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지성체의 허구

[스크랩] 암 환자, 두 번 운다? "치료보다 돈 걱정하는 세상?" /의학의 오만과 편견.. 중생의 무지 vs 불변의 진리. 일념법메타인지. 진실된 지식..

일념법진원 2018. 9. 6. 18:46

say-the-truth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라"는 말이 있다.

물론, 예수의 방언이며, 노자, 장자의 광명진언이며, 석가모니의 진실된 뜻이며... 소크라테스의 진실된 지식에서 나오는 말로써.. 인간관념으로는 미루어 짐작하거나 상상조차 불가능한 말이지만, 사실은... 한자로는 '비도불행'이라는 사저성어로써... '도의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사실상 세상에 '비도불행'이라는 말의 진실된 뜻에 대해서 올바르게 이해, 해석하는자가 있다면... 세상에 오직 '일념법명상의 집. 도가'의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 뿐이며... 사실은, 노자의 '도가도비상도'라는 말과 같이, 인간관념으로는 사유자체가 불가능한 것이 '도'라는 말이지만... 일념법명상을 통해서 알고 보면, 즉 '일념법명상.수행'으로써 일념삼매를 체현한 인물들에게는 '불변의 진리'라는 말과 같이 영원히 변할 수 없는 새로운 지식이 있다는 것이며... 이와 같이 지식을 초월한 새로움 지식을 발견한 인물들에게.... 암, 치매 등의 여러 불치병 난치병 등의 병마가 침입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say-the-truth


간혹 어리석은자들은... 성령을 체험했다거나 또는 불성을 보았다거나, 깨달음을 얻었노라고 주절거리기도 하지만, 중요한 사실은... 그런자들 또한 모두가 다 똑같이 암이나 불치병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더 나아가 치매에 걸리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며... 세상에 오직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이 '치매'의 원인아너 암 등의 여러 불치병.난치병의 원인, 원인, 원인을 명백히 알기 때문에 인간세상에 최고의 저성이 있다면... 여러 유명하다는 학자들을 '어리석은 중생'으로 취급할 수밖에 없는... 이시대의 현자들이다.


나사롓 예수의... '너희에게 올바른 앎이 겨쟈씨 한 알 만큼만 생겨난다면... 기적을 행할 수 있다'는 말과 같이... '일념법강좌'와 더불어... 일념법명상으로써 마음의 실체를 발견한다면, 스트레스가 소멸됨으로서 불치병이나 난치병 등의 모든 질병들 또한 '무위자연의 원리에 바탕을 둔 도가의 단식법'과 도가의 약식법으로써 완전하게 치유될 수 있는 질병들로서 감기와 같은 사소한 질병들이 아닐 수 없기 때문이다. 


 say-the-truth


노자와 장자의 '도의 이야기'들 중에는... 인간들을 '짚으로만든 개처럼 취급해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 예수의 '너희는 짐승보다 더 뛰어날 것이 없다'는 말과 같은 맥락으로써... 세상에 거짓말을 가장 잘 하는 '의학자'를 비롯하여 '종교무리들'을 두고 하는 말이라고 본다면... 이 시대의 현자이다. 


그대 또한... 그들의 진언과 같이... '인간류들 모두가 다 짚으로만든 개와 같다'고 볼 수 있는 지혜가 생겨나지 않는다면... 여러 불치병이나 난치병, 치매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가 다 한결같이... "너 자신을 스스로 발견하여 알라" 하는 것이다.  


