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산소의 근원 · 현대의학의 허구

두통. 편두통, 악성빈혈, 뇌 질환 등, 만병의 근본 원인과 치유 원리 / 의학의 총체적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 - 히포크라테스의 방언, 유기체의 원리

일념법진원 2015. 6. 3. 07:13

뇌혈관 질환.... 기토 통성, 흥분시 벼락두통, 남자들, 헬쓰, 수영, 노래... 곡... 싸우나, 남녀 모두... 성관계에서 생길 수 있다. 부부관계 조중 벼락통증, 가엽적 뇌혈관 수축 증후군... 치료와 재발, 재발율 5 % 정도... 야채... 도마도 쏘쓰, 싱거운 움식.... 무엇을 먹느냐가 문제... 만성 두통, 과식이 원인.... 소화불량이 원인, 굶는 경우... 술과 담배, 적포도주가 더 위험... 맥주, 포도주, 초콜렛, 치즈 등... 기름진 음식 피해야 한다..... 스트레스가 원인이다. 싸울일 피하고, 내가 참아야 한다는 말... 가족의 배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뒤통수, 만성 편두통... 편두통은 더 심하여 다니지 못한다. 긴장형 두통... 원인을 알 수 없는 편두통... 원발찌름두통... 긴장형 두통... 근육 및 혈관이지만 원인 모름... 증상 다양, 통증 다양... 바늘로 찌르듯이 아픈 통증... 같은 부위의 통증,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기 때문에... '원발통증'이라는 이름이 생긴 것... 대상포진이 생길 수 있다. 구나 얼굴 주변에 발진이 있다면... 대상포진이 원인... 소염진통제... 재발 우려, 적절한 치료가 중요하다는 결론... 여성환자가 대부분... 남성은, 두통과 현기증괴 구토증상... 연골판 수술 이후에 생겨남.... 척수마취 이후 두통... 운동, 사고 등의 원인... 흔한 것은 척수마취가... 뇌와 척수액의 누출이 원인... 비행두통... 기압이 원인...  용종과 위암의 원인... 아직 밝혀지지 않음... (방송에서 나오는 소리들이다)

------------------------------------------------

 

만병의 원인은... 인간이 자연상태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생겨나는 것이다.

 

만병의 원인에 대해서, 물질, 물리적으로 본다면... 아래의 설명과 같이, 먹은 음식물이 완전하게 소화 흡수될 수 없는 것이 원인이며...

 

만병의 원인에 대해서... 정신적인 것으로 본다면.... 아래의 설명과 같이... 자신의 마음에 대해서 무지하기 때문이다.

 

 

 

사실... 의학이라는 학문이나, 기타 인간들의 지식으로써, 히포크라테스의 '인간은 유기체' 라는 말에 대해서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이해 할 수 있다면... 의학이라는 학문이나 기술의 발전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며... 한의학이나, 민간의학 등에서 천연덕스럽게 주장하는,  몸에 좋은 음식이나, 건강을 위한 특별한 약물, 약재가 있다는 것 또한 있을 수 없는 일이며... 야생동물들에게는 생겨나지 않는...  수많은 질병들이 인간동물들에게만 생겨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위암 발병률이 세계 1위이며, 갑상선 암 또한 한국에서 가장 많은 암이라고 한다. 하지만... 두통 또한 수많은 이름들로써 구분되는데... 무조건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고 약물에 의존하거나, 수술로써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들이... 현대 의학이며, 인간들의 무지와 어리석음의 한계이다. 

 

 

 

진리가 단순한 것과 같이... 모든 질병의 원인은 오직 하나로써 단순한 것이며, 유기체의 원리에 대해서 이해 한다면... 치유 또한 단순한 것이며, 고칠 수 없는 병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

 

 

사실, 이곳에 모든 질병의 원인과 치유 원리와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는 까닭은... 인간세상에 지식으로써 감히 미루어 짐작하거나 상상 조차 불가능한 진리를 전하기 위해서이며, 진리를 전하는 까닭은... 지식을 초월한 진리의 앎으로써만 자신의 몸과 마음에 대해서 사실 그대로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간혹 어리석은 자들 말하기를... 불치병환자에게 '일념명상의 집 도가'를 소개시켜주기 위해서 뭔가를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착각이며, 몽상, 망상이다. 왜냐하면... 도가에서... 인연있는 이들의 치유를 돕는 이유는... 오직, 진리를 전하기 위한 방편이기 때문이며, 도가의 단식법이나 도가의 약식법 또한 진리를 알리기 위한 방편이기 때문이다.

