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산소의 근원 · 현대의학의 허구

[스크랩] 혼돈, 비극!! `고혈압 약(?)` `발암물질(?) 논란.. `다이어트 탄수화물 부족 논란` /중생의 無知 vs 지식의 저주, 문명의 역습.. 진리, 깨달음의 실체

일념법진원 2018. 7. 8. 07:32

say-the-truth


'광명진언'이라는 말이 있다.

'식자우환' 즉, 지식이 많은자가 근심걱젇이 더 많다는 뜻으로서

'아는 것이 병이며.. '진리'를 모른다면 지식은 차라리 모르는 것이 약'이라는 속담. 


그런데 더 재미 있는 속담들 중의 하나가..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의 속내.. 마음 속은 모른다'는 옛날 옛날,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대의 이야기지만.. 21세기로 알려져 있는 현시대 또한 '마음이 무엇인지' 아는자가 없다는 사실.. 


그렇지 아니한가?  


사실.. 옛 사람들 말하기를..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라고..

'지식이 생로병사의 모든 고통과 두려움과 공포의 원인이라고..

그렇기 때문에.. '지식의 저주를 끊고, 진리로 거듭나라'고..

인간과 우주... 일체가 다 마음에 의해서 지어져 있는 환상이라고..


그런 '너 자신을 알라'고..


사실.. '도'의 이야기로서 하근기가 들으면 박장대소할 일이며, 중근기 또한 반신반의할 일이며.. 상근기만이 조금.. 아주 조금 이해가 가능한 이야기일 뿐.. 세상에 오직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만이 올바르게 알아들을 수 있는 말.. '비밀의 언어'가..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이며.. '일체유심조'라는 경구이며.. '지식의 저주를 끈어라'는 말이며.. 진리로 거듭나라는 말이며.. '인간 이상의 존재'로 거듭나라는 말이다.


'파식망상필부득'이라는 구절 또한.. '광명진언'이지만, 인간류의 관념으로는 이해 하거나 해석이 불가능한 비빌의 언어이다. 이 비밀의 언어의 해석을 발견하는자.. 죽음을 면할 것이다.


사실.. 아래의 '고혈압 약.. 발암믈질 함유'에 대한 이야기와.. 명제의 '다이어트 탄수화물 부족'에 대한 이야기들 모두가 다 '무지몽매한 인간들의 무분별한 지식의 산물로써.. 사실 '발암물질은.. 물질이 아니라, 인간류의 종교나 과학 등의 학문, 학설들... 모두가 다 '1급? 특급? 발암물질'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아래의 뉴스.. 또한 '인간세상 인간류의 모든 지식들... 여러 학문들..  종교, 과학, 문학, 철학.. 들의 제각기 자기 주장들과 같이.. 모두가 다 어리석은자들,,, 우아독경 중생들... '길잃은 어린양과 같은 인간'들의 망상, 망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 아   래 ---



SBS

고혈압 약 확인해보세요..'발암 물질 함유' 219개 판매 중지

남주현 기자 입력 2018.07.07. 20:48 수정 2018.07.07. 21:39

<앵커>

고혈압 약 드시는 분들은 '발사르탄'이라는 성분이 있는지 약봉지를 한 번 확인하셔야겠습니다. 이 발사르탄이 들어있는 약 중 일부가 암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오늘(7일) 정부가 판매를 막았습니다.

남주현 기자의 설명 보시겠습니다.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중국 제지앙 화하이사의 '발사르탄' 원료를 사용한 고혈압약의 판매와 유통을 잠정 중지시켰습니다.

발사르탄은 혈관을 수축하는 호르몬을 억제해 혈압을 낮추는 성분입니다.

유럽의약안전청이 중국 '제지앙 화하이'사에서 만든 발사르탄에서 발암의심물질이 검출됐다며 이 원료를 사용한 고혈압약의 회수를 결정했고 우리 식약처도 이를 따른 겁니다.


[김유미/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관리과장 : 해외에서 불순물 함유 의약품에 대한 정보가 있어서, 사전 예방적으로 환자 안전을 고려해서 잠정적으로 판매를 중지시킨 것입니다.]

