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혼돈! 비극?! '걸려도 모르고 알아도 약 없다??..' "무섭게 퍼질 수도???" /식자우환? 파식망상.. 지식의저주 /중생의무지 vs 일념법진리 성인의자취

일념법진원 2019. 7. 11. 06:40

'말세'라는 말이 있는 것과 같이..

'극악무도'라는 말이 있는 것과 같이.. 

'자손이 귀한 집'이라는 말도 있다. 

모두 다 '식자우환'의 결과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식자우환'이라는 말.. 

'아는것이 병이라는 말이며, 진리가 아닌.. 지식은 모르는 것이 더 낫다'는 말이며

지식은 알면 알 수록 '우환'이라는 말과 같이, 근심걱정만 더 많아질 뿐.. 즉 스트레스만 가중될 뿐.. 인간류가 추구하는 '과학' 등의 모든 지식은 본래 해답이 없다는 뜻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명제의.. 아래의 뉴스를 비롯하여.. 세상 모든 학문.학설들 모두가 다 '식자우환'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며.. 사실은, 세상에 오직 도가의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의.. 진실된 지식이며.. 우이독경중생들에게는.. 여전히 '비밀의 언어'가 아닐 수 없다.


이런 설명에 대해서.. 하근기는 박장대소하거나.. 비웃거나.. 

중근기는.. 반신반의.. 의심이 끝이 없고.. 

상근기들만이... '일념법' 일념명상법.. 일념법수행을 통해서 '자신의 생각의 속성과 이치'에 대해서 깨닫게 되는 것이며.. 그 때 비로소 '진리'에 눈 뜰 것이며.. 


그 때 비로소.. 옛 성인들의 진실된 뜻을 발견하여... 

진실로 후회없는..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것.. 


--- 아  래 ---  




걸려도 모르고 알아도 약 없다.."무섭게 퍼질 수도"

정진욱 입력 2019.07.10. 20:22  

[뉴스데스크] ◀ 앵커 ▶

문제는 이런 신종 감염병이 국내에 유입될 경우에 이런 병을 겪어보지 않은 의료진도 당황할 있다는 겁니다.

예방이나 치료 방법은 물론이고 어떤 병에 걸린 건지, 진단 조차 불가능한 질환도 적지 않았습니다.

이어서 정진욱 기자입니다.

◀ 리포트 ▶

16개의 신종 감염병 중에 병원에서 진단할 수 있는 병은 8종, 절반에 그칩니다.

심지어 하트랜드 바이러스 병이나 타히나 열은 보건 당국에서도 진단이 불가능합니다.

예방약도 치료제도 없습니다.

예방백신이 있는 질병은 리프트밸리열 단 한 종에 불과하고, 치료제가 있는 질병은 4종에 불과합니다.

나머지 12개 질환은, 병의 증상을 완화하는 '대증요법' 밖에 없습니다.

[백지현/인하대 감염내과 교수] "모든 의료진이 여기에 대해서 다 알고 대비하는건 불가능하고요."

걸리면 치명적이지만, 16개 감염병 중 법정 감염병으로 지정돼 국가의 관리를 받는 질병은 아직 하나도 없습니다.

정부는 내년에 크리미안 콩고 출혈열과 리프트 밸리열 등 이 중 2종류의 감염병을 1급 감염병으로 지정하기로 했습니다.

1급 감염병은 치명률이 높거나 집단발생의 우려가 크고 음압 병동 등 높은 수준의 격리가 필요한 병입니다.

[이동한/질병관리본부 과장] "치명률이 높고 신속한 공중보건학적인 대처가 필요한 경우에 새로 1급 감염병에 추가됩니다."

보고서는 그러나 마비저와 하트랜드바이러스병 등 나머지 14개 질환도 모두 법정감염병에 포함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해 국내 입국자 중 발열, 설사와 같은 감염병 증상이 확인된 사람은 모두 26만여 명.

신종 감염병이 국내로 전파될 위험이 높아지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합니다.

MBC뉴스 정진욱입니다.

(영상편집: 이정근)

정진욱 기자 ()

관련 태그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 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다' 


'삼대독자'라는 말과 같이.. 

'손이 귀한 집'이라는 말이 있는데, 사실은.. 옛날부터 '부자'라는 사람들이거나 권력에 눈 먼 사람들이거나 또는 조선왕조시대의 이야기들과 같이.. 왕들 대부분이 자손이 귀한 까닭.. 자손이 귀한 원인은.. 모두 다 똑 같이..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21세기로 알려져 있는 현시대에는.. '시험관시술'이라는 말과 같이

옛날 '대리모'라는 말과 같이.. 

사실은..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들이 대머리가 되는 것이며, 대물림하는 이유 또한 지 부모로부터 그런 (스트레스가 많은..)사고방식으로 길들여진 것이기 때문이며.. '유전'이라는 말 또한 '유전자'가 있는 게 아니라.. 어린아이시절부터 그런 사고방식으로 길들여진 것이며.. 사람들 제각기 다른 '성질, 셩격, 마음' 또한.. '세살버릇 여든간다'는 속담과 같이..... 기억할 수 없는 어린아이시절부터 그런 방식을으로 길들여진 것이.. '명색'이 '인간'이기 때문이다. 


21세기??? 현시대 젊은이들 또한 '불임' 또는 '난임'이라는 말이 생겨나는 이유 또한 옛날 사람들보다 더 지식이 많기 때문이며.. 스트레스가 더 많기 때문이라는 것.. 


