다면...
몸과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 '영혼'이라면...
몸과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영혼"을 찾을 수 있어야만... 치매든 암이든.. 희귀난치병이든.. 신체적 질병이든, 정신적 질병이든... 모두 다 해결 될 수 있는 것이며.... 몸속에서.. 몸에 깃들었다는... 영혼을 찾을 수 없다면... 모두 쓸모없는 짓들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say-the-truth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고..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다'
위의.. '유전자... 시험결과.. 객관적 반응율.. 57% 라는 이야기'
객관적 반응율.. 57%
객관적 반응율.. 57%
객관적 반응율.. 57%
객관적 반응율.. 57%
헛 참... 대체 '객관적'이라는 말은 무슨 뜻일까?
헛 참... 과반수가 넘으면.. '객관적'이라 할 수 있는 것일까?
허헛 참.. 모두가 다 서로 마음이 다르니, 모두 다 주관적인 것들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객관적인 것이란... 모두가 다 동등한 것을 일컷는 말로서.. '객관적 사실'이 있다면.. 그것은 오직.. '진리'이며.. 진리를 아는 올바른 앎이다.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말... '객관적 사실'로서.. 불변의 진리이다.
헛 참... 그만두자.
진실로 어리석은자가 아니라면..
지적으로나마.. 분명히 납득.. 이해 할 수 있는 이야기가 더 필요할 것 같다.
사실, 과학.의학이 옳다면.. 종교, 철학이 생겨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이와 깉이.. 종교가 옳다면, 과학, 의학.. 철학이 생겨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이와 같이.. 철학이 옳다면.. 종교나 과학이 생겨난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소리이다.
이와 같이.. 무속신앙이나 명상이 옳다면... '과학, 철학, 의학.. '등의 다른 학문지식들이 생겨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이와 같이.. 중구난방..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는 소리들을... 일일이 다 막을 수는 없는 일이다.
say-the-truth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고..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다'
종교, 과학, 철학, 문학.. 모두 다 옳지 않고..
자기 자신만 옳다고 믿는.. 무지몽매한 것이 인간이라며...
여러 방편을 들어 설명했던 옛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이... '나사롓 예수이며, 소크라테스이며, 노자, 장자.. 석가모니'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다른 것 말고.. '너 자신을 먼저 알라'
그리하면.. 우주의 모든 것을 다 아는 것이다.
무지몽매한 지식 너머... 진리를 깨닫기 위한 유일한 법, 방법이.. '일념법'이다.
생.노.병.사의 모든 고통의 소멸을 위한.. 유일무이한 법이.. '일념법'이다.
무거운 짐진자여.. 모두 다 내게로 오라.
병들어 고통받는자여... 모두 다 내게로 오라.
일념법명상의집 도가로 오라.
내가 너희에게 진리를 줄 것이니..
나를 먹고, 나를 마시고.. 진리로 거듭나라.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
say-the-truth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고..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