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무지.. 그 어리석음에는 한계가 없다.
헛 참, 1차세계대전도.. 욕망의 노예로 전락된 인간들간의 전쟁이 아닐 수 없고..
'코로나' 또한 인간들이 만든것은 아닐까?
대체, '코로나'는 누가 만든것일까?
신이 만든것일까?
자연이 만든것일까?
인간들이 만든것일까?
그렇다.
'코로나' 또한..
아무것도 모르면서.. 서로 아는체하는.. 인간들이 만든거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은..
'코로나 종식'에 대해서 왈가왈부 사방에서 서로 아는체 마구 지껄여댄다.
그러니,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면서 다 아는체한다"던 인물이.. 소크라테스이다.
그러니,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찌 지옥의 심판을 면할수 있겠느냐"며.. 무지몽매한 지식 너머 "진리"를 알라던 옛 성인, 옛 친구가.. '나사롓 예수'이다.
그러니,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서로를 해치는 흉기"라며... 지식의 저주를 끊고(파식망상필부득), 진리로 거듭나던 옛 성인들이.. '석가모니, 노자, 장자'이다.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자, 조금... 아주 조금 안타까운 일이지만...
인간들이 무슨짓을 하든.. '코로나 유행'은 종식될 수 없다.
다만, 유일한 '코로나' 대처법'이 있다면...
그대가 누구든지 자신의 몸과 마음을 스스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자신의 몸과 마음, 영혼을.. 스스로 책임질 수 있는... "올바른 지식"을 얻는 방법 밖에는 없다.
어리석은자들은... 자신을 믿지 못하기 때문에, 자신과 별반 다를 것 없는...
다른 어리석은자(지식자, 과학자, 의학자, 신학자, 죵교학자.. 등의)들을 믿는것이다.
그 어리석은자들의 첫째 무리들이.. '과학자'들, '의학자'들이며, '광신자, 맹신자'들이며.. '빌게이츠'와 같은 참으로 무식해서 용감한자들... 어리석은자들이며.. 세계 각 "국가의 지도자"라는 이름의.. 무식한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모든것을 다 아는체하지만, 자신의 몸과 마음 조차 스스로 편안하게 할 수 없는.. 무지몽매한것들이.. '인간세상 모든 지식자'들이기 때문이다.
헛 참.. '마음은 있는데... 마음이 무엇인지' 모르니.. 어찌 무식해서 용감한자들.. 어찌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이라고 아니 할 수 있겠는가?
그렇지 아니한가?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아래의 뉴스 또한...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의 망상, 망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사실은.. 세상에 오직, 오직, "도가"의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이 알아들을 수 있는.. 비밀의 언어지만......
그들의 '도의 이야기'와 같다.
왜냐하면.. '도의 이야기를 들으면.. 하근기는 박장대소하고, 중근기는 반신반의하고, 상근기는... 도를 깨닫기 위해서 목숨도 건다'는 말과 같이...
도가의 "일념법강좌"와 함께.. 일념법명상, 일념법수행을 통해서... '생각의 속성과 이치"에 대해서 스스로 깨달아 아는.. "상근기 인물"들만이... 예수의 말과 같이, 인간들 모두가 다 참으로 무가치한 삶을 사는것들이라고 분명히 알 것이며... 그들, 즉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이.. 진실로 후회와 여한이 없는.. 가치있는 삶, 검증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
'쥐를 연구하거나, 개미를 연구하다 죽는자들은... 쥐 보다 더 무가치한 삶을 사는 것이며, 이와 같이... 남들로부터 돈, 재물을 끌어모으기 위해서 사는자들 또한 '돈, 재물, 황금보다 더 무가치한 것'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개돼지만도 못한것들이... 세상의 '권력자'들이며.. '세상에서 아는체하는.. '학문연구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 아래의 뉴스와 같이 --
빌 게이츠 "지금은 팬데믹 1차세계대전..모두가 한편 돼 혁신 이뤄야 끝나"
유세진 입력 2020.04.24. 15:16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창업자로 억만장자 자선가인 빌 게이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끝내고 경제를 재건시키기 위해서는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 개발, 진단 검사 및 접촉자 추적 등에서 진전이 이뤄져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게이츠는 이날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코로나19와의 싸움을 '세계대전'으로 지적했다.