 

"도가의 단식법"으로써 모든 불치병이 치유되는 까닭은 앞서 설명된 사실과 같이... 유기체의 원리에 바탕을 둔 방법이기 때문이며, "도가의 약식"으로써 모든 질병이 치유되는 까닭 또한 생명의 비밀에 대한 올바른 앎,  즉 진리에 바탕을 둔 방법으로써... 인간의 통념, 지식으로써는 감히 미루어 짐작하거나 상상할 수 없는 방법으로써의 유일한 '완전치유식품'이기 때문이다. 

---------------------------------- 

 

 

위와 같이... 방송에서 설명하는 두통의 원인을 보니... 뇌혈관 질환에서 시작 되는 것이며... 미세혈관의 막힘이나 또는 터짐 등이 원인이라는 것이다. 사실 인간류에게 생겨나는 모든 질병의 원인 또한 그러하다. 그것이 위암이든, 유방암이든, 신장질환이든, 신경통이든, 류마티스 관절염이든, 정맥류이든, 심혈관 질환이든, 뇌졸증이든... 모두 그러하며, 사실 치매 또한 그러하다. 사실, 유기체의 원리에 대해서 무지하기 때문에... 수 많은 이름들의 질병들은 끊임없이 창조해 나가는 것이 인간류의 지식이며, 어리석음의 한계이다.

 

 

사실, 모든 질병의 원인은 매우 단순한 것이며, 질병의 근본원인에 대해서 굳이 두 가지로 나눈다면 첫째는 물질적인 것으로써 '육체의 문제' 즉 물질적인 것과 둘째는 정신적인 것으로써 '마음'의 문제이다. 

 

하지만... 육체는 마음에 의해서 행위되어 지는 것으로써 사실, 모든 질병의 발생은 마음이 원인인 것이며, 그릇된 습관을 마음으로 생각하는 지식에서 비롯된 것이다. 인간류의 모든 지식은 사실 올바른 앎이 아니라... 옛 말, 말, 말들... 근거 없는 말들에 바탕을 둔 것으로써 올바른 앎은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식자우환이며, 올바른 앎이 겨자씨 만큼도  없는 것이 지식이라고 하는 것이다.  

--------------------------

 

 

세상에 의학의 아버지라고... 널리 알려진, 히포크라테스의 말을 보니... 인간은 유기체이며 발병의 원인에 대한 설명을 보니, 너무나도 분명한 앎이며... 올바른 앎으로써 진리이며, 진언 즉 진실된 말이며, 참된 이치이다. 다만 '스트레스'라는 말이 생겨나기 이전의 인간세상에 존재했던 인물이기 때문에... 모든 질병의 발생 원인에 대해서, 섭취한 음식물이 완전하게 소화될 수 없음에 기인하여 생겨나는 가스와 소화될 수 없는 영양소들의 찌거기들이 모든 질병의 원인이라고 했던 것이며... 사실 모든 유기체의 원리가 그러하다.  

 

 

사실, 도가의 약식으로써.... 고혈압, 당뇨, 뇌혈관 질환, 심혈관 질환, 신장질환, 역류성 식도염, 통풍, 알러지 등의 모든 질병이 완치되는 것과 더 나아가 닳아서 수술을 강요 받았던 무릎 연골이 다시 생성되기 때문에 수술이 필요치 않고서도 완치되는 까닭은... '도가의 약식'은 완전한 소화로써 활성산소가 생성될 수 없기 때문이며... 체내에 누적된 영양소가 생겨날 수 없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무릎 연골이 닳거나 또는 심혈관 질환이나, 뇌질환 등의 모든 질병이 치유되는 원리 또한... 미세혈관에 이르기 까지 양질의 영양소가 공급됨으로써 혈관의 막힘이나, 콜레스테롤 등의 혈관 질환을 유발하느 물질이 생겨날 수 없기 때문이며... 이미 생겨난 질환들 또한 면역력이 다시 살아남으로써 소멸 되기 때문이다. 

---------------------------------

 

 

 

물론, 이미 암이나 악성 종양이 발생된 상태라면... 도가의 단식법으로써 체내에 누적된 질병의 원인물질들이 소멸되어야만 하는 것이며, 유기체는 오직 단식으로써... 스스로의 생명력이 되살아 나는 것이며, 자가 면역기능이 회복됨으로써... 체내에 이미 누적된 물질들을 생명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소로 흡수하게 되는 원리이다.  

 

단식으로써... 의학으로써는 발견될 수 없는... 암의 뿌리를 비롯하여 질병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는 모든 원인물질들이 소멸되는 것이며, 증상의 정도를 관찰하여 단식일자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며... 단식 이후, 도가의 약식으로써... 모든 장기기관들이 새로운 세포로 교체됨으로써 건강한, 완전한 건강한 몸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 것이다.  

