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병원으로부터 세 차례의 수술로써 폐와 대장, 소장, 자궁, 임파선을 수술하고, 뇨관 까지 절단하는 과정과 여섯 차례의 항암의 결과가... 더 이상 생명을 연장할 가능성은 없지만... 먹는 항암약 두 세번 해 보고... 안되면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사십대 중반 여인... 거기다가 칼을 대면 새롭게 생겨나는 '신생암'이라는 또 다른 병명 까지 얻은 여인의 생명을 담보로 한 단식 이야기이이다.
병원측에서는... 남은 시간은 약 한달이라고 했다는데... 사실 한달도 보장할 수 없었던 상태에서 단식을 시작하게 된 것이며... 오늘이 단식... 27 일 째 이다. 도가에서 21일 동안, 그리고 본가에서... 6일째 되는 날이다. 처음 3 주 동안은... 도가에서 단식을 하게 하는 이유는... 환지 본인이 자신의 몸에 대해서, 그리고 유기체의 원리에 대해서 사실을 사실 그대로 분명히 이해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며... 암의 발생 원인과 소멸의 원리에 대해서 사실 그대로 이해 할 수 있어야만 마음이 안정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모든 질병은 마음에 의존하여 발생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사실, 도가의 단식은 암의 치유가 아니라... 암이 본래 없었다는 사실에 대해서 사실을 사실 그대로 본인 스스로 확인함으로써 암의 소멸을 경험하기 위한 행위이며, 암의 완전한 극복을 위해서는 유일한 방법이다. 사실, 암의 발생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암의 소멸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암의 소멸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암의 발생은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이 본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근원을 안다면, 소멸되지 않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오직 올바른 앎에 바탕을 둔 단식으로써만 암의 근원까지도 말끔히 사라지는 것이다. 그런 사실에 대해서 본인 스스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도가의 단식방법이며, 더 나아가 회복식과 이미 나약해진 모든 장기기관들을 새로운 세포로 다시 생성하게 하기 위한 방법이 '도가의 약식' 으로써의 회복식 방법이다.
사실 인간세상의 첨단과학, 의학이나 기타 세상의 상식 또는 통념으로 본다면... 불치암으로 한달 남짓 시한부 생명을 선고 받은 여인이, 26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단식 열흘만에 체온이 정상화 되고 더 나아가 진통제의 복용을 중단할 만큼 스스로 치유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불과 한달 남짓의 시한부 생명을 선고 받은 여인이니... 부산대학병원이나 현대의학의 입장에서 본다면...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생명의 불꽃이 아직 꺼지지 않았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런데... 단식 26일 만에... 암의 80퍼센트 가량이 소멸된 상태이니... 미신으로 여길지도 모를 일이다. 아마도 그들에게는... 절대로 믿기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는 일이다. 하지만... 단식 이전에 만져졌던 암덩어리(=스트레스 덩어리)는 이제 80퍼센트 가량 소멸된 상태이며... 단식 기간이 길어지면서 그녀와 가족들에는 가면 갈 수록 더욱 더 분명한 확신이 있는데... 그런 확신은, 암으로써 죽음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는 새로운 지식이며... 그런 경험자들에게는 당연한 현실이며... 불변의 진리가 아닐 수 없는 일이다.
---------------------------------------------
사실, 인간들의 지식으로써의 앎에,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이라도 있다면... 암 등의 불치병이라는 수 많은 질병에 의해서 죽음이 발생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본래 암이 먼저 있었던 것이 아니라... 본래 생명력이 먼저 있었던 것이며... 올바른 앎에 바탕을 둔 도가의 단식법과 도가의 약식법으로써 모두 완치 될 수 있끼 때문이며... 근본원인 까지도 말끔히 사라져 재발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사실... 어제(오늘이 일요일 아침이니...) 방문하여 그녀의 남편에게 들은 말이 있는데... 옆에서 지켜보는 남편의 말이... 사실은 지난 주까지만 하더라도 혹시나, 하는 의심이 조금이나마 있었는데, 이번 주에는... 옆에서 직접 지켜 보노라니... 더 의심할 여지 없이 확신이 생겨 나더라는 것이다. 사실, 환자의 칠순이 넘은 모친 또한 그런 인연으로 도가의 약식으로써 불과 열흘만에 얼굴이 좋아 졌다는 소릴 듣는다며... 장기간 복용해 오던 식도염 및 신경성 약물 복용을 중단 하였다고 한다. 여인의 아들 또한 발복에 생긴 불치병으로... 도가의 약식을 먹는 중인데... 우선 얼굴 피부에 나타나는 혈색부터가 맑아진다는데... 이는 현대인들의 식습관에 의해서 이미 기능이 저하 되었던 장기기관들의 면역력이 '도가의 약식' 에 의해서... 본래의 상태로써 면역력이 원상태로 회복되기 때문이다.
