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산소의 근원 · 현대의학의 허구

말기암/ 시한부 생명의 완치를 위한 -단식 23일 째 이야기 - 불치병 보다 더 무서운 지식의 무지와 진지에 대한 사유

일념법진원 2015. 4. 30. 08:28

사실... 세상에서 가장 신비스러운 일이 있다면... 근거 없는 지식에 대해서 맹신 한다는 것이며, 또한 죽는 날까지도 그런 지식에 대해서 주장 한다는 것이다. 요즈음 '백하수오' 라는 풀 뿌리에 대한 논란이 지속 되는데... 하수오라는 이름의 풀 뿌리와 다른 이름의 풀 뿌리의 약성이나 또는 독성에 대한 시시비비가 또한 그러하다. 

 

사실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있다면... 백하수오 라는 풀뿌리와 다른 풀뿌리와의 비교에 대한 논란은... 인삼이 좋다는 사람과 산삼이 좋다는 사람의 서로가 자신의 이익을 위한 엇갈린 주장과도 다르지 않은 것이며, 배추의 약성이 더 좋다는 사람과 무우의 약성이 더 좋다는 사람과의 논란과도 다르지 않은 것이다. 왜냐하면.... 산천초목 모든 것들이 땅과 물과 태양 빛과 바람에 의존하여 나타나고 사라지는 것들일 뿐... 그 본질은 똑 같은 것이기 때문이며... 서로 다른 근원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실은... 인간 또한 근본원인 물질로써의 알갱이가 있는 물질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유기체이기 때문이며, 지성체이기 때문이다.

 

만약에 명색이 선진국이라는, 미국의 어떤 유명한 의학박사가.... 장난 삼아서, 백하수오 라는 풀뿌리와 그와 비슷한 풀 뿌리에 대해서... 새로운 최신식 분석기를 통해서 분석해 본 결과라는 거짓말로... 백하수오라는 풀 뿌리보다 유사 풀뿌리가 더 뛰어난 항암효과가 있다고 주장 한다면... 과연 어떤 일이 생겨나겠는가?

 

 

사실, 인간들의 지식에 대해서 암보다 더 무서운 질병이라고 단정 짓는 까닭은... 그져 누가 그렇더라, 라는 말들에 대해서 스스로 확인 해 보지도 않고 무조건 믿고, 무턱대고 주장하는 짓들에 대해서 하나도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모든 약초들이 그러하며, 지식들 또한 모두 그러하며, 종교들 또한 그러하다.  사실... 여러 약초와 관련된 책들을 조금만 자세히 읽어 보더라도... 만병 통치약이 아닌 약재가 없다는 사실에 대해서 이해 할 수 있는 일이다.

 

첨단 과학을 주장하는 자들이... 지식이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우주를 여행 한다는 인간들이.... 동의보감이나, 본초강목 등을 비롯하여 한낱 쓸모  없는 옛 말들에 대해서 맹신하는 짓들 또한 무한한 어리석음이 아닐 수 없는 것이며... 문명의 발전을 주장하는 자들이.... 중국의 최초 황제라는 진시왕이 찾았다던 불노초를, 지금 현 시대 까지도 찾고 있다는 사실... 어찌 지식의 무지와 어리석음이 우주보다 더 무한한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겠는가 말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만약에 인간들의 지식이 겨자 씨 만큼이나마 올바른 앎에 바탕을 둔 것이라면... 우주를 여행하는 현 시대 까지도 옛날 이야기들에 집착하지 않을 것이다. 문명발전 이라는 말, 말, 말들... 대체 무엇에 대해서 발전이라고 하는 것일까? 

 

 

일반적인 상식 하나가... 모든 약물들의 치료 효과가 25퍼센트 이상만 되면... 의약품 허가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과... 거짓 약인 위약의 효과 또한 약 20펴센트라는 사실. 그리고 하나 더... 나아가 대부분의 조제된 약에는 약 70퍼센트가 소화제라는 사실... 한약재들 또한 그렇다는 사실... 그러니... 사실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있다면... 약물이나 한약제 등의 위약 효과에 속을 일이 아니라, 농촌에서 먹을 수 있는 가장 흔한 먹을 꺼리들을 먹되, 소식하는 습관과 함께... 충분한 침이 분비될 수 있도록 오래 씹는 습관과 하나 더 있다면... 소금... 그리고 올바른 앎에 바탕을 둔 물 마시기가 가장 중요한 것이며, 건강 비법이라는 사실에 대해서 이해 하는 것이... 지식으로써는 가장 가치 있는 건겅을 위한 최고의 올바른 앎인 것이다.  

 

이미 생겨난 불치병이나 난치병이라면, 도가의 단식법으로써 완치 될 수 있는 것이며, 약물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고질병이라면, 그 병의 이름이 무엇이든지간에... '도가의 약식'으로서 완치 될 수 있다는 사실.

 

이곳의 모든 글들... 지식의 무지를 밝히기 위한 것이며, 진리를 전하기 위한 방편설이라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만 한다.

---------------------------------- 

 

사실, 오늘이... 부산대학병원으로부터 채 한달도 더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시한부 생명을 선고 받은 사십대 여인의 단식 24 일째 되는 날이다.

