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산소의 근원 · 현대의학의 허구

수면시간 대사증후군, 뇌졸중 관계/ 간얌예방 식습관 마늘의 효능?/ 공기방울로 암 치료... 생명공학, 의학, 과학 그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

일념법진원 2016. 2. 27. 07:26

1. 수면시간 대사증후군…7시간 미만 뇌졸중 발병률 22%↑

      데일리뉴스팀 

수면시간 대사증후군 상관관계가 밝혀져 화제다. 

26일 고려대 안산병원은 수면장애센터 이성희 박사는 한국유전체역학 코호트에 참여한 40~69세 성인남녀 2674명의 혈액 생화학 검사, 설문 자료를 분석했다.

그 결과, 매일 새벽 1시 이후에 취침할 경우, 대사증후군 발병 위험이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오후 9시~11시 사이에 잠든 사람과 비교해 대사증후군 발병률이 1.87배에 달했다.

대사증후군이란 고혈압과 고지혈증, 죽상경화증 등의 각종 질환이 한꺼번에 나타나는 증상이다.
이번 연구는 해외학술지 수면과 생물학적 리듬(Sleep and Biological Rhythms)에 실렸다.

한편, 수면과 뇌졸중의 상관관계도 밝혀져 비상한 관심을 모은다.

미국 뉴욕 대학 랭곤 메디컬센터의 세익사스 박사가 최근 전국건강조사(2004~2013)에 참가한 성인 28만8천888명의 생활습관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세익사스 박사는 하루 수면시간이 7시간 미만인 사람은 뇌졸중 위험이 22%, 8시간 넘는 사람은 146% 상승했다고 밝혔다.  
 
반면, 하루 7~8시간 수면을 취한 사람은 뇌졸중 발생률이 25% 낮았다. 또 숙면을 취하고 꾸준히 운동한 사람은 뇌졸중 위험이 상당히 감소한 것으로 밝혀졌다.
 
(서진=YTN 뉴스 캡처)

 

--------------------------------------------

 

 

2. 간암 예방 식습관 '마늘' 강력 항균 작용 '간암 억제↑'

 

[SBS funE연예뉴스팀] 간암 예방 식습관 '마늘' 간암 억제↑ 강력 항균

간암 예방 식습관에 관심이 모아진다.

간암은 40~50대 남성에서는 암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늘은 강력한 살균, 향균 작용을 하는 음식이다.

특히 마늘에 함유된 메틸시스테인(methylcysteine)은 간암을 억제해주는 데 효과가 있다. 
그밖에 당근 청국장 다시마 버섯 사과 양배추 된장국 참깨 무 문어 파프리카도 간암에 좋다.

한편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최근 발표한 '2015년도 진료비 심사실적 통계'에 따르면 진료인원이 가장 많은 암은 위암으로 4만597명이 입원 치료를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뒤이어 폐암(3만8천366명), 간암(3만5천565명), 유방암(43만2천165명), 갑상선암(3만153명) 순으로 조사됐다.

(사진 출처 : SBS DB)

 

-------------------------------------------------------

 

3. '공기방울'의 힘, 식재료 세척부터 암 치료까지

MBC | 김지경 | 입력 2016.02.25. 21:10 | 수정 2016.02.25. 21:20

 

[뉴스데스크]
◀ 앵커 ▶

물속에 공기방울에 터질 때 생기는 힘이 우리 생각보다 강하다고 합니다.

식재료 세척에서 암치료까지 공기방울의 힘을 활용한 연구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김지경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

물이 든 유리병 입구를 내리치자 병 바닥이 산산조각납니다.

초고속 카메라로 보니 망치로 내리친 힘에 깨진 게 아니라 출렁거리는 물 아래쪽에 공기방울이 생겼다가 형성 속도보다 10배나 빠르게 부서지면서 그 수축력에 의해 병까지 깨지는 겁니다.

미국 연구진은 이런 공기방울의 힘을 이용해 친환경 세척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물속에 공기방울을 만들어주면 이게 다시 수축돼 없어질 때 마치 블랙홀처럼 주변 입자들까지 들뜨게 해 빨아들이는데, 이런 식으로 농산물 표면의 세균과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는 게 연구진 설명입니다.