암, 치매 등의 모든 불치병.난치병의 원인은... 원인은 '지식'이기 때문이며.. 사실은 뇌에 저장된 모든 생각을 총칭하여 '지식'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그런 지식이 스트레스의 원인으로써.. 모든 질병의 원인 또한 '스트레스'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참고.. '마음. 정신. 의식. 관념, 개념, 감정 등, 모두가 다 뇌에 저장된 기억=지식으로써 스트레스의 원인이며, 암의 원인라는 사실... )  



say-the-truth


여기서 중요한 사실 하나는... '의학'은 '인간 생명의 원인'을 모르는 는 것과 같이... 여러 수많은 질병의 원인에 대해서는 '원인은 아직 명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는 말과 같이.. 사실은 암이든, 치매든 인간관념으로 질병들의 원인을 발견한다는 것은... 영원히 불가능하다는 것이며.. 완전한 치유 또한 불가능하다는 것이며.. 사실상 의학은 병을 더 키울 뿐, 치료가 아니라... 연명수준에 그칠 수밖에 없는 것이며... 더 사실은... 의학에 의해서 병은 더 큰 두려움과 공포만 더할 뿐, 생명연장이 아니라, 생명을 더 단축시키는 결과가 아닐 수 없다는 것이다. 


사실, 항암제라는 미명하에 여러 독성이 강한 약물을 몸에 주입한다는 것 자체가 무지와 어리석음의 소치이다. 왜냐하면... 암의 원인을 모르면서 암을 치료할 수 있다는 말, 말, 말 자체가 '어불성설'이라는 말과 같이.. 말은 말이지만 말도 안되는 소리이기 때문이다. 


감기바이러스의 원인도 모르기 때문에.. 수많은 감기약들을 서로 광고하는 것과 같이... 입속세균의 원인도 모르기 때문에.. 서로가 값비싼 잇몸약이나 기타 여러 광고비를 투자하는 것과 같이.. 세상에 진실로 올바른 약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건강을 위한 음식이 있다는 것 또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say-the-truth


사실, 암의 원인이나 치매의 원인은... 흡연이나 미세먼지나 발암물질이 원인이 아니라, 유전이나... 유전자가 원인이 아니라... 개개인 인간들의 뇌에 저장된 '지식'이 원인이다. 흡연이나 음주나 발암물질이나 미세먼지가 원인이라는 지식에 의한 스트레스가 원인이라는 말이다. 


사실, 인간은 '스트레스'가 무엇인지 조차 올바르게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막무간에 주장하는 것이며, 암의 원인을 모르기 때문에... 흡연이 원인이라거나, 미세먼지가 원인이라거나... 여러 발암물질이 원인이라고 마구 지껄여대는 것이지만... 사실, 몸은 세포로 구성되어 있다고 주장하는 것과 같이... 세포는 3개월이면 모두 다 새로운 세포로 바뀐디는 말과 같이...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생겨난다면... 몸은 새로운 세포로 바뀌는 것이며, 여러 질병들 또한 사라질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사실, 미세먼지가 누적된다는 말은 세포가 바뀌지 않는다는 말과 같은 말로써...  앞 뒤가 맞지 않는 말들을 사실인냥 마구 주장하지만... 인간류는 그런 사실에 대해서 사유조차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약 3개월만에 모든 세포가 다 새로운 세포로 바꾼다면...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이라도 생겨나서, 약 3개월 동안만 '도가의 일념법'과 함께하는 도가의 단식법, 도가의 약식법'으로써 암 등의 모든 불치병 난치병들 또한 완전하게 치료되지 않는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사실... 세포가 변한다고 주장하면서.. 흡연이나 미세먼지가 누적된다는 말은... '일구이언'에 속하는 말이 아닐 수 없는 일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다면.. 의학자들 모두가 다 '일구이언이부지자'에 속하는 것은 아닐까? 


아니라는 근거가 없다는 사실에 대해서 사유조차 불가능하다면... 다른 도리가 없다.  


say-the-truth


사실, 어리석은자들이.. 언술이 뛰어난자들에게 세뇌당하여서 석가모니를 우상으로 숭배하거나, 예수를 우상으로 숭배하는 것과 같이.. 그와 똑 같은 어리석은자들이.. '의학'이라는 학문에 세뇌당하는 것이며... 더 어리석은자들은 '요료법'이라는 말에 세뇌당하기도 하는 것과 같이... 인간세상에 올바른 지식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사실, 암에 걸린사람들이라면... 돈이 없는 게 더 낫다는 말이다.


