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혼돈?! '유명 배우? 재벌가? 10여 명 '프로포폴 수사?' '돌연사? 심장부정맥 원인?' /7일간 단식후기 /지식의 저주? /진실된 지식.. 진리?

일념법진원 2020. 2. 16. 09:20

세상에는.. 인간의 굴레에서 벗어나 무위자연의 자유를 누리는 인간?들이 있다.

'인간의 굴레' '언어의 굴레'에서 벗어난다는 것은... '진정한 자유'를 의미한다. 

물론, 인간관념으로는 결코 상상조차 불가능한 말들이.. 그들의 '진언.방언'으로서.. 지식 너머 진실된 지식이며, 그런 진실된 지식.. 한번 알고 보면.. 영원히 변할 수 없는 지식이기 때문에.. '불변의 진리'라는 말로 전해지는 것 같다. 


인간들의 삶에는 뚜렷한 답이 없다. 

왜 사는지, 왜 죽는지.. 왜 병드는 것인지, 원인도 모르면서.. 남들이 가기 때문에 나도 함께 따라가는 것이 '명색'이 '인간'이다. 


사실은.. "명색이 인간"이라는 말의 진실된 뜻에 대해서.. 이해나 해석이 불가능한 것이, 인간이며, 인간들이 추구하는 학문.지식이다. 


만약에 어떤 사람이.. '일념법'강좌를 통해서.. '일념법명상. 일념법 수행.. 일념삼매를 경험하여서 "인간이 본래 인간이 아니라, 단지, 명색이 인간일 뿐, 본래 실체가 없는 것이.. '인간'이라고 본다면.. 그런 사람들만이 "내세득작불"이라는 말과 같이 "여래'로.. '부처'로 거듭날 수 있고... 예수의 말과 같이.. '새생명'으로 거듭날 수 있을 뿐... '일념법'을 모른다면... '무위자연의 원리'에 대해서 이해 조차 불가능하다면... 살아갈 가치가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노자. 예수. 붓다. 소크라테스-


만약에.. 의학자나 또는 과학자나 철학자나 또는 광신자 맹신자들이 '명색의 이치'에 대해서 깨닫는다면.. 그들의 진실된 뜻에 대해서 단 한구절만이라고 이해가 가능하다면... 세상에 전문가라는자들은 모두 다 스스로 비참하거나, 수치스러워서 자살하거나.. 쥐구명을 찾을 수밖에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세상의 모든 지식들은.. 인간을 위해서가 아니라, 인간들을 해치는 흉기이기 때문이며... 장자의 너스레와 같이... 지식은 쓰고 버려야만 하는 "쓰레기"가 아닐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식"으로 아는체하는자들에 대해서... 예수는 "소 여물통에 누워서 잠자는 개와 같은 것들"이라고 천명? 설명한 것이며... 노자 또한.. "지식으로 아는체하는자들은 '짚으로 만든 개처럼 취급하는 것이 합당하다"고 설명한 것으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노자. 예수. 붓다. 소크라테스-


아래의.. 명제의.. 뉴스 또한.. 삶의 고통을 대변하는 이야기로서.. 유명 연예인들이나, 재벌가들이 '프로포플'이라는 이름의 '마약성분'의 약물을 복용해야만 하는 이유는... 마음이 편안할 수 없기 때문이며... 깊이 잠 들 수 없기 때문이다. 


인간들이 추구하는 것들... 그것이 돈이든, 명예든.. 권력이든.. 모두 다 얻은자들이니... 인간관념으로 본다면... 매우 성공한 사람들이지만... 겉모습이 그러할 뿐, 내면은 비참하기 이를 데 없는 것이... 인간들이 추구하는 '학문.지식'의 결과이며... '부의 상징'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 아  래 --- 



SBS

[단독] 유명 배우 · 재벌가 포함 10여 명 '프로포폴 수사'

한세현 기자 입력 2020.02.13. 20:06 수정 2020.02.13. 21:44

"일부는 차명으로 투약" 간호사 진술

<앵커>

수면 마취제로 쓰이는 프로포폴을 불법으로 맞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사람을 검찰이 10명 넘게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SBS 취재 결과 확인됐습니다. 수사 대상에는 유명 영화배우와 재벌가 자녀도 포함돼 있는데 검찰이 그들에 대한 소환조사에 들어갔습니다. 오늘(13일) 함께 불거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은 잠시 뒤에 살펴보기로 하고 먼저 저희가 단독 취재한 내용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한세현 기자입니다.