젊은이들이.. 옛날사람들보다 암 등의 여러 불치병에 더 많이 걸리는 이유 또한 스트레스기 원인이라는 것.. 


선진국이라는 나라들에.. 비만환자들이거나.. 암 등의 여러 불치병.난치병들이 더 많은 이유 또한.. 지식이 많기 때문이며.. 스트레스가 더 많기 때문이라는 것... 


'식자우환'이라는 말.. 그 뜻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할 수 있다면, 오직 그런 사람들만이 진실로 가치있는 삶.. 검증된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것..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 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다'


-참고- 

예수의.. '너희가 어린아이시절을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새로운 세상을 볼 수 없다'는 말과 석가모니의 '12연기법' 또한 그런 의미... 즉 '식자우환'에 대한 설명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며,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의 '진실된 지식이라는 것..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도가'의 '고급구도자' 화원선생의.. "중생의 무지. 12연기법"에 대한 일념법강좌(유튜브)를 통해서도 지적으로나마 '그들' 진리자들의 진실된 뜻이 모두 다 '같다'는 사실을 발견할 것이며.. 더 나아가 '일념법명상'을 통해서.. '극악무도'한.. '무지몽매한' 지식의 저주를 끊을 수 있을 것이며.. 진리에 눈 뜰 것이며.. 그 때 비로소 '진실로 가치있는 삶.. 검증된 삶'을 살아갈 수있는 것이며... 


인간들 모두가 다 똑 같이.. '길잃은 어린양새끼'들과 같고..  

짐승보다 더 뛰어난 것이 없고.. 사실은 벌래만도 못한 것들이.. '명색'이 '인간'이라는 사실을 발견할 것이며.. "지식의 저주를 끊으라"는 예수의 진실된 뜻.... 석가모니의.. "파식망상"이라는 말의 진실된 뜻을 스스로 깨달아 알 때에 비로소.. 모든 '두려움과 공포.. 근심걱정..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무위자연의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것..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 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다'


자, 

세간의 지식을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한다면.. 

그 첫째가 '종교(미신.. 인생철학)'이며.. 

둘째가 '과학(의학.. 한의학..)' 등의 무지몽매한 것이라는 사실.. 


'과학'은.. 끊임없는 가설로 해답이 없는...  지식.. 학문학설들을 주장하므로써 근심걱정만 더 크게 하는 것이며.. 스트레스의 주범이며.. 만병의 주범이라는 것.. 


그렇다 보니.. 

'종교'는.. '하나님'이나 '부처님'을 믿을 수밖에 없다는.. 어리석은자들의 망상망념일 뿐,, 

그들.. '진리자'들의 진실된 뜻이 아니라는 것.. 


위의 '신문방송'의 이야기들과 같이 세간의 모든 '학문학설'들.. 모두가 다 그러하다는 것.. 

이와같은 '가설'들이.. '과학'의 이야기이며.. 해답이 없는 지식의 전모이며.. '식자우환'이 아닐 수 없다는 것..  


올바르게 본다면.. '과학'이나.. '종교'나 모두 다 똑 같이... '근거없는 소리'들이라는 것....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예수의 진실된 뜻과 같다는 것.. 


"지식이 모든 두려움과 공포, 고통의 원인이며.. 

생노병사의 원인이라던 '석가모니의 진실된 뜻'이라는 것..  


그렇기 때문에.. '지식은 무지몽매한 것으로서 사람을 서로 해치는 흉기'라고 설명한 인물들.. 그들이 '인간이상의 존재'들이며.. '진리로 거듭난' '진리자'들이라는 것..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 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다'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은.. 

'미륵부처'를 기다리다 죽는다는 것.. 

'재림예수'를 기다리다 죽는다는 것.. 

'단군신화'를 믿다가 죽는다는 것.. 


똑 같이 어리석은자들은.. 

'인간의 몸'을 연구하다 죽는다는 것.. 

'인간의 마음을 연구하다가 죽는다는 것.. 

'자연을 연구하다 죽는다는 것.. 

돈을 벌기위해서 노력하다가 그런 스트레스에 의해서 병들어 죽는다는 것.. 

명예를 얻기 위해서 싸우다 병들어 죽는다는 것..  

그러다 병들면.. 병을 치료하다 죽는다는 것.. 


불치병.난치병환자들 또한 어쩌다 실수하여 병이 낫더라도.. 

죽을고비를 넘기더라도.. 결코 만족하여 평화로울 수 없다는 것.. 


중요한 것은.. 

그대 또한 이와 같은 진실된 지식.. 진리에 눈 뜰 수 없다면.. 

그런 바보멍텅구리들의 손에 그대의 운명을.. 

그대의 소중?한 목숨을 맡길 수밖에 다른 도리가 없다는 것.. 


그러니.. 

귀하고 귀한 인연있는 사람들에게나마 '진리'를 전하는 거라는 것. 


--- 걸려도 모르고, 알아도 약이 없다는 병..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생겨난다면.. 그런 전염병에 걸릴 까닭이 없는 것이며, 설령 전염병에 걸리더라도..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생겨난다면.. 스스로 치료할 수 있다는 것 --- 


--- 암 이든, 불치병이든, 난치병이든... '도가에 오면.. 모두 다 완치될 수 있다는 것 --- 


진리를 알라

너자신을 알라 

일념법이 진리를 깨닫기 위한 유일한 법이며.. 

그대와 그대 가족의 진정한 자유와 평화를 위한.. 유일한 법이기 때문이다. 


'일념법진리'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 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