[정승환/미국 버지니아공대 교수]
"공기 방울만 사용해서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과일을 세척할 수 있습니다."

암세포를 제거하는 공기방울도 연구 중입니다

실험 쥐 암세포에 금으로 둘러싼 공기방울들을 부착시킨 뒤 레이저로 쏴서 터트렸더니, 암 덩어리 일부가 파괴되고 치료 약물이 더 깊숙이 침투되는 게 확인됐습니다.

[드리트리 라포트코/미국 라이스대 교수]
"암세포에만 선택적으로 공기 방울을 터뜨릴 수 있고, 그래서 암세포만 항암제에 의해 제거됩니다."

연구진은 공기방울까지 터트리면 약물만 쓰는 치료법보다 암세포를 30배 더 제거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김지경입니다.

(김지경)

[저작권자(c) MBC (www.imnews.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사실, 매일매일... 날이면 날마다... 의학정보, 건강에 대한 정보? 어리석은 자들을 현혹 하는 무수히도 많은 광고들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데, 인간세상의 모든 광고들... 주장들이 하나같이 모두 근거 없는 낭설, 풍문이며, 새빨간 거짓말이라고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다. 

 

사실, 문자가 널리 알려지다 보니... 현 시대는 건강 전문가가 아닌 사람이 없는 것 같은데... 자세히 보면, 병든 사람을 찾는 일 보다 병들지 않은... 건강한 사람을 찾는 일이 더 힘든 세상이 되어버린것 같다. 대체 그 원인은 무엇일까? 

 

지금 이 글을 보는 그대는 어찌 생각 하는가? 

 

위의 1. 수면시간 대사 증후군... 수면 시간과 뇌졸중과의 관계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들... 

 

위의 2. 간암예방 식습관... 마늘과 기타 식재료들의 효능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들... 

 

위의 3. 공기방울의 힘, 암 치료 가능성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들... 

 

"생명의 비밀"을 모르는 사람들의 주장들이며... '암의 원인을 모르는 사람들'의 주장들이다. 그러니... 근거 없는 주장들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만약에 위의 주장들에 대해서... "왜?" 라고 물을 수 있거나... 모두 어리석은 자들의 추상적인 개념들에 대한 주장이라고 본다면... 즉 학문과 지식을 주장하는 자들 모두가 하나 같이, 인간의 근원, 생명의 비밀, 암의 원인 조차 모르는 무식하고 어리석은 자들의 괴변, 헛소리, 언술이 뛰어난 자들의 말재간들... 더 나아가 과학, 의학, 생명공학, 우주공학을 연구 한다는 자들의 무지와 어리석음들... 그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넘어 신비스러운 짓들을 보노라면... 어릿광대들의 놀이, 마귀의 장난짓이 아닐 수 없는 일이다. 이와 같이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많이 아는 거룩한 인물일 것이며... 그것들, 소위 학문과 학문을 연구 한다는 자들의 모든 주장들이... 근거 없는 말재간이라고 본다면... 많이 아는 거룩한 인물인 것이며... 그런 언술이 뛰어난 자들의 말재간, 뛰어난 언술에 이리 저리 이끌려 다니는 사람이라면... 그대 또한 그것들과 다름 없는 것으로써... 그 무지와 어리석음이 우주보다 더 무한한 것이며, 삶은 고통이 아닐 수 없는 것이다. 

 

 

그대가 조금, 아주 조금이라도 현명한 자라면, 아니 지극히 아둔한 자가 아니라면, 위의... 소위 "박사" 라는 자들... "학문을 연구 한다는 자들" 더 나아가... 각종 수많은 '학회' 들... 의 여러 주장들에 대한 본질에 대해서... "왜" 라는 질문과 함께...

