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말에.. 아는것이 병이요, 차라리 모르는 것이 약이라는 말이 있다.
만병의 근원은.. '마음'이라며, 마음을 찾으라던.. 깨달은자가 나사롓 예수이다.
인간의 지식은 죽을때까지 배워도 다 배울 수 없다는 이유는... 지식에는 답이 있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헛 참, 악은 악을 낳고, 약은 약(藥)을 낳는 것과 같이.. 인간의 기원이나, 생명의 원인에 대해서 상상조차 불가능한 인간들은... "아무것도 모르면서 서로 아는체한다"며... 그런 남들로부터 듣고 배운 지식으로 서로 아는체 남들을 현혹하여 농단할 일이 아니라.. 자신의 몸, 마음, 영혼에 대해서 스스로 깨달아 알라는 뜻으로... "너 자신을 알라"던.. 도자, 도통군자, 깨달은자, 진리자들 중의 하나가.. '소크라테스'이다.
자, 동물들이 새끼를 낳듯, 인간들 또한 새끼를 낳는 것이며, 어미의 자궁으로부터 나온 것이.. '인간들 저마다의 인생의 시초'가 아닐 수 없다는 것을 모르는 인간들이 있겠는가만은..
헛 참, 저희들 어미가 없다면.. 그대가 누구든지, 그대의 생명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혼돈 과대망상! '신천지?/코로나백신?/이태원참사? v, 수능만점자 명언? 근황?'으로 보는 중생의무지/자유의지란 없다?!
아래의 뉴스들을 통해서...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에 대해서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다면... 세상 모든 분야의 과학자들이나, 의학자들이나.. 철학자들.. 세상 모든 종교들의 광신자들 맹신자들 모두가 다 '정신이 있다'면.. '정신병자들'이라고 아니볼 수 없는 일이다.
“H.O.T.가 뭐죠?” 명언 남기고 美 떠난 수능 만점자 근황 - 조선일보 (chosun.com)
코로나에 지친 도시 살리려면 | 중앙일보 (joongang.co.kr)
대구서 신천지 '10만 대규모 집회'… 안전·코로나19 우려 확산 (pressian.com)
'이태원 참사' 명단 공개…죄를 묻기 전에 따져봐야 할 4가지 [그법알] | 중앙일보 (joongang.co.kr)
혼돈 과대망상! '신천지?/코로나백신?/이태원참사? v, 수능만점자 명언? 근황?'으로 보는 중생의무지/자유의지ㅈ란 없다?!
태아는 어미의 피와 살이 변화된 것이 아닐 수 없다.
어미 또한 어미가 먹은 음식물이 변화된 것이 아닐 수 없다.
다만, 태아 또는 '신생아, 태초'의 갓난아이들에게는...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이라는 말과 같이.. '마음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인간의 몸은 물질적인 것이지만.. '마음'은.. 눈으로 볼 수 없고, 손이 닿지 않는 것과 같이.. '정신적인 것'이 아닐 수 없다.
만약에 인간이 '물질적인 것'이라면... 모든 질병들에 대해서... 약물로 치료할 수 없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만약에 인간이 정신적인 것이라면.. 마땅히 정신적인 것으로 치료할 수 있는 것이지만, 인간들은.. '정신이 무엇인지, 몸이 무엇인지' 조차 구분할 수 없는... 무지몽매한 지식을 가지고 서로 아는체..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는 것이다.
헛 참, 아직 아기앵무새나 말을 더 많이 배운 어른?앵무새들과 하나도 다르지 않은.. 참으로 무지몽매한 동물들이... 명색이 인간동물들이라는 뜻으로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혼돈 과대망상! '신천지?/코로나백신?/이태원참사? v, 수능만점자 명언? 근황?'으로 보는 중생의무지/자유의지란 없다?!
헛 참, '인간들에게 자유의지는 없다'는 말에 대해서 이미 다 자세히 설명한 것과 같이...
헛 참, '자유의지'라는 말, 말, 말만 알고 서로 '자유의지'라는 말의 뜻을 모르는... 무지몽매한 것들이 '인간' 아닌가 말이다.
헛 참, 종교의 자유라는 말이 참으로 웃기는 말이 아닐 수 없는 것과 같이... '언론의 자유'라는 말 또한 참으로 웃기는 말이 아닐 수 없다.
헛 참, 자유라는 말이.. 서로 자유롭게 서로 싸우라는 말인가 말이다.
헛 참, 언론의 자유라는 말로.. 마구 지껄여대는 인간들... 모두가 다 '인간쓰레기'들로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혼돈 과대망상! '신천지?/코로나백신?/이태원참사? v, 수능만점자 명언? 근황?'으로 보는 중생의무지/자유의지란 없다?!
헛 참, 굳이 뇌를 연구하거나, 인간의 몸을 연구하거나.. 쥐를 연구해야 할 일이 아니라, 굳이... 종교따위를 믿거나 신을 믿을 일이 아니라... "너 자신을 알라"며.. "일념법"을 의지하여 "너 자신을 알라"하는 이유는..