국내 판매가 중지된 고혈압약은 82개 제약사에서 만든 219개 품목입니다.

식약처는 최근 3년간 우리나라에서 사용된 발사르탄의 76%는 국내에서 생산됐고 이번에 문제 된 업체에서 수입한 건 2.8%가량 된다고 밝혔습니다.

고혈압약을 복용 중이라면 약 이름을 확인하고 식약처 홈페이지에 공개된 219개 품목에 해당하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식약처는 해당 약품을 복용 중이라면 임의로 약을 끊지 말고 담당 의사와 상의한 뒤 약을 바꾸라고 권고했습니다.

(영상취재 : 신동환, 영상편집 : 정용화)   

남주현 기자burnett@sbs.co.kr

관련 태그



say-the-truth


사실, 모든 질병의 원인은 '근심과 걱정, 두려움과 공포'가 원인이다.

근심걱정과 근심걱정에 따른 번뇌망상에 대해서.. '마음'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그런 모든 마음작용들에 대해서.. '스트레스'라고 부르는 것 같다.


사실.. 근심걱정할 일이 생겨나면.. 혈압이 올라가지만, 혈얍약을 먹더라도 화나면 혈압이 떨어지지 않는 것과 같이.. '혈압'이나 '당뇨, 암.. '등의 모든 질병의 원인은 '물질적인 것'의 문제가 아니라, '마음의 문제로서 '마음이 무엇인지 모르는.. 인간류의 무지몽매한 지식이 만병의 원인이라는 뜻이다. 


사실.. 인간은 지식과 진리의 차이 조차 구분할 수 없고.. '마음과 몸'의 차이 조차 구분할 수 없고.. '물질과 정신'의 차이 조차 구분할 수 없는.. 무분멸한 지식을 '마음'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근거 없는 무분멸한 지식을.. '나(我)' 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류의 존재 자체에 대해서 '혼돈'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사실... 이곳의 모든 이야기들 모두가 다 '진언'이며.. '광명진언'이며.. '경전'으로 전해지는 '예수의 말, 석가모니의 말.. 노자와 장자의 이야기들.. 소크라테스의 진실된 지식'들 모두가 다 '광명진언'으로써.. '인간류와 인간류의 지식들 모두가 다 무지몽매한 것'이라는 사실을 여러 방편을 들어 설명하는 것이다.


say-the-truth


다만, 중요한 것은.. '인간을 비롯하여 우주의 모든 것들이 마음에 의해서 지어져 있는 환상'이라는 사실에 대한 '일체유심조의 더 깊은 뜻'에 대한 설명과 같이.. '일념법명상.. 일념법 수행'을 통해서 '마음의 실체' 즉 '뇌에 저장된 기억에 바탕을 둔.. 생각의 작용.작동... 생각의 윤회 원리'를 스스로 발견할 수 없다면.. 인간류 누구나 다 똑 같이.. 생로병사의 두려움과 공포, 고통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화가나면.. 혈압약을 먹어도 혈압이 떨어지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굶어도 혈당이 떨어지지 않는 것과 같이.. 몸의 문제는 '여러 음식물이나 미세먼지, 담배.. 술 등의 여러 수많은 발암물질'이라는 물질적인 것의 문제가 원인이 아니라.. 그런 문제가 있다는 '지식'이.. 원인이며, 문제이며.. 그런 근거 없는 지식에 의해서 변해가는 '마음'이 문제이며.. 원인이라는 뜻이다.  


한가지 비유를 든다면.. '소금'을 덜 먹는 사람과 '소금을 더 먹는 사람'들과의 비교실혐? 연구결과를 통해서 밝혀진 사실이지만.. 오히려 '저염식하는 사람'들이.. 질병이 더 많다는 연구 결과가 있지만.. 지식, 즉 인간의 마음이라는 것은.. '거짓 증거 있어도 자기 의지를 주장한다'는 연구결과와 같이.. 이미.. 먼저 알게된 지식인.. '저염식이 습관화된 사람들은.. 저염식의 습관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이다. 


say-the-truth


사실.. '석가모니의 광명진언'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이 있다면.. '일체유심조'라는 구절이며, 이와 같은 뜻의 예수의 '광명진언'이 있다면.. '생명의 근원인 마음을 지키라'는 말이며.. '영혼을 기쁘게 할 수 있는 지식'이 있다는 말이다.


