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혼돈?!! '아스피린 대장암세포 자살 유도 연구결과??? /지식의 저주.. 진리? 아트만? 브라흐만? 진아? 여래? 성령? 불성? 깨달음? /성인의 자취.. 일

일념법진원 2020. 1. 8. 09:27

인간과 우주를 지배한다고 여겨지는 초인간적인 힘에 대해서.. 

인간들은 "운명"이라고 부르지만, 그것은 운명이 아니라, "만물의 근원은 '도'"라며.. "진리"라며.. "브라흐만"이라며.. "아트만"이라며.. "여래"라며.. 

생.노.병.사의 모든 고통의 소멸법이 있노라고... 죽지 않는 법이 있노라며... 


사실은, "너희는 죽음을 경험할 수 없다"며.... 사실은.. '인간은 본래 인간이 아니라, 알고 보면.. "자신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찰나지간으로 일어나는 "생각"에 이끌려 다니는 것들로서...... "인간은.. "뇌"에 볼모로 잡혀 있는 것으로서 자유의지는 환상"이라던.. 뇌신경과학자들의 연구? 결과?와 같이... 


그렇기 때문에... 인간류.. 중생들 저마다의 "내가 있고, 내가 살고, 내가 죽는다"는 말은.. 모두 다 환상이라는 뜻으로..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 불능견여래"라며... "약이색견아 이음성구아 시인행사도 불능견여래"라며... "상자적멸상 내세득작불"이라며... 중생들 누구나 다 똑 같이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생겨난다면 기적을 행할 수 있다"는 예수의 말과 같이.. "일념법명상.. 일념법수행을 통해서.. '일념삼매'를 체험, 경험한다면... 그런 거룩한 인물들만이.. "무지몽매한 지식의 환상에서 깨어나... "진리에 눈 뜰 수 있는 것"이며.. 


이와 같이..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 진리에 눈 뜬 거룩한 인물들"이라면... 명제의 뉴스나 또는 인간세상.. 중생계의 여러 학문지식에.. 이리저리 이끌려 다닌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명제의.. 아래의 이야기들... 모두 우이독경 중생들... 사물이 무엇인지, 정신이 무엇인지.. 마음이 무엇인지 모르는... '정신병자'들의 그럴듯한 '거짓말'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 아  래 -- 



[특징주]조아제약 특정주, 아스피린 대장암세포 자살 유도 연구결과 소식에 강세

 
  


/사진=머니투데이 임종철 디자인기자
조아제약 등 아스피린 관련주가 장중 강세다. 


조아제약은 7일 오후 3시13분 현재 전일대비 6.37%(235원) 오른 3925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아스피린이 대장암세포의 자연적 세포사멸을 유도한다는 연구결과 소식에 매수세가 모인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날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6일 미국 시티 오브 호프(City of Hope) 연구소의 암 전문의 아하이 고엘 박사 연구팀이 진행한 생쥐 실험 결과 아스피린 투여 후 암세포의 자연사멸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아제약에 따르면 이 회사는 바소피린장용정(아스피린)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의 성분 함량은 아스피린 100.0mg이다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동물구충제.. 인간구충제'에 이어서.. '아스피린'이.. 대장암 세포의 자연적세포사멸을 유도한다는 연구결과라는 말... 


이런 인간들에 대해서....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라며.. 인간이하의존재들이라며.. 짐승만도 못한자들이라며... 현시대의 보편적인 언어로 본다면.. '사기꾼'들이라며.. '환자의 피를 빨아먹는 기생충'들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인간무리들.. 중생들.. 동물들.. 모두 다 똑 같이.. 먹는 입은 하나가 아닌가? 

인간은.. 동물들은... 몸은.. 단지, 먹은 음식물이 변화된 것이다. 

그것이, 오장육부든, 안이설신이든.. 손톱이든, 발톱이든, 머리카락이든.. 눈썹이든.. 모두 다 똑 같이.. 단지, 먹는.. 먹은.. 음식물이 변화된 것이다. 


헛 참.. 

어떤 음식은.. 간장에 좋고, 어떤 음식은 대장에 좋고.. 어떤 음식은 뇌에 좋고... 어떤 음식은 폐에 좋고.. 어떤 음식은.. 신장에 좋다는... 참으로 어리석은자들.. 짐승만도 못한자들이.. 소위 '전문가'들이라고 본다면... 연구자들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인간들... 중생들은.. 

생명의 원인을 모르다보니, '마음'이 무엇인지, 모르다보니, "몸과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무형의 실체가 있다"며.. "그것"을 영혼이라고 부른다는 것이다. 


만약에 어떤 사람이.. 누구든지, 

"도가"의 화원선생이 진행하는... '일념법강좌'와 일념법명상, 일념법수행을 통해서.. "마음이 무엇인지" 또는 "영혼이 무엇인지"에 해서 올바르게 사유할 수 있는 권능이 생겨난다면, 그런 사람들이.. 치매, 암 등의 여러 불치병.. 난치병.. 희귀난치병에 걸린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사실, '도가'의 화원선생이나, 도가의 윗채 '비아'의 가족이나.. 또는 약 5년 전부터 도가의 '약식법'이나 또는 '도가의 단식법'을 실천하여.. 올바른 앎이 생겨난 인물들은... 하루 세끼를 다 먹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사실은 다른 동물들과는 달리, 오직 인간동물들만이.. 시간을 맞추어 식사를 하고.. 후식을 먹고,간식을 먹는.. 어리석은 짓들에 대해서.. 문명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만약에 인간이.. 물질적인것이라면.. 

