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 말만 무성할 뿐, 답은 없다.
왜, 어떤 사람은 감염되는데, 어떤 사람은 감염되지 않는 것일까?
왜, 어떤 사람은 없던 바이러스가 생겨나는 것일까?
왜, 어떤 사람은 암에 걸리는 것이며, 어떤 사람은 암에 걸리지 않는것일까?
과연,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인구밀도가 더 낮아질 수 있는 것일까?
헛 참, 아마도.. 코로나 덕분?애,, 여행을 자재하게 되니, 여러 사건.. 사고로 죽는 사람은 더 줄어들지 않을까?
사실,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라면..
코로나바이러스를 두려워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만약에 도가의 일념법을 알거나, 도가의 단식법을 알거나, 도가의 약식법을 아는 사람이라면... 바이러스에 놀라서 마스크를 쓰거나, 바이러스에 놀라서 밖에 나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보면... 그져 웃어버릴 수밖에 없는 일이다.
"지식은 무지몽매한 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사람들은.. 이세상이 있기 때문에 저세상이 있다고 믿는 것 같다.
천연덕스럽게.. 사람이 죽으면 하늘나라로 간다고 말하거나, 죽어서 별이 된다고 말하는 걸 보면... 인간들의 무지와 어리석음이 그 끝이 없는 것 같다.
자, 지금 이 글을 보는 그대는.. 죽으면 어디로 간다고 생각하는가?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은.. 죽은 다음 세상, 즉 사후세계가 있다고 믿는것 같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세상에, 죽음을 경험한자는 단 하나도 없다는 것이며, 사실은 인간은 죽음을 경험할 수 없다는 것이다.
진실로 중요한 것은... 이와 같이 인간들은 누구나 다 똑 같이, 자신이 경험하지 않은 일들에 대해서 당연하다는 듯이.. 사후세계가 있다고 주장한다는 것이며, 천국이나 지옥이 있다며, 사실인냥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댄다는 것이다.
사실은.. 인간들 모두가 다 그렇듯이, 인간세상의 지식들 모두가 다 그렇듯이, "죽음이 무엇인지" 모르면서.. 서로 아는체.. 근거없는 소리들을.. 남들로부터 듣고 배운 소리들을.. 스스로 경험하지도 않은 소리들을.. 마치 앵무새처럼 마구 지저귄다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지식은 무지몽매한 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허긴, 삶이 무엇인지... 왜 태어난 것인지, 왜 사는 것인지, 왜 병들고 늙어 죽어야만하는 것인지.... 답이 없는데, 답을 모르는데... 인생이 무엇인지 모르면서, 말만 무성한 것이.. 인간들이며, 인간세상의 지식들이니... 아는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만은...
오죽하면, 예수... "너희가 대체 짐승보다 더 뛰어난 것이 무엇이냐"고 묻겠는가만은....
사실, 예수... 중생들에게, '두려워말라. 근심걱정하지말라'는 이유는...
그대가 태어남을 경험할 수 없는 것과 같이, 죽음 또한 경험할 수 없기 때문이다. 단지, 남들.. 타인들로부터 듣고 보고, 배운 지식에 의해서 두려워하는 것일 뿐, 그대 또한 어린아이시절에는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나 공포가 없었기 때문이며, 석가모니의 "무유공포"라는 말의 진실된 뜻 또한 그러하다.
명제의.. 아래의 뉴스 또한...
어리석은자들의 망상.망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사실.. 감기바이러스와 같이 사소한 것이 '우한폐렴'이라는... '신종바이러스'라는 뜻이며.. 죽는 인간들 또한 '바이러스'에 의해서 죽는 게 아니라, 두려움과 공포에 의해서 스스로 자멸하는 거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 아 래 ---
크루즈 승객 고향으로, 코로나 전세계로 퍼지는 시한폭탄 되나
김정한 기자 입력 2020.02.17. 16:11 수정 2020.02.17. 16:48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의 온상이 된 크루즈선 두 척에 탑승했던 승객들이 귀국길에 오름에 따라 이들이 돌아갈 40여개 국을 비롯한 전 세계로 코로나19가 확산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 웨스테르담호 승객 확진자 판정 : 17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지난 15일 83세의 미국인 여성은 2200여명의 탑승객들과 함께 캄보디아에 있는 크루즈 '웨스테르담호'를 떠나도록 허락받은 다음 날 말레이시아에서 귀국 비행기를 기다리는 도중 양성반응을 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의 온상이 된 크루즈선 두 척에 탑승했던 승객들이 귀국길에 오름에 따라 이들이 돌아갈 40여개 국을 비롯한 전 세계로 코로나19가 확산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 웨스테르담호 승객 확진자 판정 : 17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지난 15일 83세의 미국인 여성은 2200여명의 탑승객들과 함께 캄보디아에 있는 크루즈 '웨스테르담호'를 떠나도록 허락받은 다음 날 말레이시아에서 귀국 비행기를 기다리는 도중 양성반응을 보였다.
