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참, 세상에 별 별 별 놈들 다 있다.
'특종세상'이라는.. '인간극장'이라는.. '인생극장'이라는.. 극한직업이라는... 나는 자연인이라는.. 광고들과 같이.. 연예계라는 말과 같이.. 체육계라는 말과 같이... 정치계라는 말과 같이... 소 타고 나니는 놈들... 개 업고 다니는 놈들.. 심지어 새 업고 다니느는 놈들... 심지어 개에게도 옷을 입히는 놈들...
헛 참, 어떤 동물들은 잡아 먹어도 되고, 어떤 동물들은 병원에 데려가고, 심지어 '장례식'까지 하는... 그야말로 분별망상에서 벗어날 수 없는.. 번뇌망상이라는 저수지에 빠져 있는... 본래, 근거 없는 것들이.. '인간무리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이 현자일까만은...
헛 참, 농담하나 할까!
아득한? 옛날? "마음수련"이라는 곳에서 '정신병자'들에게 세뇌당한, 정신병자들의 하는 소리들 중에 하나가.... '유구무언'이라며.. '각자무언'이라며... "말을 하지 않는게 깨달음이라는데요"라며, 이 말이 옳은 말입니까? 라고 묻기에, 하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야! 그렇다면, 예수나 석가모니가 입닥치고 아무말도 안했다는 말이냐?"라고 하니... 그런 질문을 하던 일념법구도자들 또한 어처구니가 없다는 듯, 즐거운 듯 크게 웃어버릴 수밖에 없는 것과 같이.. 세상 모든 종교나부랭이들 모두가 다 '정신병자'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오죽하면 예수 또한.. "너희가 짐승보다 더 뛰어난 것이 무엇이냐"며... '세상에 선한자 단 하나도 없다'며.. "삼위일체"라며.. 그 날, 너희가 '일념법'을 의존하여 스스로 깨달아 알아서... '마음이 무엇인지, 기억이 무엇인지, 꿈이 무엇인지, 감각이 무엇인지.. 스스로 깨달아 아는 날, '나와 너희와 하나님은 하나'라며... "너희 안에 내가 있고, 내가 너희 안에 있고, 하나님이 내 안에 있다"며... 올바르게 본다면.. '너희와 나와 하나님은 하나'라는 예수의 '진언'에 대해서 설명한 것과 같이...
헛 참, 석가모니 또한... 육도윤회라며... 너희는 모두 다 "지옥계"에 사는 것이며... 인간들 모두가 다 '아귀, 축생, 수라, 아수라'들이라며... '인간이 무엇인지.. 인간의 기원'을 알아야만.. '인간계'에 사는 것이며... "범소유상 개시허망 양견제상비상 즉견여래"라며... "일념법명상.. 일념법수행"을 의존하여서... 중생들이 보고 느끼는 모든 것들이 '허구적인 것'이라는 사실에 대해서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여래=진리'를 보는 거라고 설명한 것과 같이...
과거, 현제, 미래의 세상을 이루는... 인간들 모두가 다 '지옥'에서 벗어날 수 없는.. '길잃은 영혼'들이라는 설명?이... 예수, 석가, 노자, 장자, 소크라테스의 '진실된 지식'이며... '진리'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예수의 가르침의 요지, 핵심은... "생명의 원인은 마음"이라는 말이며, "마음을 찾으라"는 말로써...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아질 것이며, 구하라 그러먼 구해질 것'이라는 '소설'로 전해는.. '성경말씀?'과 같이... 예수의 진실된 뜻 또한... "일체유심조"라던 석가모니의 가르침과 같다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인간계'에 사는 것이며.. 이런 설명에 대해서 이해 조차 불가능한 자들... 모두 다 '지옥계'에서 헤매는... '중생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예수의 말들 중에는.. '두려워말라, 근심걱정하지말라'는 말이 있는데...
헛 참, 요즈음 '촛불집회'라며.. '윤석열 퇴진'을 외치는 정신병자들에게... 그런 정신병자들이 하는 버젼?으로... 예수가 말한다면, 무슨 소리를 하겠는가 말이다.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MBC 기자나부랭이들을 비롯하여... 세상 모든 언론, 방송들... '언론의 자유'라며... '표현의 자유'라며... 인간들의 피를 빨아먹고 사는 '인간쓰레기'들의 말로 비유를 들어서, 그런 쓰레기들에게 예수가 말한다면...