왜냐하면.. 돈이 있다고 하더라도.. 암에 걸려서 완전하게 치료된 사람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며.. 어떤 사람은 개똥쑥으로도 암이 낫는 것과 같이... 어떤 사람은 욕망을 모두 버리고 산골짜기로 가서 암이 치유되기도 하는 것과 같이... 어차피 생명의 원인, 생명의 비밀을 모르는 인간류의 관념으로 암, 치매 등의 여러 불치병 난치병의 원인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원인을 모르는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은,,, 알구이언이라는 말과 같이... 말은 말이지만, 말도 안되는 소리이기 때문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say-the-truth 


유일한 법. 방법은... 자신이 암게 걸렸다면, '암의 원인'이 무엇인지 스스로 발견해야만 스스로 완전한 치유가 가능하다는 것이며... 그 유일한 법, 방법이... '도가의 일념법강좌'와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일념법명상'이며... 일념법명상으로써 '마음이 무엇인지 이해 하는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생겨난다면... 암은 두려움과 공포, 고통이 아니라... 암에 걸린 일이 즐거운 일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 것이다. 


사실, 그 때 비로소... '길이 이면 가지를 말라'는 말의 진실된 뜻을 발견하는 것이며... '진리의 길'이 있다는 사실을 스스로 깨달아 앎으로써... 진실로 가치 있는 삶, 검증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것이다.


say-the-truth


명심하라.

명심 또 명심하라.


인간은 어느 누구도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의 진실된 뜨을 알아들을 수 없는 것과 같이...

인간계의 지식으로.. '생명의 원인'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이와 같이 생명의 원인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 질병의 원인 또한 영원히 알려질 수 없는 것이며.. 질병의 원인을 모르기 때문에, 온전한 치료 또한 불가능한 것이라는 사실...


그렇지 아니한가?


아래는.. 이와 같이 어리석은자들의 이야들이며,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옮겨온 것이다.



--- 아   래 ---



암 환자, 두 번 운다 "치료보다 돈 걱정하는 세상"

김용 입력 2018.09.05. 16:30 수정 2018.09.05. 16:35


"수술비와 생활비를 어떻게 감당해야 할지... 솔직히 치료보다는 금전적인 문제가 더 걱정입니다. 약값도 너무 비싸고... 가족들을 생각하면 너무 미안해요."(50대 남성 대장암 환자)

"남편이 뇌졸중 후유증으로 몸이 불편해 집에서 쉬고 있는데, 저마저 위암 진단을 받았어요. 그동안 저를 힘들게 했던 남편을 보니 화가 치밀어 오르더군요. 치료비는 물론 아이들 학비, 생활을 어떻게 할지 막막합니다."(40대 여성 위암 환자)

앞의 사례처럼 암에 걸리면 치료보다 돈 걱정부터 하는 사람들이 많다. 대한암협회의 '암 환자들이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라는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도 이 같은 상황을 말해주고 있다. 암 환자들이 가장 필요한 것은 돈 문제에 집중됐다. '경제적인 지원'(48.7 %), '치료비, 생활비 지원을 포함한 심리적 도움'(33.1 %) 등 1, 2위 항목을 합하면 81.8 %에 달한다. 그외 식이, 식단관리(8.5 %), 암 환자에 대한 사회적 인식변화(4.2 %) 등은 소수에 불과했다. 온라인 설문조사여서 한계가 있지만 암 환자와 가족들이 겪는 경제적 고통이 상상을 초월한다는 사례인 셈이다.

- 심리적 충격에 치료비 부담... 환자 가족의 이중고

암 환자가 넘쳐난다. 4인 가족 중 1명이 암 환자로 진단되고 있다. 오히려 암 환자가 없는 가정이 드문 시대가 됐다. 중앙암등록본부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지난 30여 년 동안 암은 우리나라 국민의 사망원인 중 수위를 차지하고 있다. 증가율의 기세도 심상치 않다. 매 년 2.5%씩 암 환자가 늘어난다.