 

도가에서 3 주 동안 단식을 하게 했던 이유는... 환자 본인과 그 가족들에게 진리에 바탕을 둔 앎, 즉 유기체의 본능 및 자가 치유 능력... 즉 생명의 비밀에 대해서 올바르게 이해 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왜냐하면 환자 본인에게 올바른 앎이 생겨 나야만... 유기체의 본래의 면역능력을 믿을 수 있기 때문이며... 유기체의 스스로 치유능력을 지켜 봄으로써 더욱 더 분명히 이해 할 수 있기 때문이며.... 생명의 원리에 대해서 분명히 이해 할 수 있어야만.... 두려움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단식을 실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죽음을 앞에둔 사람이... 새생명을 얻을 수 있는 일이니... 고통스로운 지옥이 아니라, 기쁨으로써의 천국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이라도 있다는 전제 하에서 하는 말이다.

 

 

어제 창녕군에 소재한 남지에 다녀 왔는데... 단식 23 일 째인 환자가 가장 반가워 한다. 

내심 도가를 떠나면서 두려움이 있었던지... 떠나기 전날에는 갑자기 몸에 열이 나기도 하는 증세가 나타났었는데... 잠시 후 마음이 진정 되고 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문제가 사라지는 것이었다. 

 

어제 다시... 여러 설명들과 함께, 환부 및 허리부분에 뜸을 떠 주고... 가족들에게 뜸 자리와 방법을 알려 주었는데... 체온과 맥박을 보니, 이제 정상인들과 별반 다름 없이 건강한 상태를 유지 하고 있었다. 사실, 올바른 앎에 바탕을 둔 단식은... 불과 일주일만 실천 하더라도 체온이 정상으로 변화 되는데, 그 이유는... 체내에 누적되었던 노폐물질들, 변이세포들, 악성 종양을 유발하게 하는 노폐물질들이 소멸 되기 때문이다. 

 

사실, 인간세상의 지식으로써는 체온에 대한 논란들 또한 선천적이라느니, 또는 '체질'이라는 말로써 근거 없는 주장들이 아닐 수 없는 것들이며, 사실... 체질이 아니라, 올바른 앎이 아닌 지식의 산물인 것이며, 모든 불치병들 또한 진리가 아닌 지식이 원인이다. 

 

 

인간세상의 지식서들을 보니... 참으로 가관이다. 

의학을 비롯하여 모든 지식들이 그러하지만... 수 많은 단식법들 또한 그러하며, 모두 근거 없는 주장들일 뿐, 올바른 앎은 단 하나도 찾아 볼 수 없는 것들로써 무모한 짓들이다. 단식에 대한 주장들, 논란들 또한 그러하며.... 숙변에 대한 논란들 또한 그러하며, 불치병이 있다는 말들 또한 그러하다. 

 

 

어제 환자를 살펴 보니... 암덩어리는 약 70 퍼센트 정도가 줄어 든 상태이며, 암 부위의 통증들 또한 말끔히 사라진 상태이다. 그런데... 오른 쪽 턱 부위의 임파선 부위에 통증이 있는 것과 조금 부기가 있다는 것이며... 수술했던 임파선 쪽의 통증은 없다는 것이다. 걱정 하던 차에... 그 원인에 대해서 다시 설명해 주니... 빙긋이 웃는다. 

 

올바른 앎으로써 통증 또한 즐거운 일로 생각 되는 것이며, 두려움이 말끔히 사라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어떤 건강식품이나 기타 약재, 약물들에 대한 '명현반응, 명현 현상' 이라는 말들... 사실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있다면.. 헛소리라고 아는 것이며, 그런 앎이라면...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이나마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사실... 모든 약재들 대다수가 위약 효과에 지나지 않은 것이기 때문이며... 말에 속는 것이기 때문이며... 사실은 유기체 스스로의 면역력에 의해서 낫는 것이기 때문이다.

 

 

 

뜸을 마친 후... 환자에게 말하기를... 이 사람이 보기에 거의 70퍼센트는 치유가 된 것 같은데... "그대가 보기에는 어떤가" 라고 물으니... 환자, 대답 하기를.... 70 퍼센트는 아닌 것 같구요,  "약 60 퍼센트는 치료가 된 것 같아요" 라는 답변이다. 옆에서 듣는 가족들이 함께 기뻐 하는 모습...

 

만약에 부산대학병원의 입장에서 본다면... 한 달도 삶을 보장 할 수 없었던 사람이... 단식 23일 만에... 체온이 정상화 되고, 더 나아가 환자 본인 스스로 60퍼센트 정도 치료가 되었다는 말을 할 수 있다고 한다면...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할 지도 모를 일이며, 신비하게 여기거나 미신이라고 생각 할 수밖에 없는 일일 것이다. 하지만...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있다면, 누구에게나 가능한 일이며... 당연한 사실이며, 실제 상황이다. 

 

토요일 다시 방문 하기로 하고...

 

 

이곳의 모든 글들... 위의 사례와  같이, 인간세상의 지식에 바탕을 둔 추상적인 말이 아니라, 진리에 바탕을 둔 사실적인 앎에 바탕을 둔 실제 상황이다. 인간은 유기체라는 사실과 인간은 지성체라는 말에 대해서 이해 할 수 있다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며, 이곳에 설명된 여러 단식 사례들로써... 아둔한 자가 아니라면, 불치병 환자가 아니라면... 누구나 스스로 자신의 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것이다. 

 

이곳의 모든 글들을 공개 하는 이유 또한 인간세상에 진리를 전하기 위한 방편설들이기 때문이다. 

 

진리와 인연있는 이에게 영원한 평화 있기를.... 

 

일념명상의 집 '도가' ---> http://blog.daum.net/powwr116/?t__nil_login=myblog 

카페 원글보기 ---> http://cafe.daum.net/husim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