'야 이 병신새끼들아... 니들이 근심걱정 해서 해결될 일이 무엇이냐'고 말 하지 아니할 수 없는 것이며...
진짜. '병신육갑짓' 하는 놈들이... 세상 모든 종교나부랭이들이며... 세상 모든 '언론의 자유'라며... '표현의 자유'라는 미명하에... '과대광고'로... 전세계 인간들의 피를 빨아먹고 사는... '인간쓰레기'들이라고 아니할 수 없는 것이다.
허헛 참, 그야말로 미친놈들이 아니라면.... '당뇨병 늦추는 약'이 있다는 말에 대해서... 하도 어처구니가 없는 소리이기 때문에... 박장대소 하지 아니할 수 없는 일이다.
그 '뉴스'라는 '과대광고'들 중의 하나가... '1형 당뇨병' 늦추는 약, 美 FDA '첫 승인' - SBS Biz 로서, 사실은... "마음이 무엇인지" 모르는... 참으로 무지몽매한 인간들의 무지의 소산이... '세상에 난무하는 모든 의약품'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인간동물들... 짐승만도 못한 것들 하는 짓들을 자세히 본다면... 진짜 인간세상이... 아수라판이 아닐 수 없다는 것을 모른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헛 참, 한 편에서는 '축제'라며... 웃고 떠들고, 소리지르고... 한편에서는 '축제에서 죽은자들을 추모한다며.. 책임자가 누구냐'며... 마구 지껄여대는 것과 같이... 한편에서는 그런 인간들에게 스트레스를 치료하는 약이 있다며... '약을 팔아먹고 사는 놈'들이 있는 것과 같이... 한 편에서는... '월드컵'이라며... 길거리 응원을 해야 한다는... 정신병자들이 난무하는 것과 같이...
헛 참, 더 기가 막히는 일은... '윤석열 퇴진' 주장하는자들의 '촛불집회'를 한다는... 그야말로 '인간쓰레기'들이 아닐 수 없다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화물연대 파업'이라는 말과 같이...
헛 참, 지들의 작은 이익을 위해서는... 남들들은 죽거나 말거나, 불편하거나 말거나 상관 없다는 인간무리들... 헛 참, 이게 인간인가 말이다.
헛 참, 지금 이 글을 보는 그대는 누구인가?
헛 참, 세상에 어떤 놈이 진실로 '선한자'이며... 어떤 인간들이 진실로 악한자들인가 말이다.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자유의지'가 있다고???
헛 참, '언론의 자유'를 보장해야 한다고???
헛 참, '종교의 자유'를 보장해야 한다고???
헛 참, '표현의 자유'가 있다고???
헛 참, 누구를 위한 언론이며, 누구를 위한 자유이며, 누구를 위한 종교이며, 누구를 위한 정치인가 말이다.
헛 참, 대체, 누구를 위한 '교육'인가 말이다.
헛 참, 예수가 그런다.
'야 이 정신병자들아... 니들에게 자유의지가 있다면, 니들이 니들의 부모를 선택할 자유가 있는 것이냐'라는 말이다.
헛 참, '니들이... 병들어 죽는 것도 자유의지냐'
헛 참, 니들이 대체 무엇을 아느냐'
헛 참, 너희들... 하나같이 모두가 다 똑 같이.. 너희들의 어미의 몸 속에서 생겨난 것 아니냐?'
헛 참, 너희들의 '이름'을 기억하지만... 그런 기억들 또한 '너희들의 어미로부터 듣고 배운 소리들 아니냐?'
헛 참, 너희들의 '나이'에 대한 기억들 또한.. 너희들의 어미, 아비로부터 듣고 배운 소리, 소리, 소리들 아나냐?
헛 참, 그렇다면, 너희들의 기원이나, 너희들의 근원 또한... 너희들 어미들의 '자궁 속' 아니냐?
헛 참, 이와 같이... 너희들의 기억들... 생각들.. 마음 들... 모두가 다 너희들의 어미로부터 듣고 배운 소리들 아니냐?
헛 참, '자유의지'가 있다는 놈들이... 언술이 더 뛰어난 놈들의 그럴듯한 거짓말에 이리 저리 이끌려 다니는 것이냐?
헛 참, 이태원에 가서 죽은 놈들이나, 산 놈들이나... 모두 다 '과대광로'에 속아서 그곳에 간 것 아니냐는 말이다.