---------------------------------

 

사실, 의학이라는 지식이... 인간의 질병의 원인에 대해서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는 말로써 일관할 수밖 없는 까닭은.... "인간은 유기체" 라는 성인들의 말에 대해서 이해 조차 불가능 하기 때문이다.

 

 

분명한 사실 하나.

 

인간 또한 불을 발견하기 이전, 즉... 도구를 발견하기 이전에는 자연상태에서 벗어나지 않은 야생동물들과 같이... 생식으로 연명하던 동물류 중의 하나였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의 발전은 자연의 순리에 역행하는 것이며, 그 결과가 현시대의 모든, 수많은 불치병, 난치병, 두통 등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사실... 인간의 발전은 자연상태에서 벗어나지 않은 상태로 본다면, 자연에 적응할 수 있던 본능, 즉 면역력의 퇴화이다. 사실, 미개인보다 현대인이 더 행복하다고 말할 수 없는 것과 같다. 조선시대 사람들은 그 시대가 가장 발전된 시대이며, 현시대 인간들은 현 시대가 가장 발전된 시대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행복의 차이에는 변함이 없다. 왜냐하면... 행복이라는 말, 말, 말만 있는 것일 뿐, 이 또한 근거가 없는 말이며, 상대적인 말로써... 절대적인 행복이 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요즘... 메르스 라는 질병으로 시끄럽다.

암의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는 말과 같이... 인간은, 지식은, 의학은... 모든 질병의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는 방식으로 일관한다. 그리고... 위의 내용과 같이... "바늘로 찌르듯이 아픈 통증... 같은 부위의 통증,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기 때문에... '원발통증'이라는 이름이 생긴 것" ... 대상포진이 생길 수 있다.

 

위의 말과 같이...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기 때문에... '원발통증' 이라는 '이름'을 짓는 일에 대해서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이다. 

-----------------------------------

 

사실... 원인을 알 수 없는 것은 암이나 기타 수많은 질병들 뿐만이 아니다.

 

사실, 인간은, 인간은... 왜? 인간인지... 왜 사람인지... 에 대해서도 원인을 모르기 때문이다.  

 

 

사실은 내가 왜 사는지도 모르며, 내가 왜 죽는지도 모르는 것이... 인간들의 지식이라는 앎이다. 그렇기 때문에... 질병의 원인 또한 알 수 없는 것이며... 서로가 옳다고 주장하는 것 뿐이다.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치료할 수 있다는 말, 말, 말... 어불성설이다. 

--------------------------------------

 

 

만병의 근원은 '마음'이라는 말이며, 마음은 다른 것이 아니라... 어린아이시절부터 남들을 의존하여 말을 배운 것과 같이... 그런 방식으로 남들을 의존하여 얻어진 지식의 일부분에 대해서 마음이라고 하는 것이다. 다만... 자신도 모르는 생각의 윤회에 의해서, 자신의 마음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며, 마음에 대해서 모른다고 하는 것이다. 

 

 

왜, 이런 말을 설명하느냐 하면... 인간은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며... '스트레스'가 무엇인지, 왜, 생겨나는 것이며, 어떻게 생겨나지 않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아둔한 인간이 아니라면... 누구나 이해 할 수 있는 것이며, 올바르게 이해 한다면... 스트레스가 생겨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며... 올바른 앎이 생겨난다면... 질병들 또한 생겨날 수 없는 것이며,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권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첫째. 자신의 마음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생겨난 것인지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해 보면...

 

 

하나... 말, 말, 말을 배우기 이전, 아이시절에는.. 마음이 없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둘... 처음 말을 배울 때, 부모로부터 배우기 시작하여... 차차 여러 사람들로부터 말을 배운 것이다.

 

 

셋... 유치원, 초등학교를 거치면서... 더 많은 말을 배우게 된 것이며... 마음 또한 여러 남들을 통해서 배운 말들에 의해서... 부지불식간에 생겨난 것이다.

 

 

넷... 그렇기 때문에... 지금 '내 마음'은... 본래 '내마음'이 아니라... 남들의 말, 남들로부터 듣고 배운 말, 말, 말들로써 가공된 것이라는 사실에 대해서 납득할 수 있는 일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다섯... 자신의 마음만 남들을 의존하여 얻어진, 배운 언어로써 가공된 것이 아니라... 남들의 마음 또한 본래 그렇다는 사실에 대해서 이해 할 수 있다. 

 

이해 할 수 있는가?

 

 

여섯... 더 나아가, 고등교육을 받음으로써... 자신의 두뇌에 저장된 모든 지식들... 남들을 의존하여 얻어진 모든 지식들로써... 그대의 '내가 있다, 내가 사람이다, 내마음이다' 는 등의 앎이 생겨난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일곱... 그런 방식으로써 그대의 두뇌에 저장된... 모든 지식(생각들)들 안에는... 정작, 진정한 그대의 나... 는 없다는 사실... (남들을 의존하여 얻어진 것들에 대해서... 자신, 자기, 자아... 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

 

위의 설명들... 어긋남이 있을 수 없다.