사실, 말기암 등의 불치병이 아니라면... 단지 도가의 약식으로써 아토피나 알러지 등의 모든 피부병을 비롯하여 현대인에게 나타나는 만성 통증이나 통풍, 역류성 식도염 등의 모든 질환들 또한 완전하게 치유될 수 있는 것이다. 이곳의 여러 사례들과 같이... 더 나아가 피부가 좋아지고 혈색이 좋아 지는 까닭은... 이미 퇴화된 자가 면역력이 본래의 기능으로 회복되기 때문이다.
사실, 아토피나 알려지 등의 여러 피부질환들 또한... 본래 피부가 문제가 아니라(어린아이적에는 누구나 피부가 부드러웠던 것과 같이...) 장기기능의 퇴화, 기능 저하가 원인이기 때문이다. 도가의 단식법과 도가의 약식법으로써 모든 질병이 사라지며, 더 나아가 피부가 부드러워 지거나, 머리카락이 더 튼튼해 지는 이유 또한... 모든 장기 기능이 정상으로 회복되기 때문이다. (인체는 오장 육부 등의... 여러 부분으로 나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단일체이며, 유기체이며, 지성체이기 때문이다)
------------------------------------
아랫배의 종양 부분에 침을 꽂아 보니... 침이 들어가지 않을 만큼 딱딱하던 곳이 말랑해 졌으며... 아랫배 전체가 헐렁해진 상태이다. 아직 소변색깔은 약간 붉은 색으로써 탁한 형상이고, 턱 부분의 임파선이 부어 있는 상태... 유기체 스스로의 치유 과정이며, 회복식에 들어 가기 까지는 아직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
사실, 단식 기간이 길어지면 길어질 수록 자가치유 면역력의 힘은 상대적으로 더 강해 지는 것이며, 단식 과정 중에서... 현 상태가 면역력이 가장 강한 상태이며, 단식이 길어지는 만큼 면역력은 더욱 더 강해 지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3 일 전과 비교 해 볼때에... 불과 3 일만에 암덩어리의 크기가 지난 주의 일주일의 기간보다 더 많이 줄어든 것이며, 유기체의 자가면역능력의 원리가 그러하기 때문이다. 그러니... 생명의 신비이다. 인간의 관념으로써는 감히 미루어 짐작하거나 상상 조차 불가능한...
오늘이 토요일이니... 3 일 후, 다음 주 화요일에 다시 방문 하기로 했다.
사실, 어제는 혹시나 하여... 전화를 하라고 했는데... 환자 본인으로부터 전화가 왔었다. 사실, 26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은 사람이... 안부 전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볼때 불가능 한 일이라고 생각 하겠지만... 그져 몸살을 심하게 앓은 사람과 통화 하는 것 같이 부담 없이 통화 할 수 있었으니... 더 이상 다른 문제는 생겨날 까닭이 없는 것이다.
------------------------------------------------
사실, 인간의 지식으로써, 인위적인 어떤 방법으로써도 암의 원인을 발견 할 수 없는 까닭은... 암의 뿌리를 찾을 수 없는 까닭은... 암이라는 질병들에 대해서 완전한 치유가 불가능한 까닭은... '인간은 유기체다' 는 말과 같이... 인체 자체가 어떤 원인 물질을 찾을 수 있는 물질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실, 인간에 대해서 '유기체, 또는 지성체' 라고 하는 까닭 또한 근원인자가 없는 것으로써의 (근원물질이 없는 물질)비물질로 구성된 것이 인간의 몸이며, 유기체, 생명체의 특성이기 때문이다.