헛 참, 촛불집회에 나가서 '윤석열 퇴진'이라며.. 시끄럽게 하는 놈들 또한.. 어떤 놈들의 말에 이리 저리 이끌려 다니는 것이지, 자유의자가 아니지 않느냐는 말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윤석열이 퇴진하면, 대체 어떤 놈들이 그 자리를 꿰 찰 것인가 말이다.
헛 참, '김어준'이라는 중생이나 또는.. 기자나부랭이들이 대통령을 한다거나 또는.. 문재명이 대통령을 한다면... 아니, 니들이 대통령을 한다면... 윤석열 보다 더 잘 할 수 있다는 말이냐는 말이다.
헛 참, 야 이 미친놈들아... 인간세상에 유구?한 역사가 있다면... 대체 어느 시대가.. 인간들이 원하는 시대인가 말이다.
대체, 어떤 종교를 믿는자들이... 진짜 올바른 종교인가 말이다.
헛 참, '종교'라는 말의 뜻도 모르는... 앵무새와 하나도 다르지 않은... 짐승만도 못한 것들이... '종교의 자유'라며, 마구 지껄여대는 것들 아닌가 말이다.
헛 참, 이와 같이... '언론'이 무엇인지 상상조차 불가능한 인간들이... 마치, 앵무새와 같이 '언론의 자유'라며... 사기치는 인간쓰레기들 아닌가 말이다.
헛 참, '자유'라는 말의 뜻은 알고 떠드는 것인가 말이다.
헛 참, 서로 편을 갈라서 자유롭게 서로 싸우자는 말이... '자유'라는 말의 진실된 뜻인가 말이다.
헛 참, '인간이 무엇인지, 기억이 무엇인지, 생명의 원인은 무엇인지... 심지어 저희들의 '마음의 출처도 모르는.... 그야말로 미친놈들... 정신병자들... '인간쓰레기'들이...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 아닌가 말이다.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자신이라는 존재가 있다며, 마구 지껄여대는 인간무리들... 헛 참, 자신이라는 존재가 저희들의 어미의 몸 속에서 생겨난 거라는 사실적인 설명에 대해서도... 이해 조차 불가능한 것들이 '인간들'이라니... 하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하는 말이다.
헛 참, 니들의 '이름'이나 '나이'를 기억하는 것과 같이... '하나님이 있다'는 야비한자들의 그럴듯한 말, 말, 말들을 기억하는 것이며... 이와 같이... 부지불식간에 들어서 아는 말이 '영혼'이라는 말인 것이며...
헛 참, 저희들의 '이름'을 '나'라고 기억하는 것과 같이.. '부처님이 있다'는 소리를 기억하는 것이며.. '불국토가 있다'는 소리를 기억하는 것이며.. '하늘나라'가 있다는.. 미친놈들로부터 들은 소리를 기억하는 것이며... 지옥이 있다는 정신병자들로 부터 들은 소리를 기억하는 것이며...
오장육부가 있다는 '쓰레기 인간'들로부터 들은 소리를 기억하는 것이며... '인생은 즐거운 것'이라는.. 미친놈들로부터 들은 소리를 기억하는 것이며... 이와 같이, 생노병사가 있다는... 야비한자들,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의 근거 없는 소리들을 기억하는 것이며.. 그런 남들, 타인들로부터 듣고 배운 소리들을... 그런 소리들에 대한 '기억을 나'라고 생가하는 것 아닌가 말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당뇨병'이라는 병이 있다는데... 그 병이 왜 생겨난 것인지도 모르는.. 그야말로 인간쓰레기들이, 이 약을 먹으면.. 당뇨병이 10년 쯤 더 뒤에 생겨나기 때문에... 당뇨병이 생길지 안생길지 모르지만... 미리 먹어 두는 게 좋다며... 미국 보건당국에 승인을 받았다는 말, 말, 말에... 그야말로 '미친놈'들이며... 인간들을 해치는 '인간쓰레기'들이라고 볼 수 없는 인간이라면... 그런 인간들 또한.. 단지, 언술이 더 뛰어나서 거짓말을 더 잘하는.. '마귀의 새끼들'의 말에 따르는.. 똑 같은 마귀새끼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치매, 암 등의 모든 질병의 원인을 모르면서... 의약품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자들.. 그런 말을 믿는자들... 모두가 다 청맹과니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그런 의약품을 만들어 먹고 사는자들.. 모두가 다 '인간쓰레기'들이 아닐 수 없는 것이며...