놀란 말레이시아 당국은 웨스테르담에서 온 여행자들이 귀국 전에 자국을 경유하는 것을 더는 허용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캄보디아에서 승객들을 실어 나르려던 세 편의 전세기도 취소됐다.
크루즈선 입항을 허가한 캄보디아도 비상이 걸렸다. 앞서 캄보디아 당국은 웨스테르담호 하선에 앞서 탑승자 전원에 대해 검사를 진행했지만 감염자는 없었다고 발표했지만 말레이시아에서 확진자가 확인됨에 따라 크루즈선 탑승자에 대한 하선 절차를 전면 중단했다.
이 배에는 현재 승객 236명과 승무원 747명 등 총 983명이 남아있다. 이미 1000명 이상이 고향으로 향하고 있는 셈이다.
◇ 검역 없이 하선한 웨스테르담호 승객들 '시한폭탄' : 전 세계에서 1700여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 건강 전문가들은 엄밀한 검역 없이 하선을 허락받은 웨스테르담호 승객들이 가져올지도 모르는 위험성에 대한 경고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스탠리 데레신스키 스탠퍼드대 교수는 "확진자로 판정된 83세 여성은 크루즈에 탑승했던 짧은 기간에 감염됐다"면서 "그는 이미 귀가한 다른 승객들에게도 병을 노출시켰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감염자와 무증상자는 각자 돌아간 곳에서 다른 사람에게 연쇄적으로 감염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우려했다.
웨스테르담호 승객이었던 미국 여성이 확진 판정을 받고 귀국하게 된 후 크루즈 승객들이 코로나19 확산의 기폭제가 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아시아에서는 크루즈선의 입항을 불허하는 국가들이 더 늘고 있다.
◇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 승객 귀국자들 대책도 비상 : 미국은 미국인 70명의 감염이 확인된 일본 요코하마 앞바다에 정박해 있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서 자국민들을 대피시키기 시작했다. 이날 전세기를 동원해 귀국한 미국인은 300여명이다. 캐나다와 홍콩 등 여타 국가들도 수백명의 자국민 대피를 계획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는 승객과 승무원 등 총 3700여명이 탑승해 있었다. 그중 코로나19에 감염된 환자만 355명에 달한다. 하지만 이제 승객들 대피 실행에 비상이 걸렸다. 대부분의 관련 국가는 귀환 즉시 이들에 대한 방역을 실시하겠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크루즈선의 특수한 환경 때문에 이곳을 거친 사람이 잠재적인 숙주가 돼 바이러스 전파자가 될 가능성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무증상 감염자가 있을 수 있어 당국의 검열에 걸리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는 지적이다.
뉴욕 호프스트라대의 장 폴 로드리게 교통지리학과 교수는 "크루즈 선박은 질병의 전염에 대한 위험성이 아주 높다"며 "승객들은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같은 복도를 사용하며, 같은 손잡이와 난간을 만진다. 뭔가에 걸리기 딱인 조건이다"고 말했다.
데레진스키 교수 등 건강 전문가들은 웨스테르담호는 물론 프린세스호 승객들을 지역 보건 당국에서 감시하고 격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acenes@news1.kr
"지식은 무지몽매한 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헛 참. 바이러스의 원인도 모르고, 심지어 입속세균의 원인도 모르고.... 관절염의 원인도 모르고, 관절이 왜 닳는지 원인도 모르는... 참으로 어리석은자들, 참으로 무식해서 용감한자들이... 바이러스의 잠복기간에 대한 논란들 또한 뜨겁기만 하고.. 심지어 어느 '실험실'에서 나왔다는 주장에 이르개 까지... 어리석은자들은 끊임없이 근거 없는 주장으로 서로 아는체한다는 것이며... 그럴듯한 거짓말로.. 두려움과 공포에 떨게 한다는 것이다.
