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the-truth
사실, 하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웃어버리지 않을 수 없는 말이, '스트레스 호르몬'이라는 말이다.
물론 인간류의 학문학설들... 지식들 모두가 다 망상망언이지만 그 중에서도 '조현병이나 기타 여러 정신질환으로 분류된 질병들의 원인에 대해서... '도파민' 또는 '앤돌핀' 등의 '호르몬'이 원인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의학자'라는 중생들의 망상, 망언이기 때문이다.
'스트레스 호르몬'이라는 낱말에 대한 설명이 아니라, 주장들을 보니, 아래와 같다.
<어학사전> --- 온도, 습도, 가축의 취급 방법 등 가축에게 스트레스 자극을 주어 신체에 부정적인 생리적 반응을 일으키는 요인들에 순응하는 데 필요한 열량을 공급하기 위하여 부신 피질에서 분비되는 아드레날린과 노아드레날린 호르몬. ---
say-the-truth
사실, 인간은..
사전적의미를 보니.. '몸과 마음을 움직이게하는것이 '몸에 깃든 무형의 실체'이며..
'몸과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것이 '영혼'이라고 주장하는 것 같다.
만약에 몸은 '물질적인것'이고..
'마음'은 정신적인것이라면..
가축에게 스트레스 자극을 준다는 것은.. 물리적인 자극을 주는 것이지만..
인간에게 스트레스 자극은... 그져 '말 한마디'면 충분한 것이며...
이와 같이 '인간'과 '동물'의 차이가 있다면, '인간은 감정의 동물'인 반면에... '가축' 또는 자연상태에서 벗어나지 않은 '짐승'들은 인간들과 같은 '마음, 정신, 의식'이라는 '인식작용'이 없다는것이며.. '인간들과 같은 무분별한 지식이 없고, 무분별한 지식들과 같은 '언어'가 없다는 뜻이다.
동물들은... 인간들과 같이..'내가 동물이다'는 '인식작용'이 없다는 뜻이며..
인간들과 같은 무분멸한 마음, 지식이 없다는 뜻이다.
say-the-truth
인간류의 지식에 대해서 근본적 무지이며, 무한한 어리석음이라고 단정 짓지 않을 수 없는 이유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있다고 주장한다는 것이며...
조현병, 우울증 등의 여러 정신적 질병에 '호르몬을 억제하는 약물로써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인간류의 근본적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가 이와 같다고 본다면... 진실된 일념법구도자들일 것이다.
도파민 엔돌핀.. 등의 여러 모든 '호르몬'이라는 물질들은...
그것이 분비됨으로써 화가 나거나 분노를 느끼거나, 조울증에 걸리는 것이 아니라... 가정이나 사회에 대한 불안이나 공포감 때문에 호르몬이 분비되는 것으로써.. 호르몬분비의 문제가 여러 정신병의 원인이 아니라, '마음의 작용'이 호르몬을 분비하게 하는 요인으로써... 뇌에 저장된 '기억, 생각' 등의 지식의 모든 두려움과 공포, 고통의 원인이라는 뜻이다.
say-the-truth
만약에 어떤 사람이... '일념법강좌'로서 '인간류의 지식들 모두가 다 무지몽매한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면 인간류들로부터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가령.. 예수의 진실된 말과 같이... '사람들은 모두 거짓되며... 너희가 짐승보다 더 뛰어난것이 무엇이냐'는 말과 같이...
'의학자들이거나, 정신분석학자들이거나... 기타 학문연구자들, 더 나아가 서로가 진리라며 죽는날까지 서로 싸우는 광신자 맹신자들 등의 인간들 모두가 다 '정신병자들이거나, 개 돼지보다 더 미련하고 아둔한 중생'들이라는 사실을,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본다면... 그런 사람이 다른 인간들에게 분노를 느낀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다른 인간들에게 화를 내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는 말이다.
say-the-truth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아니라...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호르몬이 분비된다는 뜻이며, 올바른 지식을 얻음으로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인간류의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보며... 하도 기가막혀서 그져 웃어버릴 수밖에 없다면... 그런 호르몬 따위에 신경 쓸 일이 아니라는 뜻이며...