암 환자는 증가하고 있지만 환자나 가족을 둘러싼 여건은 나아지지 않고 있다. 암 치료과정은 환자와 가족에게 심리적 충격뿐만 아니라 진료비 마련에도 큰 부담을 주게 된다. 남은 자녀들을 위해 치료 효과가 좋은 비싼 약을 한사코 거부하는 환자도 있어 병실 안이 눈물바다가 되는 경우가 많다. 국가암정보센터는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환자와 가족들은 치료비 문제로 치료 유지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면서 "국가의 의료비 지원 사업과 민간 후원단체의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방법들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 암 예방,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실천하자

결국 암에 걸리지 않으면 고통도 없고, 돈 걱정도 할 필요가 없다. 암 예방법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봤지만, 운동이나 음식 조심을 하지 못해 암에 노출되는 사람들이 많다. 아직도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암들이 많지만 역학연구를 통해 암을 발생시키는 위험요인들이 속속 밝혀지고 있다. 암은 예방이 가능한 질병인 것이다.

세계보건기구(WHO)의 산하기구인 국제암연구소(IARC) 및 미국 국립암협회지는 암의 원인으로 먼저 음식(30-35%)을 꼽았다. 짠 음식, 탄 음식, 튀긴 음식, 고지방 음식, 질산염이 많은 햄 소시지 등이 위암이나 대장암을 유발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둘째 위험 요인은 흡연이다. 국제암연구소(15-30%)와 미국 국립암협회지(30%) 모두 의견이 일치했다. 흡연은 폐암만 유발하는 것이 아니다. 담배에 많은 발암물질들이 먼저 입 안과 인후의 점막을 자극하고 혈액 속으로 들어가 온 몸을 돌면서 구강암, 위암, 방광암 등 여러 암의 발생에도 관여하고 있다.

국제암연구소는 음식을 절제하고 담배만 끊어도 60% 정도의 암을 예방할 수 있다고 했다. 이어 만성 감염(10%), 생식요인 및 호르몬(5-7%), 유해환경에서 일하는 직업(5%), 유전(5%), 음주(3%), 환경오염(3%), 방사선(3%) 등이다. 따라서 위험요인을 피하고 생활방식을 바꾸면 암은 예방이 가능하다.

- 생활습관만 바꿔도 암 예방 가능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암도 국제암연구소의 분석과 크게 다르지 않다. 암 발생 1위인 위암은 식생활(염장식품-짠 음식, 탄 음식, 질산염 등),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이 위험 요인이다. 2위 암인 대장암은 급증하는 고지방 음식 섭취가 가장 큰 원인이다. 이어 채소와 과일을 덜 먹는 식습관 그리고 유전성(5-10%)도 무시못할 위험요인이다.

폐암은 흡연, 비소 석면 등을 다루는 직업, 대기오염 등이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간암은 70-80%가 간염바이러스(B형, C형) 때문에 생긴다. 이어 간경변증, 아플라톡신 등이 원인이다. 유방암도 유전적 요인, 고지방식, 여성호르몬, 비만 등이 관여한다. 자궁경부암은 인유두종바이러스, 성관계 등을 조심해야 한다.

'국민 암예방 수칙'도 잘 알려져 있다. 1. 금연과 함께 간접흡연도 피하기 2. 채소와 과일을 충분히 먹고, 다채로운 식단으로 균형 잡힌 식사하기 3. 음식을 짜지 않게, 탄 음식 먹지 않기 4. 암 예방 위해 하루 한두 잔의 소량 음주도 피하기 5. 주 5회 이상, 하루 30분 이상, 땀이 날 정도로 걷거나 운동하기 6. 자신의 체격에 맞는 건강 체중 유지하기 7. 예방접종 지침에 따라 B형 간염과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받기 8. 성 매개 감염병에 걸리지 않도록 안전한 성생활 하기 9. 발암성 물질에 노출되지 않도록 작업장에서 안전 보건 수칙 지키기 10. 암 조기 검진 지침에 따라 검진을 빠짐없이 받기 등이다.