정치권력에 눈이 멀어서.. '윤석열 퇴진'을 외치는 자들 또한..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남들을 비난하려는 자들의.. 그런 '마음'이... 몸에 나타나는 온갖 불치병, 난치병의 원인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뭐라고? '정의사회'가 있다고?
헛 참, '정의사회 구현'이 가능한 일이라 생각하는 인간들이 있다면... 저기 저 '예수의 말은 단 한구절도 알아듣지 못하는 정신병자들'과 다르지 않은... '인간쓰레기'들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헛 참, 만약에 선함과 악함이 있다면.. 분명히 죄가 많을 뿐만이 아니라, 저희들 형수에게 까지 쌍욕을 하는... 폐륜아가 아닐 수 없는... '이재명'이라는 인간은 그야말로 지옥에 사는 '악한자'가 아닐 수 없는 것이며, 이재명과 비교한다면, '윤석열'은... 이재명 보다는 더 선한자가 아닐 수 없는 것이다.
헛 참, 세월호 사고가... 박근혜 탓이라고???
헛 참, 이테원 사고가.. 현 정부 탓이라고???
헛 참, 인간새끼들... 모두가 다 똑 같이... '저희들의 어미가 만들어 놓은 것들로서, 저희들의 '어미+아비'가.. 인간들을 창조한... 그대를 창조한 '창조자' 아닌가 말이다.
이와 같이.... 정신이 있다면, 정신병자들이.. '우주론'이라며.. '빅뱅론'이라며.. '진화론'이라며.. '유물론'이라며.. '창조론'이라며.... '관념론'이라며.. '유식론'이라며.. '인생론'에 대해서 마구 지껄여대는... '인간+쓰레기'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이와 같이... 자신의 근원, 근거도 모르는... 무지몽매한 것들이 세상 모든 '지식자'들 아닌가 말이다.
헛 참, 그렇기 때문에... 근거 없는.. '지식으로 아는체하는 자'들... 모두 다 '짚으로만든 개'라고 천명하지 안니할 수 없는 것이며.. 언론들... 방송들... 사람들을 현혹하여 농단하는자들 모두 다 '소여물통에 누워 잠자는 개'들이라고 단정 지어 설명하지 아니할 수 없는 이유는...
인간들 누구나 다 똑 같이... 진실로 '편안하기를 원하는 것'이며.. 생노병사의 모든 고통에서 벗어나기를 간절히 원하는 것이지만... 인간들의 내면 깊은 곳에는... '진리를 갈망하는 것'이지만...
헛 참, 교육이라는 미명하에.. 문화예술이라는 미명하에... 사람들을 현혹하여 농단, 농락하는 자들이... '종교'나부랭이들을 비롯하여.... 철학 나부랭이들.. 명상나부랭이들... 의학, 과학 나부랭이들로서... 종교든, 과학이든, 철학이든, 인문학이든... 지식으로 아는체하는 자들과 그런 근거 없는 소문들을 퍼나르며 '과대광고'로 먹고사는... '언론'들... 모두가 다 인간들을 볼모로 잡고, 인간들의 피를 빨아먹고 사는.. '인간쓰레기'들.. '흡혈귀'들이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예수의 예언이나 유인이 있다면... "무거운 짐진자들아 모두 다 내게로 오라"는 말이며... 내개로 와서 나를 먹고 나를 마시고, 진리로 거듭나라는 말로써... 나의 말을 단 한구절이라도 이해, 해석할 수 있다면... '비밀의 언어'의 해석을 발견한다면... '내가 너희를 편안하게 할 것'이라는 말과 같이... '생명의 원인은 마음'이라는 말로써... 삶이 있다면, 살아생전에 '마음을 찾으라'는 말이... 예수의 가르침의 '전모'라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석가모니의 진실된 뜻 또한.. 예수의 말과 같이.. '천상천하유아독존 삼계개고, 일체개고 아당안지'라는 경구에 대한 설명과 같이... '나는 모든 것을 다 알았고, 그렇기 때문에 나는... 죽음이 전제된 삶이 아닐 수 없는 고통받는 중생들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라며... '나는 중생들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 존재한다'는 말이며... "삶의 무거운 짐 진자들 모두 다 내게로 오라"며... '내가 너희를 편안하게 할 것이다'는 말과 같다고 본다면... 올바르게 보는 것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헛 참, 요즈음.. 삶이 힘겹다는 20대 후반의 젊은이 하나가... 매일 매일 이사람을 쫒아 다니는데, 위의 이야기와 같은... 여러 방편설명들을 들으면서.. 그와 같이 올바르게 알기 위히서... '화원선생'으로부터 '일념법'에 대해서 묻고 답하기를 반복하던... 사나흘 만에.. '마음이 편안해 져 있다'는 것이며.. 얼굴 또한 맑고 밝아지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헛 참, 인간들은 모두가 다 똑 같이... 지가 더 옳다는 착각, 망상, 망념에 사로잡혀 있는 것이며, 모두가 다 저희들의 '기억의 감옥'에 갇혀 있는 것이며... 그런 생각들 모두가 다 '망상, 망념'이며... 모두가 다 '번뇌망상'이며... 모두가 다 '분별방상'이 아닐 수 없는 이유는.... 세상에 진실로 '인간다운 인간'을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세상에 대체, 어떤 인간이 진실로 '인간다운 인간'인가 말이다.