 

지적으로나마 이곳의 여러 방편 설명들... 비유 설명들을 이해 함으로써 ... 인간류들의 모든 학문, 지식들이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도 없는, '무지'라는 사실을 인식할 수 있어야만 한다는 뜻이며... 인간류의 모든 학문... 지식이 '無知'라는 사실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인식 할 때... 비로소 '진리'를 이해 하는 것이라는 뜻이며... 지적으로나마 진리를 이해 할 수 있을 때.... 비로소 자신의 모든 근심과 걱정... 더 나아가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 까지도 완전하게 소멸시킬 수 있는 것이며, 모든 질병들을 비롯하여... 더 나아가 모든 고통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런 삶에 대해서, 그런 존재에 대해서... '가치 있는 삶' 또는 '검증된 삶' 이라고 하는 것이다.

 

 

1. 의... 수면시간의 부족함과 많은 그리고 중간 정도에 따라서... 뇌졸중 이라는 질병이 더 많이 생겨 나기도 하며, 줄어 들기도 하는데... 반면, 하루 7~8시간 수면을 취한 사람은 뇌졸중 발생률이 25% 낮았다. 는 주장이다. 

 

그렇다면... 문제가 무엇인지 관찰해 보자는 뜻이다.

 

1. 잠은 왜? 자야만 하는 것인가? 잠의 근본 원인은 무엇인가?

2. 잠을 적당히 자는 데도, 뇌졸중에 걸릴 확률이 25% 있다면... 대체 '뇌졸중의 근본원인은 무엇인가?"

 

학문, 과학, 의학, 생명공학, 우주공학, 종교학, 철학, 인문학, 역사학, 고전학, 미래공학... 무수히도 많은 학문들이 있지만... 정작 '생명의 비밀, 생명의 원인'을 아는 학문이 없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사실 인간류의 지식은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도 없는 것이며... '진실된 지식' 즉 '진리'가 아닌 것이며, 진리가 아니기 때문에 무식하고 어리석은 자들의 망상, 망언이라고 하는 것이다. 

 

사실, 학문이라는 것들 모두가... 인간들 모두가... 모든 것을 다 아는 것 같지만, 정작 자신의 마음이 무엇인지 조차 모르는 것들이며, 자신의 마음을 모르지만 모른다는 사실 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인간류들은 누구나.... 서로 서로가 남들의 나약한 마음을 유린 하여... 서로 서로가 자신의 권익을 위해서만 존재 하는 '욕망의 늪'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삶이 경쟁, 투쟁, 전쟁이 아닐 수 없기 때문에... 인간류들의 모든 지식에 대해서 '무지몽매한 것'이라고 단정 짓지 아니 할 수 없는 것이다.  

-----------------------------------

 

사실, '잠은 왜 자야 하는지... 뇌졸중의 근본원인은 무엇인지' 모르는 것과 같이... '여러 수 많은 암들에 대해서 또한 한결 같이... "암의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 고 주장 하는 것들이 의학, 생명공학 등의 학문을 주장 하는 자들이다. 

 

"암의 원인이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면... 대체 "암의 원인"은 누가 알아 내야 하는 것일까? 

 

단군 신황 등장 하는 '신'의 뜻일까?

창조자, 절대자, 조물주의 뜻일까?

아니면, 구신, 영혼... 조상신의 뜻일까?

아니다.

 

사실... "암의 원인만 아직 알려져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올바르게 알려져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사실 조차 알지 못하는 것이... 인간류이며, 인간류의 지식이라는 사실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인식 할 수 있다면... 많이 아는 거룩한 인물이며... 진리를 이해 하는 인물로써 인간세상에서는 가장 현명한 사람인 것이다.

 

왜냐하면 사실... 인간은, 인간의 기원에 대해서 무지할 뿐만이 아니라, '생명이 무엇인지' 조차 알지 못하는 것이며... '영혼'이 있다고 주장 하지만, 근거 없는 주장인 것이며... 귀신이 있다는 주장들 또한 그러하며... 하나님이나 창조자, 조물주, 절대자, 또는 '정령이나 신, 조상신' 등이 가 있다는 주장들 또한 그러하며... 행복이나 자유, 평화가 있다는 주장들 또한 그러하지만... 행복을 추구하는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에서 벗어날 수 없는 까닭은... 사실, 개개인 인간들 누구나... 자신의 마음의 시초를 모르기 때문인 것이다.