사실.. '마음, 영혼, 의식, 관념'은 모두 같은 뜻의 다른 표현으로써 단지, 그대의 뇌에 저장된 기억의 산물로서 '환상'이며.. '물질적인 게 아니라, 찰나지간으로 일어나는 생각의 다른 이름으로서.. 물질도 아닌 것이며, 비물질도 아닌 것이며.. 단지 '말, 말, 말'로 이루어진 허망한 것.. 허무맹랑한 것.. 유명무실한 것들로서 '사실적이거나.. 과학적이거나.. 진실'이 아니라.. 모두가 다 '추상적인 것'이며.. '피상적'인 것으로써.. 근거 없는 '거짓말'이라는 뜻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식이 모두가 다 거짓말'이기때문에.. '참된 이치'라는.. '진리'가 있는 것이다.


인간류 모두가 다 똑 같이.. 저 자신의 작은 습관들 조차도 스스로 고칠 수 없는 이유 또한.. 항상 '번뇌망상'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이며.. 사실은.. 자신이 '번뇌망상'에 사로잡혀 있다는 사실 또한 스스로 발견할 수 없는 것이.. 명색이 인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방편을 들어 '일념법'을 설명하는 것이며.. 오직 '일념법명상, 일념법수행'을 통해서만.. 자신의 모든 생각들이 '번뇌망상'이라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며.. 그런 번뇌망상에서 벗어날 때에 비로소.. 모든 두려움과 공포, 고통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것이며.. 모든 질병들 또한 스스로 치유되는 것이다. 


say-the-truth


사실.. 인간류의..  '자아'가 있다는 관념 자체가.. '원리가 전도된 몽상'이며.. 

설령 삶이 있다고 하더라도.. 삶은 죽음이 전제된 것으로서 '자신이라는 존재가 있다고 믿는 한, 생로병사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류 누구나 다 불가능한 일에 도전하다가 그런 스트레스에 의해서 여러 고혈압, 당뇨, 암 등의 불치병이나 난치병.. 더 나아가 노환이나 치매에 걸려서 죽지 않을 수 없는 것이며.. 이와 같이 인간의 삶의 결과는 모두가 다 비참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며, 무지몽매한 지식에 의해서.. 스스로 멸망하는 것이다. 


그대가 무슨 생각을 더 하든, 덜 하든..

모두가 다 번뇌망상으로써 스트레스만 가중될 뿐, 해답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인생.. 삶의 목적이 이미 어긋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류에 대해서 모두가 다 '길잃은 어린양새끼'와 같다고 비유를 든 것이며.. '일체중생'이라고 비유를 든 것이며.. '일체중생 개유불성'이라고 설명한 것이며.. '네 안에 하나님이 있다'고 설명.. 선언한 것이다.


그대의 삶.. 인생이 목적이.. '신'이 되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면.. 살아갈 가치가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만약에 인간이 있다면, 인간본성이 있다면.. '그것'은 본래 인간이 아니라, '인간 이상의 존재'로써.. '신, 절대자, 유일자'이기 때문이다.


그대를 죽게 하는.. 그대를 병들게 하는 발암물질은..

외부세계에 있는 게 아니라.. 그대의 마음 속에 있다는 사실.. 

운명의 힘 또한 우주 어디엔가 있는 게 아니라.. 그대의 마음 속에 있다는 사실..


그런 사실을 발견할 수 없다면, 자신에 대해서 자신이 모른다면..

자신에 대해서 자신이 모르기 때문에.. "너 자신을 알라"는 말 조차 알아들을 수 없다면..

살아갈 가치가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기 때문에.. '도가'의 '일념법'을 의지하여.. '너 자신을 알라' 하는 것이다.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장하게할 것이니..


 say-the-truth

출처 : 일념법 명상의 집- 道家 * 진리의 길-생명의 비밀-우주의 근원
글쓴이 : 진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