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혼돈!! 치매? 조현병? 간질? 악성종양? 심뇌혈관? 항문wlt혈관? /도론도담.. 중생의무지.. 예수의 방언.진언..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진리란?

일념법진원 2019. 9. 5. 06:42

도의 이야기를 들으면.. 하근기는 박장대소.. 중근기는 반신반의.. 

상근기는 도를 위해서 목숨도 건다는 말이.. 노자, 장자의 도이 이야기이다. 

하지만.. 

이와 같이..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지식의 저주를 끊으라'는...  예수의 진언, 방언 또한 '도의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는 것 같다. 


소크라테스의 '너 자신을 알라'는 말 또한.. 

도의 이야기라고 본다면.. 상근기이며.. 21세기로 알려져 았는 이시대의 현자이다. 


사실은.. 이와 같이 인간류의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여실히 볼 수 있는 경구들 중의 하나가.....  불경.. 경구의... '원해여래진실의'라는 구절로서.. 

한글로 풀이한다면, '제발 원하옵건데, 여래의 진실된 뜻을 알게 해 주소서' 라는 뜻이라는 것이다. 


'부처'의 진실된 뜻을 알게 해 달라고.. 애걸복걸 기도하거나 염불한다는 짓들. 

알고보면 그야말로 박장대소하지 않을 수 없는 일이라는 것. 

알고보면, 그야말로 실소를 금할 수 없는 말들이.. 불교도들.. 기독교도들.. 도를 구한다는자들의 망상망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하나님, 부처님... 그것들에게 기도하거나.. 염불하여서.. 그들의 진리의 말씀들.. 그들의 진실된 뜻을 알 수 있다면.. 진리를 발견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는가만은... 기도하거나 염불 따위로 그들의 진실된 뜻.. 진리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영원히 불가능한 일이다. 


이와 같이.. '생물학.. 의학' 또한.. 명제의 이야기들과 같이.. 항문혈관질환이나, 뇌 심혈관질환이나.. 기타 치매.. 암 등의 질병의 원인을 발견한다는 것은... 영원히 불가능한 일이다. 


say-the-truth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사실,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말은.. 단지, 예수의 말 뿐만이 아니라, 노자, 장자, 석가모니, 소크라테스, 상카라, 라마나 마하리쉬 등의 '진리자'들의 공통된 견해로서.. '인간에 관해서 무지몽매한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설명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지식 너머 진리를 알라는 설명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며.. 사실은 세상에 오직.. '도가'의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의 '진실된 지식이며, 참된 이치'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사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의 진실된 말, 진실된 뜻에 해서 이해 조차 불가능하다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누구나 다 여러 불치병 난치병에 걸리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며.. 결국 치매에 걸리지 않을 수 없을 뿐만이 아니라.. 생.노.병.사의 고통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은 영원히.. 영원히.. 불가능한 일이라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21세기로 알려져 있는 현시대의 보편적인 언어로.. '지식' 너머 '진리'를 설명하는 것이며.. 귀하고 귀한 인연있는 인물들에게나마.. 일념법을.. 진리를.. 진실된 지식을 설명하는 것이다. 



say-the-truth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예수의 진언. 방언. 광명진언의 진실된 뜻은 무엇일까? 

그렇다. 

'하나님이 있다'는 말이나, '하나님이 없다'는 말... '거지말'이라는 뜻이며.. 

'부처님이 있다'는 말이나, '부처님이 없다'는 말 또한 '거짓말'이라는 뜻이며.. 

'음양오행설' 또한 거짓말이라는 뜻이며.. 

'풍수질지리설' 또한 거짓말이라는 뜻이며.. 

'사주팔자' 또한 거짓말이라는 뜻이며.. 


이와 같이.. 종교, 철학, 과학, 의학, 생명공학, 심리학, 생리학, 생물학, 물리학, 고고학.. 무속신앙 등의... 인간세상의 모든 지식들 또한.. 모두 다 근거없는 소리이며.. 새빨간 거짓말이라는 뜻이다. 


사실,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중생들의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 들로서, 알고 보면 그야말로 '박장대소'하지 않을 수 없는 일들이... 여러 수많은 '의약품'들에 대한 방송광고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허헛 참.. 너무나도 기가막힌 말, 말, 말들.. 굳이 '각자무언'이라는 말이나, '유구무언'이라는 말이 아니더라도... 치질은 항문혈관질환이 원인이라는 치질약 광고와 같이.. '심혈괸질환'이라는 말, 말, 말들.. 뇌혈관질환에 좋다는 약물들의 광고들.. 변비약 광고들.. 위장약 광고들.. 잇몸에 좋다는 약물광고들... 간장에 좋다는 약물들.. 건강에 좋다는 약초, 약물들.. 건강에 좋은 음식이 있다는 광고들.. 단백질이 필요하고, 탄수화물은 줄여야한다는 주장들... 피로회복에 좋다는 약물광고들... 모두가 다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말과 같이... 거짓말이라고 본다면.. 희대의 사기꾼들이.. '학자'들이며.. 과학자들이며.. 의하들이며.. 종교자들.. 철학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say-the-truth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헛 참.. 치매 예방을 위해서.. 어린아이들처럼 소꿉놀이를 하거나, 춤추고 노래하는 노인들... 

'치매'의 원인도 영원히 발견할 수 없는.. '학문연구자'들... 

'암'의 원인도 영원히 발견할 수 없는.. 의학자, 과학자들.. 

입속세균의 원인 조차도 영원히 발견할 수 없는... 인간류의 무지와 그 어리석음의 한계.. 


물리학자들의 기가막힌 이야기들 중의 하나가.. 

'우리가 무엇을 모르는지.. 그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삶의 가치가 충분하다'는 말, 말, 말들... 


이와 같이.. 인간들... 중생들.. 모두가 다 똑 같이... 

'무엇을 아는지'도 모른다는 것이며.. '무엇을 모르는지'도 모르는... '혼돈' 속에서 '서로 아는체'하다가 모두가 다 똑 같이... 치매나 암에 걸려서 비참하게 죽는 것.. 그것에 대해서 '인생'이라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댄다는 것이다. 


왜? 그다지도 비참하게 살아야 하는지... 

그 원인도 모르는 무지몽매한 것이.. '인간'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say-the-truth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에는 진실이 없다' 


모든 질병.. 모든 고통의 원인은.. '학문, 지식'이라는 말.. 

이런 설명에 대해서 이해 조차 불가능하다면.. 

과연 살아갈 가치가 무엇인가 말이다. 


최소한 '일념법'을 의존하여.. '명색'이라는 말의 진실된 뜻을 발견한다면.. 

그런 거룩한 인물들에게.. 여러 질병이.. 병마가 침입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일념법'을 의존하여.. '명색의 동일시'의 착각에서 깨어난다면.. 

그런 사람들이.. 치매에 걸리거나, 암 등의 여러 질병에 걸린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식 너머 진리를 알라' 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몽매한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하는 것이다.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