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는.. 인간류의 지식이 '무지'라는 사실을 설명하기 위한 방편언어로써 '진리'의 언어이며, '비밀의 언어'이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 상위 1% 고급지성들만이 올바르게 인지할 수 있는 것이며... 오직 그들만이 모든 고통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것이며... 중생의 한계를 벗어난 것이다. 그럼에도불구하고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누구나 진리의 길을 갈 수 있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방편으로써 지식을 초월한 '진리'의 방편언어로써의 '진실된 지식'을 설명하는 것이다.
인공지능 로봇의 암 진료... "항암제 생존율 제시"에 대한 아래의 신문기사의 내용들에 대해서, '고해중생들의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라는 사실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세계 상위 1% 고급지성들일 것이며... 인간류의 지식이 뛰어나거나, 인공지능 로붓이 뛰어난 것이라고 믿는다면... 하근기 중생으로써 사실, 살아갈 가치가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하근기중생은...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을 알아들을 수 없는 것과 같이, 자신에 대해서 자신이 모르는... 자신의 삶이 있다고 믿는것으로써... 말은 말이지만 말도 안되는 소리를 사실로 믿는 것들로써... 자기모슨, 자아무지, 자아도취에 빠져 있는 것들로써 짐승보다 더 뛰어날 것이 없는 것들이기 때문이다.
--- 아 래 ---
[앵커&리포트] ‘왓슨’의 암 진료…항암제·생존율 제시
<앵커 멘트>
이세돌 9단과 바둑대결을 벌였던 인공지능 '알파고' 기억하시죠?
구글에 '알파고'가 있다면 IBM에는 '왓슨'이 있습니다.
이 인공지능 왓슨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암환자 진료에 나섰는데요,
2012년 미국의 유명 암센터에서 전공의 활동을 시작한 왓슨은 지금까지 학습한 데이터만 해도 의학저널 290여 종, 의학 교과서 200종, 전문자료 1,200만 쪽에 달한다고 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암 진료도 인공지능이 의사를 대신하는 시대가 가까워진 건데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된 왓슨의 암 진료 현장을 박광식 의학전문기자가 다녀왔습니다.
<리포트>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은 61살 조태현 씨는 3주 전 대장 일부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인공지능 의사 '왓슨'에게 신체 정보와 각종 검사 기록을 입력한 뒤 재발 방지를 위한 치료법을 물었습니다.
<인터뷰> 조태현('왓슨' 첫 진료 환자) : "의심스럽긴 하죠. 사실 사람이 하는 일인데 컴퓨터가 하니까 반반 의심이지만 그래도 신뢰를 얻고 받기로 결심을 한 거예요."
몇 초가 지나지 않아 왓슨은 이 환자에게 '폴폭스'라는 항암 화학요법과 함께 구체적인 3년 생존율을 제시했습니다.
암 분야별 전문가 5명이 머리를 맞대고 의논한 결과와 일치합니다.
<인터뷰> 백정흠(외과 전문의) : "(왓슨에) 접속을 해서 한번 의견을 물었는데 저희 생각과 거의 100% 일치하는 의견을 줬거든요. 전체 생존율에 대한 구체적인 숫자를 제시하고 있고…."
매일 100편 이상의 암 관련 논문이 쏟아지는 현실에서 의사가 최첨단 의료지식을 모두 따라가기는 역부족입니다.
하지만 왓슨이 지금 속도로 진화한다면 내년쯤에는 전체 암의 85%까지 분석이 가능할 거란 전망입니다.
<인터뷰> 이언(가천대길병원 인공지능기반 정밀의료추진단장) : "한 1년쯤 되니까 내 전공의 중에 우수한 전공의, 한 2년쯤 지난 다음에는 아주 탁월한 스텝(교수) 정도의 수준까지 올라왔고…."
차세대 유전체 염기서열 분석 등 인간이 직관적으로 알기 어려운 빅데이터가 적용된다면 왓슨의 능력은 더 빠르게 진화할 것으로 의료계는 기대했습니다.
KBS 뉴스 박광식입니다.
=====================================================
지식... 참으로 무지몽매한 것이다.
인간들은 그런 거짓말들에 속수무책으로 속는다.
설령 인공지능로봇이 지능이 인간보다 더 뛰어날 수 있다고 하다라도... 사실, 인간의 지능이라는 것은 '붕어'보다 더 집중력이 낮은 것들이니... 말해 무엇하겠는가만은... 인공지능로봇 또한 인간들의 근거없는 지식을 모아놓은 '지식창고'와 같은 것으로써... '진리'를 인지하는 인물들, 세계 상위 1% 고급지식의 소유자들의 입장에서 본다면.. 참으로 쓸모없는 고철덩어리에 불과한 것이다.
그 첫째 이유는... "암의 원인"을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둘째는... '생명의 비밀'은 영원히 알려질 수 없다는 것이다.