노동영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는 "일상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암 예방 생활습관을 실천하고 조기검진만으로도 암 질환의 상당 부분은 예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면서 "올바른 암 정보의 보급 및 확산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사진=aslysun/shutterstock]

관련 태그



say-the-truth


사실... 그대 또한 인간이지만..

'성인'들의 방편설명, 방언, 광명진언들과 같이... 그들의 진실된 뜻에 대한 설명과 같이,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볼 수 없다면... 생로병사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이곳에 설명된... '일체유심조의 더 깊은 뜻'에 대한 설명 참고 한다면...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헌시대의 진정한 지성이라면.. 진리. 도. 깨달음 또한 지적으로나마 이해는 가능한 일이다.


사실, 예수를 믿는자들은 석가모니를 악마, 사탄이라고 주장하는 것과 같이, 석가모니를 우상으로 숭배하는자들은 예수를 악마라고 주장하는 것 같다. 만약에 인간류의 사고방식들이 옳다면, 석가모니와 예수, 노자와 장자, 소크라테스'는 정신병자들이거나 미친놈들이거나 인간류들에게 전쟁을 일으키도록 전쟁의 씨앗을 제공한 악당, 악마들이 아닐 수 없는 일이다. 


만약에 인류의 '성인'으로 알려져 있는 그들의 말이 진실된 말이며, 광명진언이라면... 그들을 서로 다른 우상으로 여기는자들 모두가 다 정신병자들이거나 미친놈들이며.. 악마 사탄 독사의 새끼들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이곳의 모든 진리에 바탕을 둔 이야기들 또한 그들의 진실된 말, 진실된 뜻에 대해서 현시대의 보편적인 언어로 다시 설명하는 것이며... '도가의 일념법'과 '도가의 단식법. 도가의 약식법' 또한 인간류의 무분별한 사고방식으로써의 유위법이 아니라...


무위자연의 원리에 바탕을 둔 '무위법'이기 때문에, 도가의 법에 대해서 인간관념으로 왈가왈부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만약에 인간관념으로 진실된 이해가 가능하였더라면.. 의학, 생명공학, 한의학 등의 의술이 생겨나서 발전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여러 수많은 종교나부랭이들이 생겨나서 서로가 진리라며 전쟁을 하는 짓들 또한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여러 수많은 부류의 명상집단들이 생겨난다는 것 또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say-the-truth


나는 이와 같이... 모든 것을 다 알았고.

그렇기 때문에 21세기로 알려져 있는... 현시대의 보편적인 언어로.. 그들의 진실된 말, 진실된 뜻에 대해서 여러 방편을 들어 자세하 설명하는 것이며... 인간세상의 과학, 의학, 철학, 종교학, 문학 등의 모든 지식들이 무지몽매한 것으로서 서로가 서로를 해치는 흉기라는 사실 또한 여러 사례를 들어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다.


왜? 그들은... 인간류에게 '길잃은 어린양새끼'라고 한 것이며... 

왜? 인간들을 '짚으로만든 개처럼 취급하라'고 한 것이며.. 

왜? 인간류에게... "너 자신을 알라"고 한 것일까? 


이런 말에 대해서 사유조차 불가능한자라면... 살아갈 가치가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인간류... '길이 아닌 길'을 가기 때문에...

모두가 경쟁과 투쟁, 전쟁을 일삼다가 병들고, 늙고, 결국...

알츠하이며... 치매에 걸려서 망연자실, 비참한 죽음을 맞이할 수밖에 다른 도리가 없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기 때문에.. 일념법을 전하는 것이며, 진리를 전하는 것이다.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할 것이니..


say-the-truth

출처 : 일념법 명상의 집- 道家 * 진리의 길-생명의 비밀-우주의 근원
글쓴이 : 진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