게이츠는 많은 치료제 개발 노력이 실패할 수 있음을 인정하면서도 코로나19의 부담을 줄여줄 치료제 개발이 성공할 것이라고 낙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서울=뉴시스]유세진 기자 =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창업자로 억만장자 자선가인 빌 게이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끝내고 경제를 재건시키기 위해서는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 개발, 진단 검사 및 접촉자 추적 등에서 진전이 이뤄져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러면서 국가들은 언제 개방하는 것이 적절한 것인지와 관련해 다른 나라들로부터 배워야만 할 것"이라며 "관리들이 위험과 이익을 따져 절충해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btpwls@newsis.com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허헛 참.. "싱크탱크"라는 말이 있는 것 같다.
한글로.. 한국말로 본다면.. "생각" 그리고 "탱크"라는 말로써... "생각창고, 생각저장고"라는 말이지만... 인간들은 누구나 다 똑 같이.. 모든것을 다 아는체하지만, "생각이 무엇인지" 모른다.
헛 참.. 싱크탱크가 아니라.. "돌맹이 탱크"들로서... 인간세상의.. "싱크탱크"라는자들 모두 다 "돌대가리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며, "도가"의.. "일념법 진리"를 발견한 거룩한 인물들이다.
그렇다.
뇌가 있으되, 생각이라는 것을 할 줄 모르는.. "무뇌아"들이... '인간무리들, 인간동물'들이다.
다만, 스스로 일어나는 생각에.. 남들의 그럴듯한 거짓말에... 이리저리 이끌려 다니다가, 결국 콧줄단체 비참하게 죽어가는 것들이... '인간동물들이기 때문에... 그런 생각들... 망상망념으로는 결코 '여래, 불성, 성령'를 볼 수 없다던 옛 진실된 일념법구도자가.. "석가모니" 또는 "예수"이다.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예수의 말들 중에는.. "부자가 하늘나라에 갈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단정정 지어 말하는데, 그 이유는.. "가난한자들을 양산하는.. 가난한자들의 피를 빨아먹고 사는" "기생충"들이.. "부자"라는자들이기 때문이며.. 참으로 무식해서 용감한자들이, 세상의 "부자, 갑부, 백만장자'라는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헛 참, '지구촌 한가족'이라며... "우리는 인간가족"이라며.. 아는체하는자들...
그렇다면.. 설령 실수해서 돈을 많이 벌더라도.. 가난한자들에게 골고루 나누어 주어야만 합당한 것... 마땅한것 아닌가 말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헛 참, '자유의지'가 있어서.. 똑똑해서 돈을 많이 버는거라면.. 착각이다.
왜냐하면.. 어떤 인간이든지 자유의지가 있다면, 암에 걸리거나, 코로나에 감염되거나.. 여러 불치병 난치병에 걸린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말도 안되는 소리이기 때문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농담 하나 할까?
만약에 말이다. 예수가 '심판자'로.. 하늘에서 구름을 타고 내려온다면.. 지옥으로 보낼자들이 누구인가 하면... 그 첫째가 "예수교"를 믿는자들이며... 둘째가 "부자"들이며.. 셋째가 "아는체하는자"들이지만.. 사실은 '첫째나 둘째나 셋째나.. 모두 첫째'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왜냐하면.. 예수의 가르침은.. '신앙'이 아니라... "생노병사의 모든 고통의 소멸법"이기 때문이며... 석가모니의 가르침 또한 그러하며.. 노자, 장자, 소크라테스의 가르침 또한 그러하기 때문이다.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헛 참, 참으로 무식해서 용감한자들은... '머리'로 이해하지 말고, 가슴으로 이해 해야 한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댄다는 것이다. "머리"는 어디에 있는것이며, "가슴'은 어디에 있는것이며.. "마음"은 어디에 있는 것이며, "영혼"은 어디에 있는것이며.. '코로나"는 어디에 있는것이며, 암세포는 어디에 있는것이며, 바이러스는 어디에 있는것이며... "유전자"는 어디에 있는것이며.. '돌연변이세포'는 어디에 있는것인가 말이다.
'신.. 하나님, 부처님, 성령, 영혼, 귀신'은.. 어디에 있는것인가?
'신'이 인간과 우주를 창조한 것일까?
'인간'이 신을 창조한것일까?
말, 말, 말.. '언어'는.. '인간이 만든것일까"
말, 말, 말..수많은 말들은.. '신'이 만든것일까?