헛 참, 세상에 대체 어떤 '아비'가.. 인간들에게 모범이 될 만한 '아비'인가 말이다.
헛 참, 세상에 대체, 어떤 '어미'가.. 인간들에게 모범이 될 만한 어미인가 말이다.
헛 참, 세상에 대체, 어떤 남자가.. 인간세상 인간들의 모범이 될 만한 남자인가 말이다.
헛 참, 세상에 대체, 어떤 여자가... 인간동물들에게 모범이 될 만한 여자인가 말이다.
헛 참, 그렇다면... 이 글을 보는 그대는... 세상 사람들에게 진실로 '모범이 될 만한 사람'인가???
헛 참, 자신의 마음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지능이나, 재능이나 능력도 없는 것들이... '인간무리'들 아닌가 말이다.
헛 참, 자신의 건강 조차도 스스로 책임 질 수 없는 무책임한자들이.. '인간동물'들 아닌가 말이다.
헛 참, 자신의 몸과 마음 조차 스스로 편안하게 할 수 없는... 무능한자들이 남들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는 말, 말, 말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말이다.
헛 참, 자신의 질병들 조차도 스스로 치료할 수 없는 무능한자들이... 가족이나 이웃이나, 남들의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말, 말, 말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말이다.
헛 참, 인간세상... 인간들 하는 짓들... 하나같이 모두가 다 '모순' 아닌가 말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과대망상/분별망상! '예수교?/불교?/종교?/당뇨병 늦추는약?/이태원..촛불집회?/월드컵?/기사+기레기?' N. 인간+지식+쓰레기?!
헛 참, 그대가 누구든지...'일념법'을 의존하여서... 자신의 마음이 무엇인지, 기억이 무엇인지, 꿈의 원인이 무엇인지... '인생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스스로 깨달아 알 수 없다면..
그대의 운명은.. 신천지 예수교에 세뇌당하는 철부지들과 같이... 과대광고에 속을 수밖에 없는 것과 같이... 그대의 운명은, 그대의 가냘픈 목숨은... 언술만 더 뚜어난.. 야비한자들, 악마의 자식들.. 마귀의 자식들의 손에 그대의 목숨이 달려 있는 것이다.
헛 참, 인간의 기원이 무엇인지 모르는 것들이... 인간이라고???
헛 참, 인간이 인간이라는 근거가 있는 것인가 말이다.
헛 참, 인간이 본래 인간이라는 근거조차 발견할 수 없는... 해괴한 동물들이 인간동물들 아닌가 말이다.
헛 참, 인간이 무엇인지 모르는 인간들... 이게 인간인가?
헛 참, 그러니... 무거운 짐진자들 모두 다 내게 오라 하는 것이며, 병들어 고통받는자들 모두 다 내게 오라 하는 것이다.
아는 모든 것을 다 아는자로서... 누구나 다 나의 말을 들음으로서 편안해 질 수 있는 것이며... 마음이 편안해 짐으로서... 육체에 깃든 질병은 소멸되어 사라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질병이 본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올바른 앎으로써 질병은 사라지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를 먹고, 나를 마시고, 진리로 거듭나라 하는 것이다.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