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극! 혼돈! 美 '암세포 성장 '필수 효소?' 발견?? …항암제 '개발 표적' 기대??? /뱀들.. 독사의 세끼들..? /성인의자취.. 일념법진리

일념법진원 2019. 7. 13. 06:48

만약에 어떤 사람이.. 

미, UCSD 연구진들에 대해서.. 

또는 인간세상.. 모든 과학자들.. 의학자들.. 학문연구자들에 대해서 '인간 쓰레기들'이라고 부른다면.. 희대의 사기꾼들이라고.. 도적놈들이라고.. 악마 사탄 독사의 자식들이라고 부른다면... 세상에 오직 그런사람들만이.. 진리에 눈 뜬자들로서 진실로 가치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을 뿐... 


미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모든 과학자들.. 의학자들.. 광신자들.. 맹신자들.. 모두가 다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본다면.. 예수의 진실된 뜻을 발견한 이시대의 현자이며, 석가모니.. 노자, 장자, 소크라테스의 '진실된 뜻을.. "너 자신을 알라"는 소크라테스의 진실된 뜻을 발견한.. 거룩한 인물이며,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없다' 


미역국이 산모와 태아에게 해롭다는.. '호주 보건국' 의학자들의 주장들과 같이.. 

중국의 고전음식이.. 사람이 먹을 수 없다'는.. 해외 과학자들의 주장.. 논란과 같이.. 

원숭이는 먹어도 되고, 개고기는 먹으면 미개인이라는 어리석은자들과 같이.. 


술, 담배, 미세먼지, 발암물질이 암의 원인이라는 어리석은자들의 망상망언들과 같이..  


사실은..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도 없는자들, 참으로 무식해서 용감한자들이.. 세상 모든 '과학자, 의학자들이며.. 광신자 맹신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허헛 참


만약에 재림예수가 나타나거나, 미륵부처가 다시 나타나거나.. 

소크라테스가 다시 세상에 나온다고 하더라도.. 이와 같이 설명할 수밖에 없다는 것. 


노자.장자의 이야기와 같이.. '득언망상 득의망언'이라는 구절에 대한 설명과 같이.. 

'도가도비상도' '명가명비상명'에 대한 설명과 같이.. 

인간들.. 인간들의 세상들.. 삶 들.. 죽음 들..  

모두 다 '사실'이나 '진실'이 아니라.. '원리전도몽상'이라는 '붓다고타마'의 진언과 같이.. 


근거없는 '학문.지식'으로 아는체하는자들에 대해서..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선언? 선포? 여러 방편을 들어서 자세히... 설명했던 인물들.. 그들이 시쳇말로 '도통한자'들이며.. '도를 깨달은자들'이며.. 진리를 발견한 '진리자'들이며.. 인간의 한계를 벗어난.. 인간 이상의 존재'들이라는 것..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없다' 


명제의.. 아래의 신문가사 내용을 보니.. 

무지몽매한 인간들.. 중생들의 삶 들... 

길잃은 어린양들과 같이..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 줄도 모르고.. 

인생이 무엇인지도 모르지만.. 다 아는체하는 사람들.. 


'마음'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영혼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왜 어떤 사람은 암에 걸리고, 왜 어떤 사람은 암에 걸리지 않는지.. 

대체 왜? 인간은 서로 마음이나 성격, 성질이 서로 다른 것인지.. 


대체, 마음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생겨난 것인지... 

뇌가 있으되 사유가 불가능한 '무뇌아'들이.. 인간들이며.. 그 보다 더 어리석은 '사기꾼'들이.. '과학자'들이며.. 자연을 연구한다는 '학문연구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없다' 


그대 또한.. 이런 설명에 대해서 이해조차 불가능하다면.. 

그런 바보멍충이들.. '인간 쓰레기들.. 극악무도한자들.. 뱀들 독사의 새끼들'의 그럴듯한 거짓말에 속지 않을 수 없는 것이며... 


그대 또한.. 

이와 같이, 진리를 발견할 수 없다면.. 그런 사기꾼들의 손에 그대의 운명이 달려 있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에 대해서.. 

진실된 지식에 대해서, 옛 성인들의 진실된 말들의 진실된 뜻에 대해서 여러 방편을 들어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다. 


그대의 그대의 가족을 위해서.. 

인간류 모두의 진정한 자유와 평화를 위해서..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들... 

그 중 하나만 지적한다면??? 


그렇다. 

'평화를 위해서 전쟁을 해야 한다'는 사고방식에서 벗어날 수 없는... 

무지몽매한것들이 '인간류'들.. 중생들의 우주보다 더 무한한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라는 것.. 


그렇지 아니한가?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없다' 


아래의 뉴스.. 참고.. 



최신기사

암세포 성장 '필수 효소' 발견…항암제 '개발 표적' 기대

美 UCSD 연구진, 세포 원형질막 개조 'LPCAT1' 지목
암세포 두 개의 전자현미경 영상 이미지
암세포 두 개의 전자현미경 영상 이미지[ UCSD NCMIR 토마스 데링크 제공] 

(서울=연합뉴스) 한기천 기자 = 암 종양의 생존과 증식에 꼭 필요한 효소로서, 암세포의 원형질막 개조에 관여하는 단백질을, 미국의 과학자들이 발견했다. 


이 효소를 없애면 암 종양의 성장이 억제된다는 게 동물실험에서 확인돼, 새로운 암 치료 표적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감도 높다.

이번 연구는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대(UCSD) 의대의 폴 미셸 병리학 교수팀과 루트비히 암센터의 과학자들이 수행했고, 보고서는 11일(현지시간) 저널 '셀 메타볼리즘(Cell Metabolism)'에 실렸다.