이런 기본적인, 근본적인 질문, 의심, 의문에 대해서 조차... 생각할 수 없는 것들이.. '싱크탱크'라며.. 거짓말을 일삼으니... 어찌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 아니라고 할 수 있겠는가 말이다.
그러니, 이와같이.. "아무것도 모르면서 아는체"하는.. "학문연구자"들 무리들에 대해서..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지구를 떠나거라?' 라며.. 살아갈 가치도 없는것들이라고 단정지어 설명하지 않을 수 없다.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헛 참... "코로나"가.. "내가 코로나"라며... 인간들에게 전쟁을 선포하는가???
헛 참.. "신"이.. "내가 신"이라고. 주장하는가???
헛 참... "부처"가.. "내가 부처"라고 주장하는가???
헛 참.. "개,돼지"까... "내가 개"라고.. 돼지라고 주장하는가?
헛 참.. "자연"이.. 내가 '무위자연'이라고 주장하는가 말이다.
헛 참.. "지구"가.. "태앙"이.. "내가 태앙이라고, 내가 지구라고 주장하는가 말이다.
그렇다.
어리석은 인간들이... '내가 인간'이라고.. 서로가 "내가 더 옳다"고... "내가 더 많이 안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헛 참. 이 얼마나 신비스러운 일인가?
'과학자'들은.. '유유상종'이라는 말과 같이...
과학자들끼리.. 서로가 자기들이 더 옳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고..
"신학자"들 또한.. 지들이 더 옳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고..
"사주역학"을 하는... 역학자?? 들 또한... 지들이 더 옳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고..
무수히 많은 "전문가"라는자들 또한.. 지들이 더 옳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고..
자, 이와 같이, 중구난방 사방 팔방에서...
"서로 지들이 더 옳다며" 마구 지껄여대는 소리들... 일일이 다 막을수는 없는 일이다.
인간종들.. 모두가 다 그렇게 서로 옳다며.. 서로 싸우다가, 전쟁을 치르다가.. 비참하게 죽어서.. 태백산맥을 이룬 것이며... 수미산을 이룬 것이며.. 희말라야산맥을 이룬것이며.. 자연을 이룬 것이며, 결국 자연으로 되돌아는 것이다.
"땅"이라는 이름... 즉 "지옥"에서 나온 것들이니, 서로 싸울 수밖에 없는... 지옥에서 살다가 지옥으로 갈 수밖에 다른 도리를 발견할 수 없는... 무지몽매한것들이.. "인간종"들.. "중생"들.. "길잃은 어린양새끼"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이 "비밀의 언어"의 해석을 발견하는자, 죽음으로부터 자유로울 것이다.
어리석은 중생들에게는..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이.. "비밀의 언어"이다.
설령 코로나 백신을 개발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수퍼바이러스가 생겨나는 것과 같이, 더 더 더 강한 바이러스는 생겨날 수밖에 없다.
그렇게, 바이러스와 싸우다가... 암과 싸우다가.. 남들보다 더 돈을 많이 벌겠다며, 남들과 싸우다가.. 권력을 얻겠다며.. 남들과 싸우다가.. 비참하게 죽어갈 수밖에 없는 짓들에 대해서... '인간들은... 제각기 '자신의 인생'이라고 부르는 것 같다.
뭐라고? "문화예술 축제"를 해야만 하는것이며, 즐겨야 하는것이라고???
뭐라고? "인생은 짫고 예술은 길다"고???
그래서... 예술이나 하다 죽으면, 여한이 없겠는가 말이다.
say-the-truth "진실뒨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말에는 진실이 없다"
자, 귀하고 귀한.. 인연있는자여..
그대가 그대의 삶을 통해서..
진실로 원하는 것, 진실로 구하고자 하는것은 무엇인가?
헛 참. 코로나와의 전쟁을 선포한다는..
무지몽매한 중생계에서...
대체, 무엇을 찾을 수 있을 것이며, 대체 무엇을 얻을 수 있겠는가 말이다.
자...
그대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그대에게 주어진 인생이 있다고 하더라도.. .
최소한.. 자신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코로나에 감염되거나, 치매,암 등의.. 여러 질병에 걸리지 않을 수 있는..
근본적인.. 기본?적인 '지식'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아닌가 말이다.
그렇지 아니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