암, 치매 등의 모든, 모든, 모든 질병의 원인은.. 단지, 너무 많이 먹기 때문이며, 완전하게 소화될 수 없을 만큼 많이 먹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약에 인간이.. '정신적인것'이라면.. 모든 질병이나 모든 고통의 원인은 단지, "마음의 작용'이 원인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마음은 찾아보면, 사라지는 것으로서 실체가 없다'는 것이 문제이다. 


사실.. '도가'의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에게는... "도가의 약식"이 '보약'이다. 

왜냐하면.. 컨디션?이... 몸이 조금이라도 이상하게 느껴지거나, 두통이 생긴다면.. 그들은 두통약을 먹는 게 아니라, 일념법과 함께... '도가의 약식'으로 식사를 대체한다는 것이다.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범인은.. 중생들은.. 먹고 마시기 위해서 살고.. 

성인은 살기 위해서 먹는다는.. 소크라테스의 말과 같은 뜻이자만... 동물들과 같이 '완전하게 소화될 수 있는 만큼만 먹이를... 음식을 먹는다면' 그런 사람들이... 여러 질병에 걸린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다만, 마음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고, 죽음이 무엇인지, 지적으로나마 분명히 이해 할 때에 비로소, 모든 두려움과 공포가 사라지는 것이며, '마음'이나 '영혼'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때에 비로소.. 치매 등의 정신적 질병에 걸린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사실, 세속에... 속세에 살면서도... 스트레스 받지 않을 수 있는 지식이 있는 사람들이..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이며, 그들은.. 건강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생긴다면.. 곧 '도가의 약식'으로 식사를 대체한다는 것이며... 


심지어.. 진리에 눈이 어두운 사람이지만.. 30년 당뇨에 당뇨발로 고생하던 사람들 또한... 하루 한끼니 만이라도.. '도가의 약식'을 먹는 이유 또한... '부작용이 없을 수 없는 약물'의 복용을 중단할 수 있는.. 유일한 법, 방법이... '도가의 약식법'이기 때문이다.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은.. '도가의 약식법' 또한.. 세간의.. 중생들의 여러 방법들과 다르지 않다고 여길 것이며... 장사꾼들의 거짓말이라고 생각 할 수밖에 없는 일이지만... 아니다. 도가의 약식법의 약식은... 누구나 다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것이며... 단지, 인간류의 관념.. 인간종의 이분범적 사고방식으로는 쉽게 이해 할 수 없는 '새로운 지식'으로서.. '무위자연의 원리'에 바탕을 둔 것이기 때문에...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생겨난다면.. 기적을 행 할 수 있다'던.. 예수의 진언, 방언, 광명진언과 같이.. 


오직, 먹고 마시고.. 남들과의 논쟁, 논란... 경쟁, 투쟁, 전쟁을 일 삼아야만 하는 무지몽매한 중생들의 관념으로.. '도가의 단식법'이나.. '도가의 약식법'에 대해서.. 올바르게 이해? 한다는 것은.. 영원히.. 영원히.. 불가능한 일이다.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이... '권선징악'이라며.. 선한자가 있다며, 악한자가 있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지만.. 크거나 작은 것이 있다며.. 깨끗한 것 또는 더러운 것이 있다며... 건강에 좋은 음식이나, 건강을 해치는 음식이 있다며... 사방에서 마구 지껄여대지만... 


아서라, 

무의자연의.. 자유를 보라. 

동물들의 행위가.. 산천초목들이... 모두 '무위'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바람과 구름.. 태양과 별.. 달이 모두 '무위'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만은... 


동물들에게.. 선악의 분별이 있겠는가말이다. 

이와 깉아.. 아직 어린아이들 또한.. 선악의 분별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하는 것이며.. 

그 유일한 법, 방법이.. 도가의 일념법이기 때문에.. 여러 방편을 들어 설명하는 것이다.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 


만약에 어떤 사람이.. 

'일념법강좌'와.. ''일념법'을 의존하여.. '마음'이 무엇인지 또는 '영혼'이 무엇인지... 올바르게 사유할 권능이 생겨난다면... 세간의 과학자.의학자. 생명공학자들... 모든 과학자들... 모든 철학자들.. 세상 모든 종교.명상무리들...  모두 다 '인간이하의 존재들... "인간쓰레기"들이라고 볼 것이며... 더 나아가.. '일념의 무념처'에서.. '즉견여래'라는 말과 같이.. '여래'를 볼 것이며, 예수와 같이.. 진리로 거듭 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일념법'에 대해서.. 최상승법이라고 단정지어 설명하는 것이며, 무상심심미묘법이라고 하는 것이며.. 백천만겁. 억천만겁난조우라고 하는 것이다.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 


say-the-truth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