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산소의 근원 · 현대의학의 허구

"대장암, 발생 부위 따라 생존율 차이" - 혈관 조영술, 암 수술... 의학 이라는 괴물, 인간이라는 기물/ 사탄, 악마, 독사의 자식들...

일념법진원 2016. 10. 30. 10:03

아래의 뉴스와 같이... 의학이라는 괴물들의 끊임없이 반복되는 가설들... 무수히 많은 학술 대회, 연구 결과들을 샅샅이 뒤져 보더라도... 일관성이 있는 '연구 결과'는 단 하나도 없다는 사실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볼 수 없다면... 참으로 무지몽매한 것이다.

 

아래의 기사 또한 그러하다.

그렇듯한 거짓말로... 똑 같은 인간이 다른 인간들, 나약한 인간들... 환자들을 실험용 동물들과 같이 생체실험용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다.

 

인간의 기원을 모르는 것들이... 생명의 근원, 생명의 비밀을 모르는 것들이... 인간 본성이 무엇인지 모르는 것들이... 그렇기 때문에, 암의 원인을 모르는 것들이... 두통의 원인을 모르는 것들이... 우울증의 원인도 모르는 것들이... 아는체 하는 것이다.

 

근거 없는 학문을 바탕으로... 사실이 아니라, 추상적인 개념이라는 지들 멋대로 생각 하는 자들의.... 뛰어난 언술에 속수무책으로 속는 인간들 또한... 유유상종이라는 말과 같이 근거 없는 지식에 세뇌 당한 것이다. 그럼에도 그 중에서도 가장 악한 무리들, 독사의 자식들이라고 비난했던 예수의 말과 같이... 인간을 생체실험용 도구로 사용하는 것들이 '의학'이라는 근거 없는 학문을 연구하는 자들로서... 가장 악한 무리들인 것 같다.

 

생명이 무엇인지 모르면서... 아는체 하여, 여러 대중들을 상대로 욕망을 채우려는 무지몽매한 것들이기 때문이다.

 

 

--- 아   래---

 

 

"대장암, 발생 부위 따라 생존율 차이"

 

연합뉴스 | 입력 2016.10.28 09:55

 

(서울=연합뉴스) 한성간 기자 = 대장암은 발생 부위에 따라 생존율이 상당히 차이가 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탈리아 베르가모 오베스트 클리닉의 파우스토 페트렐리 박사는 대장암은 왼쪽(하행 결장)보다 오른쪽(상행 결장)에 발생한 것이 예후가 나쁘고 생존율도 낮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고 헬스데이 뉴스가 27일 보도했다. (독사의 자실들.. 악의 무리들의 새빨간 거싲말이며, 그럴듯한 거짓말로 현혹 하는 악마의 자식들이라고 본다면... 진리를 이해 하는 것이다)

 

대장암 환자 총 140여만 명을 대상으로 평균 5년에 걸쳐 진행된 연구 논문 66편을 종합분석한 결과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다고 페트렐리 박사는 말했다.

상행 결장에 발생한 대장암 환자는 하행 결장에 발생한 환자에 비해 생존율이 20%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상행 결장의 암은 하행 결장의 종양보다 발견이 늦는 경우가 있다고는 하지만 대장암 진단 시의 병기(암의 진행 단계)를 고려했어도 생존율은 여전히 낮았다.

페트렐리 박사는 하행 결장 대장암과 상행 결장 대장암은 유전적으로 다른 암이라는 연구결과도 있다면서 치료의 강도를 결정할 때는 암의 원발 부위를 참작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하행 결장은 항문에 가까운 직장에 위치해 있어 이 부위에 암이 발생하면 출혈이나 부분 폐색으로 비교적 일찍 발견되지만 상행 결장은 소장과 만나는 곳에서 가깝기 때문에 폐색이 나타나지 않으며 암세포가 특히 간에 전이되기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해 미국 뉴욕 윈스롭 대학병원 대장외과 전문의 줄 가버스 박사는 대장암의 예방과 조기 진단을 위해서는 항문과 가까운 직장과 S상 결장만 관찰하는 S상 결장경검사보다는 대장 전체를 살피는 대장내시경 검사를 시행해야 한다고 논평했다.