이와 같이 '일념법강좌'와 일념법명상... 일념법수행으로써... 올바른 앎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생겨난다면.. 우울증이나 조현병.. 등의 여러 정신적질병에 걸린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는 뜻이며... 설령 조울증이나 조현병이나 기타 정신질환들 또한... '일념법명상'으로써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만 생거난다면... 조울등이든, 우울증이든, 공포증이든... 모두 다 소멸될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이곳의 여러 사례들이 그런 사실을 증명, 증거하는 것이다.
say-the-truth
사실인즉... '도파민' 이나.. '앤돌핀' 이나... 그런 여러 호르몬의 분비에 의해서 기분이 나빠지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분노를 느끼거나 강박장애, 공포장애.. 또는 혈압이 올라가는 등의 정신적 질병이 발생되는것이 아니라... 그런 무분별한 지식에 의한 스트레스에 의해서.. 여러 호르몬이 분비된다는 뜻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기 때문에... 너희에게 올바른 앎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생겨난다면, 기적을 행할 수 있다고 설명, 선언했던 인물... '도와 같격이 사라진 인물'이.. '진실된 일념법구도자 나사롓 예수'이다.
say-the-truth
사실, 명제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나노미세먼지'가 여러 질병의 원인이라는 무분별한 지식들, 더 나아가 발암물질이라는 근거없는 지식들이.. 스트레스의 원인이라는 뜻이며, 그런 스트레스가 심해지는 상태에 대해서... '불안증. 공포증' 등의 여러 수많은 정신적 질병의 '이름'들이 창조된다는 것이다.
(몸이 세포로 구성된 것이라고 보더라도... 세포는 끊임없이 소멸, 재생을 반복하는 것으로써 끊임없이 변해가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미세먼지 든, 라돈이든.. 나노미세먼지든.. 담배연기든.. 환경호르몬이든... 몸 속에 누적되는 게 아니라.. 세포가 소멸.재생이 반복순환으로 변해가는 것과 같이.. 여러 발암물질이라는 것들 또한 몸에 누정되는 게 아니라... 눈물로, 콧물로, 오줌으로 똥으로, 땀으로... 배출되는 것이며, 단지 그런 불안한 마음, 근본원인을 모르는 지식에 바탕을 둔 생각이... 모든 고통의 원인이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
사실... '라돈'이라는 말, 말, 말을 모른다면, 또는 '나노미세먼지'라는 말을 모른다면... 그런 쓸모없는 지식, 무분별한 지식이 뇌에 입력되지 않았다면... 그런 지식들에 의한 스트레스가 발생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그런 스트레스로 인한 여러 불치병.난치병이 발생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say-the-truth
사실.. 의사들의 오진율이 55%라고 하지만, 사실은.. 인간들의 질병을 진료할 수 있다는 발상 자체가 무지와 어리석음의 소치이다. 왜냐하면... 옛 말에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속은 모른다'는 말과 같이... 인간류의 마음이라는 '괴물'은... 한 시도 고요할 날이 없기 때문이며... 끊임없이 변해가는 변화무쌍한 것으로써, 한시도 현안한 마음으로 존재할 수 없는 것이.. '인간'이며, 마음이기 때문이다. (일체유심조의 더 깊은 뜻에 대한 설명과 같이... 인간과 세상은 저 자신들의 마음에 의해서 지어진 환상물질이기 때문이다. )
사실, 인간발생의 원인을 모르는 것이 인간이다.
사실, 생명의 원인을 발견할 수 없는 무지몽매한 것이, 인간이며, 지식이다.
사실, 자신이 꾸는 꿈의 원인에 대해서 조차 발견할 수 없는.. 무지몽매한 것이 인간이며, 지식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기 때문에.. 무분별한 분별에 의한 스트레스가 모든 질병의 원인이라 하는 것이며, 지식 너머 진실된 지식을 알라는 뜻으로... 여러 방편을 들어 '진리'를 설명하는 것이다.
say-the-truth
사실..