<기자>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으로 검찰 수사 대상에 오른 10여 명 가운데는 유명 남자 영화배우 A 씨와 재벌가 자제인 D그룹 기업인 B 씨, 연예기획사 대표 C 씨, 유명 패션디자이너 D 씨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들은 수년 전부터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프로포폴을 의료 외 목적으로 상습 투약한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앞서 식약처는 "해당 병원의 프로포폴 사용량이 지나치게 많아 불법 투약이 의심된다"며 검찰에 수사를 의뢰했고 검찰은 지난해 말 이 병원을 압수수색한 뒤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 등으로 병원 원장과 직원 1명을 구속했습니다.

[해당 병원 관계자 : (원장님 좀 뵈러 (왔는데요.)) 다 끝났는데요. 폐업했는데요. (아무도 안 계시나요?) 지금 철거하는데요.]

검찰은 압수한 진료기록을 분석하고 병원 의료진들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유명 인사들의 불법 투약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간호사들은 검찰 조사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한 사람 중 일부는 본인 실명이 아닌 차명으로 의료기록을 작성해줬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불법 투약 사실이 드러나지 않게 가족이나 지인 이름으로 프로포폴을 투약받은 것으로 검찰은 보고 있습니다.

전직 병원 직원은 "상습 투약으로 내성이 생긴 한 인사는 마취를 위해 투약량을 적정량보다 더 많이 투여해야 했다"고 검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찰은 이 가운데 연예기획사 대표 C 씨를 최근 소환 조사했고 나머지 인사들에 대한 소환 여부도 결정할 방침입니다.

(영상취재 : 양두원, 영상편집 : 황지영, VJ : 한승민)   

▶ '이재용 프로포폴 의혹' 강력부 배당…삼성, 강력 부인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648269 ]
▶ 마약류 프로포폴, 치료 외엔 불법…쟁점은 '차명 진료'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648270 ]

한세현 기자vetman@sbs.co.kr

관련 태그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노자. 예수. 붓다. 소크라테스-


가면 갈수록 더 심해지는 것이.. '먀약과의 전쟁'이며.. '범죄와의 전쟁'이며.. '질병과의전쟁'이며... 현시대와 같이.. '신종바이러스와의 전쟁'이 아닐 수없고... 결국 인간과 인간들간의 전쟁로 이어질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무지몽매한 지식이 원인이며, 마음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이며...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지식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명심. 또 명심하라. 

세상에 난무하는 지식들...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진실된 지식은 없다는 사실" 

"병들지 않을 수 있는 진실된 지식은.. 찾아볼 수 없다는 사실" 

"신종바이러스나.. 치매, 암 등의 불치병 난치병에 걸리지 않는 진실된 지식은 세상에서 찾아볼 수 없다는 사실" 


명제의... "7일간의 단식"에 대한 이야기와 같이... 오직 '일념법강좌'와 '일념법수행, 일념명상법'을 통해서만.. 그들, 진리자들, 인간이상의 존재들의 진실된 말들, 진실된 뜻.. 진실된 지식에 대해서 스스로 깨달아 알 수 있는 것이며... 그 때 비로소, 진리와 벗삼아 살아갈 수 있는 것이며... 진실로 후회와 여한이 없는 '검증된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것..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노자. 예수. 붓다. 소크라테스-


"돌연사"라는 말이 있고.. "심장부정맥"이라는 말이 있고.. 

심장질환으로 갑자기 죽는자들 또한 무수히 많지만..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은... 질병의 원인을 찾으려는 게 아니라,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음식이나 다른 약물을 찾으려 하거나.. 약물을 개발하려 한다는 것이며... "꿈의 항암제"라는 말과 같이, 여러 불치병이나 난치병 등을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약물이 개발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물론, "꿈의 항암제"라는 말과 같이... 질병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약물.. 신약이 발견되거나, 개발된다는 것은...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불가능한 일이다. 