사실, 악성 종양이나 또는 변이세포라는 말로 표현되는 수많은 암들이 있으며, 수많은 항암제를 비롯하여 수많은 건강식품이나, 약재들.... 약물들이 있으나, 인위적인 어떤 방법으로써도 완치 될 수 없는 까닭은... 유기체가 본래 물질적인 것으로써의 존재가 아니라... 비물질적인 정신에 의존하여 생가난 것이며, 근원인자가 없는 '비물질적인 것'으로써의 물질이기 때문이며... 암 등의 질병들 또한 비물질인 스트레스에 의해서 생겨나는 것이기 때문이다.
사실 양자물리학의 입자와 파동설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인간의 몸 또한 근원물질이 없는 것이라는 뜻이다. 사실, 인간은 그것을 있는 것으로 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생각의 원리를 이해 할 수 없는 한... 불치병은 더 늘어갈 수밖에 없는 것이며, 인간류는 결국 진리가 아닌 지식에 의존하여 멸망 하는 것이며... 진리의 새로운 세상이 창조 되는 것이며... 그것이 세상의 소멸과 발생의 반복 순환 과정인 것이며... 지식과 진리의 윤회인 것이다.
사실, 인간은 모든 것을 다 아는 것 같지만, 마음에 대해서만큼은 완전하게 무지하다. 사실... 수많은 약물들로써 어떤 질병도 완전하게 치유될 수 없는 까닭은... 같은 이름의 암이라고 하더라도, 마음이 같은 사람은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며, 만병의 근원이 마음이기 때문이다. 마음에 의존하여 생겨난 것이 몸이기 때문이며... 생각에 의존하여 생겨난 것이 마음이며, 인간의 몸 또한 정신이라는 이름과 같이 '비물질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
여기서 중요한 사실 하나.
말기암 환자의 단식의 경우... 단식으로써 그 동안 복용하던 약물을 모두 중단하게 되면, 그때 비로소 저 체온이 정상 체온으로 회복 된다는 사실. 저체온이 정상체온으로 상승된다는 것은... 유기체 스스로의 면역력의 정상 회복을 의미하는 것이며... 이와 같이 신장질환을 비롯하여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통풍, 만성 통증, 역류성 식도염 등의 질병들 또한 '도가의 약식'으로써... 복용하던 모든 약물을 중단할 경우에 또한... 인위적인 다른 방법이 아니더라도 체온이 정상 체온으로 회복된다는 사실. 그리고 체온이 정상으로 회복된다는 것은... 모든 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사실은 현대 의학에 의해서도 이미 밝혀진 일이라고 하니... 더 말해 무엇하겠는가만은.
------------------------------------------
단식의 신비...
1. 목숨을 담보로 하여 투쟁을 위한 단식은... 구급차에 실려 갈 수밖에 없는 위태로운 짓이며,
2. 광신자에게 뇌당한 맹신자들의 단식은, 오직 자신들만이 진리라는 편협한 지식으로써의 일시적인 정신 집중에 의해서 간혹... 불치병의 치유는 가능 할 수 있으나... 그 결과는 또 다시 종교들간의 전쟁으로 이어지는 악순환이 아닐 수 없으니, 이 또한 가치 없는 삶을 위한 단식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3. 올바른 앎, 진리에 바탕을 둔 단식은... 스스로 아는 것으로써의 정견을 배우는 것이며, 더 나아가 일념법을 깨친이들의 단식은...만병을 치유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것이며, 더 나아가 마음의 해탈을 이를 수 있는 방편으로써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가기 위한 방법인 것이다.
마음이 끊임없이 변해 가듯이 끊임없이 변해가는... 올바른 앎이 아닌 지식이 있기 때문에 영원히 변할 수 없는 올바른 앎이라는 뜻의 '불변의 진리'가 있는 것이다.
진리와 인연있는 이에게 영원한 평화 있기를...
일념명상의 집 '도가' ---> http://blog.daum.net/powwr116/?t__nil_login=myblog
카페 원글보기 ---> http://cafe.daum.net/husim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