이 연구결과는 미국 의사협회(AMA) 학술지 '종양학'(Oncology) 최신호(10월 27일 자)에 실렸다.

skh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인간' 또한... 여러 다양한 음식물들의 '이름'과 같이 단지 "이름"으로써만 있는 것이다.

 

닭을 잡아 먹으면... 닭은 이미 닭이 아니라, '사람'이 된다.

이와 같이... 사자가 사람을 먹으면, 사람 또한 이미 사람이 아니라 사자가 된다. 

 

그렇다고 하여, 사자가 사람으로 환생했다고 주절거린다면... 정신병자일 것이며, 사람이 윤회 하여서 짐승으로 다시 태어난다거나... 다음 생이 있다는 주장들 또한... 정신병자들의 헛소리일 것이다.

 

 

인간의 몸 또한... 이와 같이 먹은 음식물들이 변화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세포 지도를 그려 본들... 아무것도 발견 할 수 없다.

암의 원인도 발견 할 수 없으며... 두통의 원인도, 수 많은 질병의 원인 또한 발견 될 수 없다.

영원히...

 

만약에 유전자 라는 것이 있다면... 인간의 몸 속에서 '먹었던 음식물'들의 유전자를 발견 할 수 있어야 한다. 지극히 논리적인 말이며... 합당한 말이며, 합리적인 말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풀만 뜯어 먹고 사는 소, 말, 양... 등의 동물의 몸 속에도... 여러 수천 수만개의 영양소 들이 있다. 그러니... 어떤 음식이 몸에 더 좋다는 말, 말, 말들... 모두 헛소리이며, 모두 그럴듯한 거짓말이다.

 

광신자나 맹신자들이... 세뇌 당하면 자폭테러를 주저 하지 않는 것과 같이, 인간들의 마음이 뿌리가 없는 것이기 때문에... 지식이라는 괴물에 세뇌 당하여서 수 많은 '이름'의 '질병들'이 생겨난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올바른 지식, 진실된 지식.... 진리를 이해 하는 지식이 생겨 나야만, 모든 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것이며... 올바른 지식이 생겨 나야만, 마음 또한 근심 걱정이 사라짐으로써... 스트레스가 사라질 수 있는 것이며... 병들지 않는다는 뜻이며... 모든 질병들 또한, 이곳의 여러 사례들과 같이 완치될 수 있다는 뜻이다. 

 

 

사실, 자본주의 시대라는 현 세상에서 가장 불합리한 상업, 불노소득을 얻는 장사가 있다면... 근거 없는 '의학'에 바탕을 둔 여러 수 많은 병원 들이며, 의사라는 이름의 괴물들이다.

 

 

사실, 악마들... 사탄들... 독사의 자식들이라는 말은, 아득한 예날 부터, 진리를 깨달았던 인물들이 인간들 모두에게 하는 말이며, 특히 '지식'을 앞세워 돈을 많이 버는 자들... 아는체 하는 자들... 종교무리들을 비롯하여 서민들의 피를 빨아 먹고 사는 무리들을 총칭하는 말이다.

 

'피조물'이라는 말 또한 그러하며, 어린 양이라는 말 또한 그러하며, 중생이라는 말 또한 같은 뜻의 다른 표현으로써...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자신이 모르는 인간들의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설명 하는 것이며... "너 자신을 알라"는 말과 같이... 스스로 자신을 발견 해야만, 근거 없는 지식들에 얽매이지 않고 스스로 완전하여 진정한 자유와 평화를 누릴 수 있다는 뜻이다.

 

이곳의 모든 방편 설명들 또한 그러하다.

 

 

사실, 인간세상에서 가장 불합리한 장사꾼들이 있다면... 의학에 바탕을 둔 '병원'이라는 이름의 사기집단인 것 같다. 물론... 의학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는 히포크라테스의 말과는 전혀 상관 없는 무리들이 지들의 장사를 위해서 '히포크라테스' 라는 이름을 파는 것이며, 사실, 예수를 파는 무리들이나 똑 같은 것이며... 싯다르타를 파는 무리들이나 똑 같은 것들이다.