왜냐하면.. 인간을 비롯하여 우주의 모든 것들은... "물질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이며.. 올바르게 본다면.. "정신" 또한 본래 있는 게 아니라, 단지.. 개개인 인간들 저마다의 기옥속에만 있는.. "몽상"으로서.. '환상'이기 때문이다. 


참고... '붓다 고타마'의... 

'무안계.. 무의식계'라는 구절에 대한 설명과 같이... "일념법 고급구도자"들만이 이해가 가능한 말이지만.. '눈으로 보는 세상 또한 과거의 기억일 뿐, 실재가 아닌 것과 같이... '의식' 또한 '기억된 지식. 생각'일 뿐... 본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노자. 예수. 붓다. 소크라테스-


'심장질환? 뇌질환? 면역력 저하? 각종 관절염? 치매.. 암.. 등의 모든.. 모든.. 모든 질병들의 원인은... 올바르게 아는 것이 단 하나도 없는 "지식"이 원인이며... "잘 먹는 것 = 잘 사는 것" 이라는 인간들의 통념? 지식이.. 그야말로 쓰고 버려야만 하는.. "쓰레기 지식"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며.. '오대 영양소'가 있다는 말 또한 "쓰레기 지식"이며... '비타민 단백질.. 오메가? 콜라겐? 등의 영양소가 꼭 필요하다는 주징들 또한... "쓰레기 지식"으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오히려... 완전하게 소화될 수 없을 만큼.. 너무 많이 처먹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는 것이며... 골다공증이나, 무릎연골이 닳는 이유 또한 '너무 많이 먹기 때문에.. 완전하게 소화될 수 없기 때문에.. 먹는 음식이 약이 되는 게 아니라... 병이 되는 것이며... 그런 악순환이 반복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인간들 모두가 다 똑 같이.. 먹고살기 힘겨웠던 조상들로부터 듣고 배운 지식이... '먹고 죽은 귀신은 때깔이라도 좋다'는 말과 같이... "잘 먹는 것"이 "잘 사는 것"이라는 망상망언, 망념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노자. 예수. 붓다. 소크라테스-


사실.. 집에서 기르는 개들 조차도... 절대로 과식하지 않는 것과 같이, 자연상태에서 벗어나지 않은 동물들 또한.. 아직 본능이 살아 있기 때문에.. 꼭 필한 만큼만 먹는 것이며... 인간들과 같이 가축들 또한 바이러스에 취약한 이유 또한... 가축들 또한 인간들에게 받는 스트레스를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며... 인간들 또한 인간들끼리 서로가 싸우고 이겨서 승리해야만 한다는.. 무지몽매한 지식들 모두가 다 "스트레스"가 아닐 수 없기 때문이다. 


자, 7일간의 단식에 대한 이야기와 같이.. 

'도가의 단식법'과 '도가의 약식법'에 대한.. 여러 사례와 같이..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자신의 건강 만큼은 자신이 스스로 책임 질 수 있는 것이며..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라면.. 그들이 여러 질병에 걸린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그들이 병원을 찾는다는 것 또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헛 참. 

농담이지만... 병 드는 일 또한 나쁜 일은 아닐 것 같다. 

왜냐하면.. 병드는자가 없다면, 의사들... 의학자들은.. 굶어죽을 수밖에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불쌍하고 가련한 의학자들을 위해서 병드는 사람이 있다면.. "살신성인"일까??? 허헛 참. 


자, 그대가 누구든지.. 

그들, 진리자들의 진실된 뜻을 발견할 수 없다면... 

살아갈 가치가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그렇기 때문에.. 

유명인으로 살거나, 부자로 살거나... 


결국은.. 후회와 여한만 남겨질 수밖에 없는.. 

비참한 삶이 아닐 수 없는 것이... '인간들.. 중생들의 삶'이기 때문에, 

진실로 후회나 여한이 없는.. 가치 있는 삶을 위한.. 검증된 삶을 위한.. 유일한 법.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는 것이다.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