"화원선생이 그런다"
만약에 잠복기가 15일이라면... 불안한 사람이라면, 보름동안 핑곗김에 도가의 단식법 원리에 따른.. 단식을 하거나, 도가의 약식을 먹는다면.. 문제가 없지 않겠느냐는 것이다.
물론, 당연한 말이다.
진실된 일념법구도자의 7일간의 단식쳬험에 대한 이야기와 같이... 올바른 단식 일주일이면, 아프던 잇몸 통증이 사라지는 것과 같이, 올바른 단식이나, 올바른 약식법을 안다면, 그런 사람들이 관절염에 걸리거나, 폐렴에 걸리거나... 무릅연골이 닳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골다공증이 생긴다는 것 또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 중생들... 참으로 어리석은자들... 완전하게 소화될 수 없을만큼 너무 많이 먹기 때문에... 완전하게 소화될 수 없는 음식물에서 발생되는 '가스'가... 여러 수많은 질병들의 원인이라는 사실... 면역력 또한... 너무 많이 먹기 때문에 퇴화될 수밖에 없는 것이며... 골다공증을 비롯하여 여러 관절염들... 고혈압.. 당뇨.. 아토피.. 비만... 여러 암 또한.. 스트레스와 더불어 너무 많이 처먹기 때문에 생겨날 수밖에 없다는... 여러 방편설명에 대해서 이해 조차 불가능한 무지몽매한 것들이... 명색이 '지식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
--- 배부른 돼지보다는 고뇌하는 인간이 조금 더 낫다는 소크라테스의 말---
"지식은 무지몽매한 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사실, 예수는... "너희는 땅에서 나왔기 때문에.. 땅으로 돌아간다"고 말하는 것과 같이... 죽은 다음세상이 있다고 설명한 게 아니라, "사후천국, 사후지옥"이라고 설명한 게 아니라... "한집에 두사람이 화평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는 말과 같이... 세상에 마음이 같은 두사람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로서.. 이와 같이, 인간세상.. 중생들의... 결코, 행복이나 자유, 평화를 누릴 수 없는 삶들 자체가 곧 "지옥, 아귀지옥"이라고 설명한 것으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자, 그렇기 때문에... 붓다.고타마, 석가모니 말하기를....
인간들의 삶과 고통이라고 생각하는 죽음에 대해서.. "일체가 다 고통이다"는 뜻에서... "일체개고"라고 설명한 것이며..... 이와 같이 인간들의 삶이 한시도 평화로울 수 없고, 두려움과 공포, 고통이 아닐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모든 고통의 소멸을 이루는 법, 방법이 있다"는 뜻으로.. "고집멸도"라고 설 한 것이며.. 그 유일한 법, 방법이.. '도가의 일념법'으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지식은 무지몽매한 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이다"
헛 참. 몇 년 전에도... '슈퍼바이러스'의 원인 찾았다며.. 마구 지껄여대던 것들이... 명색이 과학자, 의학자라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그야말로 인간들을 현혹하여 농단하는 인간쓰레기들... 인간을 해치는 인간바이러스들이.. '의학자, 과학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을 위해서 설명하노니...
우주.. 천지만물.. 자연은.. '내가 행위자라는 생각이 없는 행위로서.. "무위법"이기 때문에.. 무위자연'이라 하는 것이며... 인간들은 모든 행위에 대해서 "내가 행위자"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유위법'이라 하는 것이며... 석가모니의 "일체유위법 여몽환포영"이라는 구절과 같이... 인간들의 삶들 또한... 10년이든, 100년이든... 천년이든... 지나고 보면 한낱 꿈과 같은 희미한 생각들로서.. 몽상.. 환상... 더 나아가 '망상망념.망언'이 아닐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원리전도몽상에서 깨어나라" 한 것으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대채, 언제부터 언제까지를.. '과거'라고 부를 것인가?
대체.. 언제부터 언제까지를.. '현제'라고 부를 것인가?
헛 참. 지금 그대는.. 어디에 있는가를 묻는 것이다.
설령... 시공간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대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 같이 결코.. "과거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사실...
이와 같이...
"과거의 감옥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과 같이...
인간들 누구나 다 똑 같이...
저 자신들만의 "기억의 감옥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다"는 사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기 때문에.. 일념법을 알라 하는 것이며...
'일념법'을의존하여...
'진리로 거듭나라' 하는 것이며..
과거.. 현제.. 미래가 있다는...
삶과 죽음이 있다는... 몽상.. 망상에서 "깨어나라" 하는 것이다.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