 

물론 가장 사악한 무리들이 '종교' 무리들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이야 말로 새빨간 거짓말로써... 말, 말, 말로써만 비교적 선량한 인간들을 현혹하여 지들 배를 채우고... 욕망을 더 키워 나가는 것들이기 때문이다. 단지 언술이 뛰어난 자들이기 때문에... 그것들에 대해서 그리스도의 적이라고 설명 했던 것이며... 소 여물통에서 잠자는 개와 같은 것들이라고 설명 했던 인물이... 나사롓 예수이다.

 

 

사실, 차를 고치기 위해서 공장에 맡겨둘 경우... 수리 비용을 지불 하는 것은 상식적인 상 도의 인 것 같다. 만약에 고치지 못했다면... 비용을 받을 수 없는 것이며, 더 고장 나게 했다면, 배상에 대한 책임이 있어야 한다는 것들이... 인간들이 만든 '상법, 민법, 형법' 등의 법치국가라는 이름의 '법' 인 것 같다.

 

모든 상품들 또한 그러하다.

 

 

그런데... 병원의 수술비를 보니, 상 도의와는 상관이 없다는 것이다. 

수술 전에 포기 각서를 받는 일도 그러 하려니와... 수술로써 완전히 치료 될  없다면, 수술은 해서는 아니되는 것이다. 수술을 해서... 그져 실수 하여 잘 되면... 돈도 벌고, 명예도 얻겠지만... 오진율이 더 많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인간의 몸은 물질적인 것이 아니리. 자신도 모르는 마음 상태에 따라서 끊임없이 변해 가는 것이... '몸' 이라는 이름의 '풀'이라는 이름과 같은 것으로써... 물질적으로 본다면, 근본원인이 없는 것기 때문이다.

 

사자가 먹으면... 인간 또한 사자의 몸이 되는 것과 같이...

 

그렇다면... 진리를 모르기 때문에, 올바른 지식이 없기 때문에... 무지한 인간이 똑 같이 무지한 인간에게 수술을 맡긴다고 하더라도, 고객이 만족할 만한 수술 결과가 나왔을 때에 비로소 '수술비'를 지불 할 수 있어야만 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참으로 신비스러운 일안... 돈이 없는 사람이 어린 아이의 병을 치료 받기 위해서 병원엘 갔는데... 수술을 권유 하더라는 것이다. 무지 하기 때문에... 1 차 수술을 했는데, 결과는 매 한가지더라는 것이다. 그리고 다시 2 차 수술을 권유 하여... 수술을 받았으나, 고통만 더 생겨날 뿐... 역시 결과는 매 한가지더라는 것이다. 그런데... 더 중요한 사실은... 그 아비의 능력으로써는 최선을 다 하더라도... 그 비싼 치료비를 감당 할 수 없다는 것이 문제라는 것이다.

 

결국... 그것들의 실험용 도구로 쓰이다가 목숨을 잃을 수밖에... 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이며, 치료비, 수술비용은... 모두 지불해야만 한다는 것이다. 

 

 

대체 인간세상... 누가 선한자이며, 누가 악한자인가?

 

"나의 백성들이 '지식'이 없기 때문에 멸만하는도다" 라는 예수의 진언과 같이... "지식이 모든 고통의 원인"이라던 싯다르타 고타마라는 수행자의 말과 같이... '진리' 즉 '진실된 지식'을 알라는 뜻이다.

 

 

인간세상 인간들 모두... 길 잃은 어린 양이거나 또는 (근거 없는 학식, 지식)으로 어린 양들을 호시 탐탐 노리는 '늑대, 이리'들이거나... 또는 '목동'이라는 이름의 거짓된 종교들과 같이... 모두 무지에 빠져 있기 때문에... 자아도취에 빠져 있기 때문에... 고통을 자초 하는 짓들이라는 뜻이다. 

 

그것이 근거 없는 학문이든, 종교든, 명상이든, 마음수련이든, 깨달음이든... 문학이든, 예술이든, 오락이든, 스포츠든, 언론이든... 모두가 그렇다는 뜻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식 너머 진리로 거듭나라고 하는 것이다. 

 

이토록 무지몽매한 지식이 있기 때문에... '진리'가 있는 것이다. 

 

진리와 인연있는 모든이에게 영원한 자유와 평화있기를... 

 

[일념명상의 집 - 道家] - 개요설명 ===> http://blog.daum.net/powwr116/?t__nil_login=myblog 

 

카페본문 ===> http://cafe.daum.net/husim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