 

 (자신의 마음이 본래 자신의 마음이 아니라... 아이들이 남들을 의존하여 말을 배우는 과정에서와 같이... 그대의 마음 또한 본래 그대의 마음이 아니라, 여러 남들을 의존하여 얻어진 "두뇌에 저장된 생각"들로써... 사실적인 것이 아니라 허구적인 것이라는 뜻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     

 

 

위의 2. 의... 간암 예방 식습관에 대한 주장 또한 그러하다.

 

간암을 예방 하기 위해서...  

 

1. 간암은 40~50대 남성에서는 암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 마늘은 강력한 살균, 향균 작용을 하는 음식이다.
3. 특히 마늘에 함유된 메틸시스테인(methylcysteine)은 간암을 억제해주는 데 효과가 있다. 그밖에 당근 청국장 다시마 버섯 사과 양배추 된장국 참깨 무 문어 파프리카도 간암에 좋다.
   

 

중요한 사실 하나는... "암의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 는 사실이다

 

사실, 암의 원인을 모르기 때문에... 뇌졸중의 원인을 모르기 때문에... 바이러스나 세균의 원인을 모르기 때문에... 생명의 비밀을 모르기 때문에... 마음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지식은 지식의 시초를 모르기 때문에... 학문은 학문의 시초를 모르기 때문에... 문자를 연구 하지만, 문자의 시초를 모르기 때문에... 마음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말만 무성한 것이며, 인생사, 새상사... 모두 해답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사실은... 하늘이 왜 있는지도 모르며, 땅은 왜 있는지도 모르며... 단군신화는 누가 쓴 것인지도 모르며, 그렇기 때문에... 예수의 진실된 뜻을 모르는 것과 같이 석가모니의 진실된 뜻을 모르는 것이며... 이와 같이 노자와 장자의 진실된 뜻을 모르는 것이며, 소크라테스의 진실된 지식 조차 해석할 수 없는 것이... 소위 '지식인, 학자... 등의 학문을 연구 한다는 자들인 것이며... 모두 거짓된 주장들인 것이다. 

 

사실, 의학박사라는 자들... 학문을 연구 한다는 자들의 지식이나 기능 따위들... 수술이나 시술 따위들의 기능이나 재능으로써의 "명의" 라는 자들... "학자" 라는 자들은... "암의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고 주장 하면서도... 암을 치료 할 수 있다는 근거 없는 주장들을 일삼는 자들이라는 뜻이다. 무수히도 많은 약물들... 건강을 위한 보양식이나, 건강 식품들... 무수히도 많은 시술, 수술 방법들... 모두가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명백한 '사기 행위'가 아닐 수없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사실... "암의 원인, 뇌졸중의 원인, 치매의 원인.." 등의 '생명의 원인'을 모르면서... 서로가 치료 할 수 있다는 주장들은... 얄팍한 상술로써 서로가 자기의 물건이 더 좋다는 장사꾼들의 말재간에 불과한 것들이며... 뛰어난 언술로써 '방패'와 '창'을 파는... 서로 다른 장사꾼들과 하나도 다를 것이 없다는 뜻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음식을 파는 자들... 요리 연구가들...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 하는 자들 또한 그러하다.

"암의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 고 한결같이 주장 하면서... "암에 좋은 음식이 있다"고 또 주장하는 짓들... 대체 '진실'은 무엇며... 인간세상에 '진실'이 있기는 있는 것일까?

 

진정 정신이 있는 것들일까?

아니면 정신이 없는 것들일까?

아니면... 정신이 무엇인지 조차 모르는 것일까?

하늘이 무엇인지, 땅이 무엇인지 분간 조차 못하는 마법에 걸린 것일까?

아마도... '우리는 인간이다' 라는... '집단 최면에 걸린 것' 이거나 또는 "자아도취"에 취해 있는 것" 이겠지만...

