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고양이에게 밥을 주는 사람들이 있고,
개를 안고 다니는 사람들도 있고, 애완동물 병원도 있는 세상...
그런 짓들을 당연하게 여기는.. 인간류의 무지와 어리석음이 우주보다 더 무한한다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그런 무지에서 비롯된 참으로 어리석은짓들이.. '동물시험'이며, '생체실험'이며.. '건강식품'이 있을 거라는 망상망념 망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일까?
길거리에 버려진??? 고양이가 불쌍하다는 생각은..
고양이의 생각이 아니라, 중생들의 망상망념.망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옛 이야기 하나 하자면,
석가모니 왈.. '일체중생 개유불성'이라 하니, 하근기 중생 묻기를... '그렇다면 개에게도 불성이 있읍니까'라고 묻는다는 것이다. (참고. '불성'과 '성령'은 같은 뜻의 다른 표현으로써.. '진리. 도. 깨달음'과 같은 의미로서의.. 방편언어라는 것)
사실,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이런 설명 하나만으로서도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여실히 볼 수 있는 일이다.
왜냐하면... 고양이에게는 인간중생들과 같이, '내가 있다'는 생각이나, 내가 고양이라는 생각이나, 내가 산다는 생각, 내가 죽는다는 생각, 내가 나이를 먹었다는 등의 '생각, 관념, 지식, 마음, 감정, 느낌이 없기 때문이다. 물론 그렇기 때문에.. '아상 인상 중생상 수자상 불능견여래'라고 설명한 옛 진실된 일념법구도자가.. 싯다르타 고타마이며, 도가의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의 절친한 도반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일체유위법 여몽환포영이라는 구절과 같이...
'내가 행위자'라는 인간들의 모든 생각들.. 모두가 다 꿈과 같은 생각으로서.. 원리가 뒤바뀐 몽상이라고 설명한 옛 친구가 '석가모니'이며.. 이와 같이.. '너희는 짐승보다 더 어리석은 것들'이라며, 여러 방편을 들어 자세히 설명한 인물이.. 그대의 옛 도반 '나사롓 예수'이다.
자, 여기서 인간종들의 '종교, 의학, 과학, 철학' 등의 모든 지식이 무지몽매한 것이라는 설명 하나만으로서도.. 지극히 아둔한자가 아니라면, 그들 옛 성인들의 진실된 뜻에 대해서 이해는 가능할 것 같다.
왜냐하면..
인간들은.. 어떤 동물들은 애완동물이라며..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그 동물들을 학대하는줄도 모른다는 것이며... 소 돼지 등의 동물들은 잡아 먹는다는 것이며, 어떤 동물들은 '동물시험'이라는 미명하에 실험용 도구로 사용하고 죽인다는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인간들은 모두가 다 '내가 행위한다'는 '유위법'이라는 것이며.. 인간을 제외한 모든 생명체들에게는 '내가 행위한다'는 고정관념이 없는 것들로서.. '무위법'에 속하는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진리'를 발견한자, 즉 '깨달은자'들은.. '유위법'을 따르는 게 아니라, '무위자연'의 자유를 누린다고 설명한다는 것이다.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건상식품'에 대한 신문기사와 같이.. 어리석은자들은 '건강식품'이 있다고 믿는다는 것이며.. 몸에 좋은 보약이 있다고 믿는다는 것이며.. 동물들에게도 인간들과 같은 '마음,지식, 감정, 느낌'이 있다고 믿는다는 것이다.
자, 중요한 것은..
인간을 시험하거나 동물시험으로서는 결코, 인간류에게 생겨나는 질병의 원인을 발견할 수 없을 뿐만이 아니라,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물 또한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은... 영원히.. 영원히 불가능한 일이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인간종들에게만 생겨나는 치매, 암, 우울증, 조현병.. 무릎관절.. 잇몸병.. 고혈압 당뇨, 아토피.. 희귀질환 등... 무수히 많은 모든 질병들의 근본원인은.. 물질적인 것이 원인이 아니라, 정신적인 것.. 즉 '마음이 모든 질병, 모든 고통의 원인'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일체유심조의 더 깊은 뜻'에 대한 설명과 같이.. 여러 방편을 들어 '마음이 본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아 알라고 설명한 것으로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아래의 내용 또한 참으로 어리석은자들의 망상망념이기에...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을 위해서.. 간략히 설명하려는 것이다.
--- 아 래 --
'건강·돈 다 잃어' 건강식품 해외직구..모르고 결제했다간
이한주 기자 입력 2019.09.20. 20:56
[앵커]
비타민이나 오메가3 같은 건강식품들, 해외에서 사면 값도 싸고 종류도 다양해서 온라인 주문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금지된 성분이 들어 있으면 바로 압수당하고 돈도 못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이나 환불이 제대로 안돼 낭패를 보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꼼꼼히 따져보셔야겠습니다.
이한주 기자입니다.
[기자]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건강식품 해외 직구 사이트입니다.
남성 호르몬을 강화한다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 수입이 금지된 성분들이 보입니다.
많이 먹으면 불면증과 환각, 뇌졸중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 통관 과정에서 압수되는데 환불 받을 수도 없습니다.
소비자원에 접수된 피해 사례도 환불과 취소 관련 불만이 가장 많았습니다.
색깔이 변한 영양제를 받고도 반품을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김모 씨/건강식품 해외직구 피해자 : 약을 먹고 몸이 안 좋아졌다는 것을 증명해 오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야지 적절한 조처를 해주겠다고…]
지난해 건강식품을 온라인으로 해외 구매한 소비자 7명 가운데 한 명(14.7%) 꼴로 이렇게 환불이 안 되거나 배송이 늦어지는 등 불편을 겪었습니다.
건강식품 해외 직구 때 주의할 점은 식품안전나라와 국제거래소비자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디자인 : 박지혜)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닭이 뱀을 잡아먹는다면... 뱀은 닭의 피와 살이 되는 것과 같이,
뱁이 닭을 잡어먹는다면.. 닭이 뱀이 되는 것과 같이..
개나 소 말을 잡아먹으면.. 동물들이 인간의 피와 살이 되는 것과 같이..
그런 인간을 사자가 잡아먹으면.. 인간이 사자의 피와 살이 되는 것과 같이..
인간이든, 동물이든.. 세균이든.. 유전자든, 호르몬이든... 인간관념으로서 보고 느끼는 모든 사물, 물질들은.. 물질적인것으로서의 '실체'가 있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 인간들 저마다의 기억속에만 있는 '환상'으로서.. 인간류의 모든 사고방식들 모두가 다 망상.망념. 망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진실된 말은 꾸밈이 없고, 꾸며진 말은 진실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 진리자들은 모두가 다 똑 같이..
인간류, 중생들에게..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고 설명한 것이며..
이곳의 모든 이야기들 또한..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에 대해서, 더 나아가 '진실된 지시기'에 대해서 설명하는 것이다.
평등사회.. 새로운 세상.. 행복한세상 또한.. 개개인 인간들 저마다의 기억속에만 있는 환상으로서 인간류의 사고방식으로서는 결코 실현 불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그런 무지몽맿매한 지식의 저주를 끊고.. '일념법'을 의지하여.. 지식 너마 진리로 거듭나라 하는 것다.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생노병사의 모든 고통으로부터 자유하게 할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