셋째는... 모든 질병의 원인 또한 영원히 비밀이 아닐 수 없다는 것이다.
넷째는... 인간은 '마음, 정신, 영혼'이 무엇인지 모른다는 것이다.
사실은 인간의 지능이라는 것이 참으로 무지몽매것으로써 쓸모 없는 것이라고 단정짓는 까닭은... '학문'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발생된 것인지 조차 알지못한다는 것이며... 그 끝도 모른다는 것이며, 인간이라는 물건들의 근원조차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구논문들은 하루에 수백편씩 쏟아져 나온다는 것이다..
사실은 인간들 누구나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을 알아들을 수 없는것과 같이... 자신의 마음이 무엇인지도 모른다는 것이며,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질병에 걸리지만, 자신의 의지가 있다고 믿는다는 것이다. 자신에 대해서 자신이 모르기 때문에... 자신의 질병들에 대해서까지도 남들에게 묻고, 남들로부터 치료받으려 한다는 것이다.
이런 모순조차 발견할 수 없는 것이... '인간'이라는 허구적인 것이지만... 인간들 누구나 똑같이 '너 자신을 알라'는 말조차 알아들을 수 없는 것들이니... 하근기중생이라고 하는 것이며, 사실 그런 인간들에게 말을 배워서 "내가 사람이다, 내가 박사다, 내가 왓슨이다"라고 지저귀는 앵무새와 하나도 다를 것이 없는 것들이 소위... '의학박사'라는 멍충이들, 무뇌아들, 악마, 사탄들이라고 본다면 세계 상위 1% 고급지성으로써 오직 그들만이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을 알아들을 수 있는 진실된 지식으로써 스스로 모든 고통을 소멸할 수 있는 권리와 능력이 있는 것이다.
그런 권리와 능력을 얻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 '도가의 일념법'으로써 "도가의 일념법강좌'를 통해서 '지식의 무지'를 깨달을 수 있는 것이며... 그 때 비로소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진리의 길'을 갈 수 있는 것이며... 그들이 곧 '도가의 수행자모임'으로써 세상에 진리를 전하는 선지자들이 될 것이다.
사실, 암의 원인, 모든 질병의 원인을 모르면서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연구자들, 고해중생들은,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명백한 사기행위이다. 원인을 모르면서 치료할 수 있다는 말 자체가 사기헹위가 아닐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하나님'이 있다고 주장하거나, 천국과 지옥이 있다는 근거 없는 주장들로써 사람들을 현혹하는 무리들 또한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명백한 사기행위이며, 불국토가 있다며 싯다르타-고타마를 숭배하는 무리들... 천도제를 지내면 영가가 하늘로 간다는 근거없는 주장으로써 사람들에게 돈을 갈취하는 무리들 또한 맹백한 사기행위에 해당되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언어란.. '앵무새'가 지저귀는 것과 같이 무조건 주장하는 것이아니라, 논리적이라야 하는 것이며, 합리적이라야 하는 것이며, 근거가 분명해야만 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거없는 주장으로써 남들을 현혹하는 무리들... 모두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명백한 사기행위인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기 때문에.. 지식이 이와같이 무지몽매한 것들이기 때문에 '진리'를 전하는 것이며, 진실된 지식을 전하는 것이다.
자아모순, 자기무지에서 깨어나야만... 가치있는 삶, 검증된 삶으로써 진정한 행복, 자유, 평화를 누릴 수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대가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을 알아들을 수 없다면... 앵무새와 다르지 않은 것이다. 왜냐하면, 그대의 두뇌에 저장된 모든 지식들 또한 앵무새와같이 남들로부터 듣고 배운 것들로써, 자신의 지식이 아니라, 모두 남들의 지식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너 자신을 알라는 말조차 생소한 것이며, 에피소드 쯤으로 여기는 것이다.
이런 말, 말, 말들...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알아들을 수 있는 인물들...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알아들을 수 있는 인물들만이 '자신이 자신을 아는 앎'으로써 가치 있는 삶일 수 있는 것이며... 그렇지 않다면, 앵무새의 삶과 같이... 남들의 말을 흉내내다가 죽어서 사라지는 허무맹랑한 것들이다. 그러니, 가치 있는 삶일 수 없다고 단정짓는 것이며, 사실은 살아갈 가치를 논할만한 가치도 없는 것이다.
이와같이 무지몽매한 지식이 있기 때문에... 밝은 진리가 있는 것이며, 인간세상 인간류에게 진리를 전하기 위해서 '일념명상의 집-도가'가 있는 것이다.
진리와 인연있는 모든이에게 진정한 자유와 평화있기를...
[일념명상의 집- 도가] - 개요설명 ===> http://blog.daum.net/powwr116/?t__nil_login=my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