만약에 어떤 사람이...
'도가'의 '일념법강좌'와... '일념법명상, 일념법수행'을 의지하여서..
'진리'에 눈 뜨거나... 또는 '생각의 속성과 이치'에 대해서 깨닫는다면... '석가모니의 진실된 뜻'에 대해서 분명히 이해할 것이며, 예수의 진실된 뜻 또한 분명히 이해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진실된 말들, 진실된 뜻이 모두 다 같은 뜻으로써... 지식을 초월한 진리라는 사실에 대한 이해만으로써도... '종교나부랭이들의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를 볼 수 있는 것이며...
그 때 비로소, '예수를 믿는 종교'와 '석가모니를 믿는 종교'들...
광신자들, 맹신자들 모두가 다 '조현병'이나 기타 공포장애나, 또는 여러 편집증환자들이거나, 정신분열증과 다르지 않은... '정신병자들'이라는 사실을 발견할 수밖에 없는 것이며...
이와 같이.. '의학, 과학, 철학' 등의... '인간류의 모든 지식들'이...
"사람들은 모두 다 거짓되다"는 예수의 진실된 말.. 예수의 진언, 광명진언들과 같이... 인간류 모두가 다 무지몽매한것들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 것이며, 그 때 비로소 인간다운 인간... 인간 이싱의 존재로 거듭날 수 있는 것이며... 진실로 가치있는 삶, 검증된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이다.
say-the-truth
혈압이 올라가서 화가 나는게 아니라...
화가 나기 때문에 혈압이 올라가지만, 화 나면 혈압약을 먹어도 혈압이 내려가지 않지만.. 기분 좋은 일이 생겨나면 혈압이 스스로 안정되는 것과 같이... 몸의 변화, 즉 물질적인 것은 비물질적인 마음에 의해서 변한다는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일념법'을 의지하여 올바른 지식이 생겨남으로써... 정신적질병이든, 육체적 질병이든 모든 질병은 소멸되는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생로병사의 모든 고통의 소멸을 위한 유일한 법, 방법'이라고 설명하는 것이며.. 석가모니의 '고집멸도'라는 말과 같은 의미이며...
예수의 '지식의 저주를 끊으라'는 말과 같은 의미이며...
소크라테스의 '너 자신을 알라'는 말과 같은 의미라고 본다면.. 이시대의 현자이다.
say-the-truth
인간류 모두가 다 '너 자신을 알라'는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 이유는..
제각기 자기를 주장하지만..
심지어 '거짓증거 있어도 자기를 주장하지만' - 그런 자기의 뇌에 저장된 모든 지식들이 본래 자기의 지식이나, 자기의 마음이 아니라, 남들로부터 듣고 배운 '남들, 타인들의 지식'이기 때문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기 때문에... 예수 또한 '지식의 저주를 끊으라'고 설명한 것이며, 이곳의 모든 이야기들의 요점 또한 그러하다.
그대의 뇌에 저장된 모든 기억들, 생각들이...
모두 다 남들로부터 듣고 배운 남들의 지식이기 때문에..
자신에 대해서 무지몽매한 것이며,
자신에 대해서 무지하기 때문에... 여러 언술이 뛰어난자들의 말에 이리저리 이끌려다니는 것이다.
마치, 개돼지, 소 말과 같이... 단지, 언술이 뛰어난자들에게 세뇌당하는 것,
그것에 대해서 '인간'이라고.. '사람'이라고 이름 지어진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지식은 무지몽매한것으로서 사람을 해치는 흉기'라고 설명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그렇기 때문에.. 무거운 짐진자들 모두 다 나에게 오라 하는 것이며..
병들어 고통받는자들 모두 다 나에게 오라 하는 것이다.
나의 나라로 오라.
일념법명상의 집-도가로 오라.
내가 너희에게 진리를 줄 것이니..
진리. 오직 그것이 너희를 자유하게할 것이니..
say-the-tru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