 

사실, 그렇기 때문에... 인간류들의 모든 지식에 대해서, "무지" 라고 단정 짓지 아니 할 수 없는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무지"를 아는 것이 '철학의 시작'이라고 설명 했던 인물이... 너 자신을 스스로 깨달아 알라던 '소크라테스' 라는 사실을 설명 하는 것이며... 지식이 이와 같이 올바른 앎이 아니라, 허구적인 것으로서 모두 '새빨간 거짓말'이라고 아는 앎이... '진실된 앎'으로써 '진리' 라는 뜻이며... 이곳의 모든 이야기들 또한 "진리"를 설명 하기 위한 방편 설명들이라는 뜻이다.

 

 

위, 3. 의... '공기방울의 힘... 식재료 세척 부터... 암 치료까지... 라는 주장 또한 그러하다.

 

사실, '학문' 이라는 낱말이나, 문학이라는 낱말, 언어의 본래의 뜻은... "배울 學' 자와 "글월 文" 자가 화합된 말로써... '문자를 배움' 이라는 뜻이다. 그리고 문자란... 언어를 표기 하는 것으로써,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학문은 '언어'를 연구 한다는 뜻이지만... 사실 학문은 '언어의 시초'를 모르는 무지에 빠져 있지만... 무지라는 사실 조차 인식 할 수 없기 때문에... 언어 속에서 또 다른 언어를 찾아 헤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언어의 근원을 모르기 때문에... 학문으로써는 "암의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는 말과 같이... 생명에 대해서 무지할 수밖에 없는 것이며... 인생사, 세상사... 어떤 문제든지간에 '해답, 해법'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인 것이다.

 

 

위의 설명의 요지를 보면...  

 

실험 쥐 암세포에 금으로 둘러싼 공기방울들을 부착시킨 뒤 레이저로 쏴서 터트렸더니, 암 덩어리 일부가 파괴되고 치료 약물이 더 깊숙이 침투되는 게 확인됐습니다.

[드리트리 라포트코/미국 라이스대 교수]
"암세포에만 선택적으로 공기 방울을 터뜨릴 수 있고, 그래서 암세포만 항암제에 의해 제거됩니다."

연구진은 공기방울까지 터트리면 약물만 쓰는 치료법보다 암세포를 30배 더 제거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실험용 쥐' 와 '인간의 몸, 즉 생체실험'과 암세포에 대한 실험 결과가 현저하게 다른 이유에 대해서 설명한 것과 같... 자연계에 존재 하는 생명체(생쥐... 고양이... 호랑이, 사자 등의 동물들)들에게는 인간류와 같이 '이분법적 사고방식'으로 가공된 이원성이나 다앙성 등의 마음(지식,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동물들에게 마음이 없다"는 뜻은... 인간들의 모든 질병들은 옛 말에 "만병의 근원은 마음" 이라는 말과 같이... 동물들에게는 생겨나지 않은 여러 수많은 불치병들의 근본원인은... "마음" 에 있다는 뜻이며... 사실 이곳의 모든 방편 설명들 또한... '마음'에 대한 것이며, '마음은 본래 없는 것'에 대한 설명들인 것이다. 

 

 

사실...  "암세포에만 선택 적으로... " 라는 말과, "약물만 쓰는 치료법보다 암세포를 30배 더 제거할 수 있다..." 는 주장들... 참으로 무식하고 어리석은 자들... 인간세상에서는 전혀 쓸모 없는 자들, 무용지물들... 사실, 살아갈 가치도 없는 자들의 괴변이며.... 무식, 무지, 어리석음의 한계를 넘어... 참으로 신비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첫쩨 "암의 원인이 알려져 있지 않다"는 사실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안다면... 아둔하고 무식한 자가 아니라면... 차라리 "모릅니다" 라고 답변 해야만 한다는 뜻이다. 길을 모르는 사람이 길을 묻는데... 길을 모르는 사람이 담변 하는 것과 같이... 아마 이리 가면 될 것 같다거나, 또는 아니 저리 가면 될 것 같다는 말로 주절 거리는 것과 같은 것이기 때문이다.

 

그대는 어떤 사람인가?