인간관념으로 사유 자체가 불가능한 일이지만... 만약에 인간들에게 "자유의지"가 있다면... 저희들이 스스로 태어나기를 원하면 태어날 수 있고, 저희들이 태어나기를 원치 않는다면, 태어나지 않을 수 있다는 말과 같은 말로써.. 그야말로 말도 안되는 소리들이... "자유의지가 있다"는 말로서...
이 한구절의 설명만으로서도...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예수의 진실된 뜻에 대해서 이해 못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인 것이며.. 석가모니의 "일체유심조"라는 말의 진실된 뜻에 대해서 이해 못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헛 참, 만약에 자유의지가 단 1? 이라도 있다면... 지 몸을 병들게 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치매나 암 등의 여러 질병에 걸린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자유의지가 있다면, 자신의 병든 몸들 또한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것이며... 진짜 자유의지가 조금, 아주 조금만 생겨난다면... 자신의 질병들을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것이며, 가족이나 이웃의 질병들 또한 치료할 수 있는 것이다.
혼돈 과대망상! '신천지?/코로나백신?/이태원참사? v, 수능만점자 명언? 근황?'으로 보는 중생의무지/자유의지란 없다?!
헛 참, 세상에 오직, 오직, 오직... 일념법명상의집 도가의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이.. 자신의 질병을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실력? 능력?자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이와 같이... 자유의지가 단 1도 없는... 참으로 무지몽매한자들... 참으로 무식해서 용감한자들이.. '언론의 자유'라며.. '종교의 자유'라며... 서로 아는체.. 서로 말재간을 부리는... 사람들을 현혹하여 농단하는 위선자들로서... 인간들을 해치는 '인간쓰레기'들...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이와 같이.. '자유의지'가 있다는 착각에서 벗어날 수 없는... 참으로 무식한자들이 세상 모든 '의학자'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자, 그대가 누구든지... 이와 같이 세상을 시끄럽게 만드는..... '언론가'들... '언론의 자유'라며.. 억지를 쓰는 MBC 방송이나 또는 '김어준의 생각'이라며... 지 생각을 가지고 사람들을 편을 갈라서 서로 싸우게 만드는 자들.. 모두 다 '인간'이 아니라, '인간쓰레기'라는 뜻으로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그대가 누구든지... '자유의지가 없다'는 설명에 대해서 이해 조차 불가능하다면... 그대의 운명은.. 그대의 목숨은.. 단지, 언술만 뛰어난.. 주둥아리만 자유분방한 야비한자들의 손에 달려 있는 것이다.
헛 참, '촛불집회'를 하는 자들...
헛 참, 중고등학생들 까지... 정치에 활용하려는 자들.. 모두 다 '야비한자들'로서...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헛 참, 농담하나 할까?
한국 의사들의 무지에 대해서 설명한 적 있지만... 사실은 한국의사들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 '의학자'들 모두 다 '인간쓰레기'들이라고 설명할 수밖에 없는 일이지만...
헛 참, 외국?의 어떤 저명?한 의학자들 중의 하나가... 한국인 임산부들이 먹은 미역국은 산모에게도 이롭지 않고, 태아에게도 해롭다며.. 헛소리를 지껄여대지만, 한국 의사들... 헛 참, 주둥아리만 자유분방한 한국 의사들은...'미역국이 산모에 해롭다'는 말에 대해서... 대꾸도 못하는 것과 같이...
사실은... 인간들 모두가 다 똑 같이... 근거 없는 소리들로... 서로가 서로를 등쳐먹고 사는 동물들이기 때문에... 짐승만도 못한 것들이... '인간무리들'이라던.. 깨달은자가 '나사롓 예수'라고 본다면.. 그나마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이나마 생겨난.. 이시대의 현자이다.
혼돈 과대망상! '신천지?/코로나백신?/이태원참사? v, 수능만점자 명언? 근황?'으로 보는 중생의무지/자유의지란 없다?!
헛 참, 인간들에게.. '자유의지란 없다' 사실에 대한... 여러 방편설명들에 대해서 이해 조차 불가능하다면...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의 뜻에 대해서 사유 조차 불가능하다면...
그대가 누구든지, 그대의 운명은... 신천지에 세뇌당한자들처럼... 언술이 더 뛰어난 야비한자들.. '인간쓰레기'들의 손에 그대의 운명이 달려 있는 것이다.
헛 참, '인간이 무엇인지... 마음이 무엇인지... 몸이 무엇인지.. 정신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모른다는 사실도 모르는... 무지몽매한 것이... '명색'이 인간일 뿐, 근거가 전무한 것들이... '인간무리들'이라는 뜻으로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일념법'을 알라.
일념법을 의존하여... '마음을 찾으라'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죽음으로부터 자유롭게 할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