이런 사실에 대해서 깊이 깊이 사유할 수 있다면... 생각해 볼 수 있다면...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다면...

 

 

둘째... 내 마음이 본래 내 마음이 아니라... 여러 사람들의 마음(지식, 생각, 언어)으로 가공된 것이라는 사실...

 

 

셋째... 다른 사람들의 마음 또한... 그와 같이... 남들을 의존하여 얻어진 지식으로 구성된 것이라는 사실...

 

 

그런 사실을 사실 그대로 이해 할 수 있다면... 화를 낼 수 없는 일이며,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내 마음이 내마음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니... 웃어버릴 수밖에 없는 것이다. 매사에...

 

 

스트레스는 '내마음대로 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생겨나는 생각의 억압'이다. 내마음이 내뜻대로 될 수 없는 이유 또한... 내마음이 본래 내마음이 아니라... 다른 여러 사람의 마음이기 때문이며, 다른 사람들의 마음 또한 그러하다. 

 

 

인간류의 스트레스는... 내마음이 아닌 것에 대해서 내마음이라는 착각에서 비롯된 지식의 산물이다. 지식이 무지라고 알 때... 진리를 아는 것이며, 근심걱정 두려움이 사라지는 것이다.  

 

위의 설명과 같이... '내마음이 본래 내마음이 아니다'는 사실에 대해서 사실 그대로 인식할 수 있다면... 스트레스가 생겨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위의 설명들... 지극히 논리적이다.

 

행복을 추구하지만 행복할 수 없는 까닭은... 자신의 마음이 본래 자신의 마음이라는 착각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자신의 마음이 본래 자신의 마음이 아니라는... 올바른 앎이 생겨날 때, 그때 비로소 진정한 자유와 평화를 누릴 수 있는 것이다.

-------------------------------------

 

사실, 마음의 다른 이름이 욕망이다. 그렇기 때문에... 욕망은 모두 채워질 수도 없는 것이며, 모두 버려질 수도 없는 것이다. 그대가 원해서 태어난 것이 아니듯, 원하는 대로 살아갈 수 없는 것이며, 원하는대로 죽을 수도 없는 것이다. 그러니... 자신의 마음에 대해서 스스로 아는 것만이, 유일한 길이며, 새생명이며, 진리라고 하는 것이다.

 

 

 

인간세상의 모든 정보들... 건강정보를 비롯하여, 수많은 운동법이나, 다이어트 방법이나... 병을 고칠 수 있다는 모든 방법들... 올바른 앎이 없는... 무지, 무식한 사람들의 왜곡된 마음을 주장하는 것이기 때문에... 인간세상의 지식으로써는 해답을 구할 수 없는 것이다. 그리고 그런 지식들에 대해서 자신의 나라고 생각하는 그 생각이 올바른 생각이 아니라... 착각이다.

 

 

'내마음이 본래 내마음이 아니라는 사실'에 대해서 사실 그대로 인식하는 것이 곧 진리를 이해 하는 것이며... 진실된 지식의 시작이다. 무지를 아는 것이 진리라는 소크라테스의 말과 같은 뜻이다.

 

 

올바른 지식이란... 남들에 대해서 알거나, 남들의 지식을 배워서 아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아는 것으로써... 자신의 몸과 마음에 대해서 사실을 사실 그대로 아는 것이다. 자신의 몸과 자신의 마음에 대해서 까지도 남들의 지식에 의존한다는 것은... 어리석은 자들의 망상이다. 

 

 

그렇기 때문에... 성인은, 소크라테스의 말과 같이, 히포크라테스의 말과 같이... 자신의 몸에 대해서 100명의 의사보다 더 잘 알아야 한다고 하는 것이다. 

 

 

자신의 몸과 자신의 마음에 대해서... 자신이 모른다는 것... 어불성설이다. 

자신의 몸과 자신의 마음을... 남들, 즉 병원이나 종교들 따위에 의존하거나 맡긴다는 것... 어불성설이다.

그렇지 아니한가?   

 

 

 

이곳에 모든 길... 방법이 있다.

 

이곳의 모든 글들... 인간세상에 진리를 전하기 위한 방편이며, 진리이다.

지식의 무지를 아는 것이 진리의 시작이다.

 

진리와 인연있는이들에게 영원한 평화있기를...

 

일념명상의 집 '도가' ---> http://blog.daum.net/powwr116/?t__nil_login=myblog

카페 원글보기 ---> http://cafe.daum.net/husimwon