이날 온라인(www.eurekalert.org)에 공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연구팀이 찾아낸 건 LPCAT1이라는 효소인데, 이 효소가 없으면 암세포는 생존 자체가 어렵다고 한다.

이 효소는 암세포의 원형질막에서 인지질(phospholipid) 구성의 변화를 조절하면서, 증폭된 돌연변이 성장인자 신호로 종양의 성장을 자극한다.연구팀은, 이 효소를 억제하면 항암 효과가 있다는 걸 동물실험에서 확인했다. 유전자 조작으로 암이 생기게 한 생쥐들에서 이 효소를 제거했더니, 암의 공격성이 극적으로 떨어지고 생쥐의 생존 기간은 길어졌다. 치사율이 높은 교아종(뇌종양)과 악성 폐암 등 상대적으로 치료가 더 어려운 여러 유형의 암이 실험 대상에 포함됐다. 결국 암세포에서 이 효소가 정상 수위를 벗어나면, 종양 세포의 평범한 유전적 변이도 세포 대사 기능의 이상을 초래해, 종양이 걷잡을 수 없이 크게 된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보고서의 수석저자를 맡은 미셸 교수는 "암의 특징에는, 심각한 유전자 돌연변이뿐 아니라, 종양의 빠른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확보하는 방식의 근본적 변화도 포함된다"면서 "이번 연구 결과는, LPCAT1이 다양한 유형의 암 치료제 개발에 흥미로운 표적이 되리라는 걸 시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연구엔 스크립스 연구소(TSRI)의 벤저민 크라뱃 화학·생물학 주임교수도 참여했고, 보고서의 제1 저자는 미셸 랩(실험실)의 쥐펑 비 박사가 맡았다.

che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7/12 15:48 송고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없다' 


1. 태아는.. 어미가 먹은 음식물에 의해서 성장, 발달한다는 것.  

2. 그러므로.. (((인간, 사람 = '먹은 음식물')))이라는 것.  

3. 세포는.. 찰나지간으로 새로운 새포로 변해간다는 것. 

4. 인간의 마음, 생각 또한 찰나지간으로 생멸을 반복 순환한다는 것.. 

5. 피 또한 끊임없이 온 몸을 반복 순환한다는 것. 

6. 잇몸, 이빨, 머리카락, 손발톱.. 오장육부.. 모두 다 '먹은 음식물'이 변화된 거라는 것. 

7. 암세포, 혈액, 유전자 또한.. 단지, 먹은 음식물이 변화된 것이라는 것. 

8. 쥐, 침팬지 등의.. 자연상태에서 벗어나지 않은 생명체들에게는 인간들과 같은.. 여러 질병이 생겨나지 않는다는 것.. 


9. 동물들에게는.. '인간들과 같은 마음.지식. 관념'이 없다는 것. 


10. 시간 공간에 대한 과념 또한 오직 인간종들만의 무분별한 분별일 뿐, 모두 다 사실 아니라는 것. 


11. 하늘에서 본다면.. 태양에서 본다면.. 우주에서 본다면.. 

'낮과 밤'이 있다는 관념은.. 오직 인간종들만의 근거 없는 지식의 산물.. 생각의 산물.. 마음의 산물이라는 것.. 


12. 이와같이.. '과거, 현제, 미래'가 있다는 관념 또한.. 모두 다 근거 없는 소리라는 것. 


그렇지 아니한가? 


'일체유심조'의 더 깊은 뜻에 대한 설명과 같이.. 

모든 질병은.. 모든 고통의 원인은.. '마음(지식)'이 근본 원인이라는 것. 


예수의.. '너희에게 올바른 앎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생겨난다면, 기적을 행 할 수 있다'는 말과 같이..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누구나 다 '진리'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없다' 


'지식은 진리를 발견하기 위해서 쓰고 버려야 하는 "쓰레기"라는 것.. 


그대 또한 이와 같이.. '진리'에 눈 뜰 수 없다면.. 

'의학자, 과학자'라는 이름의.. 참으로 무식하여 용감한자들.. 

참으로 어리석은자들.. 바보멍충이들.. 무뇌아들.. '인간 쓰레기'들의 더러운 손에.. 그대의 운명이 달려 있다는 것.. 


명심하라. 

과학자 의학자들 또한 모두가 다 치매, 암 등의 불치병, 난치병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다는 것.. 

인간들 누구나 다 똑 같이.. 

일일이 막아낼 수 없도록,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지만.. 

모두가 다 똑 같이, 자신의 질병들 조차 책임 질 수 없는.. 무책임한자들이라는 것.. 


그러니,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 자식들이라고 아니 할 수 없다는 것..  


그렇지 아니한가? 


그러니, 지식 너머 진리를 알라 하는 것이며..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하는 것이다. 


지식 너머 메타인지, 진리를 발견하기 위한.. 

유일한 법, 방법이.. '도가의 일념법'이며.. 

그렇기 때문에.. '무상심심미묘법'이라 하는 것이며.. '최상승법'이라 하는 것이니..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생노병사의 모든 고통으로부터 자유하게 할 것이니.. 


벗이여 

어디서 무엇을 찾는가 


무거운 짐진자여.. 모두 다 내게로 오라. 

병들어 고통받는자여.. 모두 다 내게로 오라. 


나의 나라로 오라. 

일념법명상의집 도가로 오라. 

내가 너희에게 진리를 줄 것이니.. 


나를 먹고, 마시고.. 진리로 거듭나라. 


say-the-truth '꾸며진말은 진실이없고, 진실된말은 꾸밈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