누가 길을 물을 때... 그대가 이미 아는 길이라면, 자세히 가르쳐 주거나... 길이 어려우면 같이 가 줄 수도 있겠지만... 그대가 모르는 길이라면, '저도 모릅니다' 라고 답변 하거나 또는.... '경찰서'를 알려 주거나... 또는 나 역시 초행길이니, "다른 사람에게 물어 보세요" 라고 답변 하는 일은... 상식적으로 당연한 일인 것 같다. 그렇지 아니한가?

 

"암의 원인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는 말은... '길을 모르는 것'과 같은 것이다는 뜻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더 어처구니 없는 주장은... "암" 세포만을 공격 할 수 있다는 발상이며, 그 발상, 생각이 참으로 무식하고 어리석은 자들의 망상, 망언이 아니라고 할 수 없는 까닭은... 몸은 피와 살로 이루어진 것으로서, 피를 비롯하여 인체에서 생성된다는 여러 호르몬들은 항상... 끊임없이 몸 전체를 돌고 또 돌아 흐른다는 것이며... 두뇌에 가장 많은 혈액이 공급 된다는 것 또한 상식적인 것으로써 누구나 아는 일이라는 뜻이며... '암세포'가 이미 생겨 났다면, 기계를 통해서... 눈에 보이는 암덩어리를 제거 한다고 하더라도... '암의 원인'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혈액, 호르몬... 등으로 이루어진 몸 전체에... 암의 근원인자는 이미 퍼져 있기 때문에... '표적치료' 라는 말 자체가 무식하고 어리석은 자들의 망상이며, 망언이라는 뜻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사실, 돌대가리... 붕어, 닭대가리... 들이 학자라는 자들이며, 학문을 연구 한다는 자들로서... 전쟁을 위해서 살상 무기를 만드는 것들과 같이... 사람을 해치는 흉기를 만드는 자들인 것이며... 살아갈 가치도 없는 것들인 것이다. 왜냐하면, 근거 없는... '원인을 모르는... 암의 원인이나, 기타 모든 질병들을 비롯하여... 신종 풀루 등의 '바이러스, 세균' 등에 대해서도... 그 원인이나 경로를 사실 그대로 알지 못하면서... 또 다른 모르는 사람들에게 알림으로써, 뭇 중생들에게... 근심과 걱정... 더 나아가 두려움을 조장 하는 짓들을 일삼는 자들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진리를 모른다면, 차라리 아는 것 보다, 모르는 것이 약이라는 옛 말이 있는 것이다.

------------------------------------------------

 

사실, 그런 자들은 그런 거짓된 주장들로서... 욕망을 채우려는 자들이고, 어리석은 자들 또한 그런 거짓된 주장들... 일관성 없는 주장들에 이리 저리 이끌려 다닐 수밖에 없으니... 인간류, 지식에 대해서 '무지몽매한 것'이며... 사람을 해치는 흉기 라고 하는 것이며... 원리전도몽상에서 깨어나라고 하는 것이다.

 

사실, 근본원인이 없는 '몸과 마음을 "나" 라고 아는 앎 자체가 불치병인 것이며, 육체의 질병은 마음에 의해서 생겨나는 것이며... 마음 또한 그대의 두뇌에 저장된, 지식들의 일부분에 지나지 않는 것이며... 부지불식간에 생겨난 지식(이미 두뇌에 저장된 생각들...)들이 모든 질병의 원인인 것이다. 

 

 

현 세상에 진리를 전하는 유일한 곳이 이곳 '일념명상의 집 '도가' 이다. 

 

육체적인 모든 질병들... 마음의 질병들... 정신적인 질병들... 심지어 '신들린 사람'들 까지도...  "도가의 단식법" 과 "도가의 약식법" "도가의 일념법" 으로써 모두 해결될 수 있는 까닭은... 자연의 원리, 생명의 원리에 바탕을 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진리와 인연있는 이에게 영원한 평화 있기를...

진리. 그것이 너흐를 자유하게 할 것이니.

 

일념명상의 집 '도가' -개요보기-  ===> http://blog.daum.net/powwr116/?t__nil_login=myblog

 

카페 본문 보기 ===> http://cafe.daum.net/husim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